야설

묻지마 관광 -하

2022.04.28 17:06 8,654 0

본문

3c12a869b14a2fb9a8ecff6293a3fc39_1649121013_4001.jpg

영길은 소비에게 샤워하고 옷 갈아 입고 1층 커피숍에서 만나자고 하며 먼저 수영장을 빠져 나간다. 지하 수영장을 빠져 나가던 영길이 그만 입구에서 수영이를 만났다. 곁에는 서영이가 상기된 얼굴로 서있다.

"어, 수영아? 어디 갔다오니?"

"응, 서영씨와 음료수 한잔하고 오늘 길이야. 근데 어디가니?"

"응, 나,,,,,,," 하면서 수영이 팔을 잡고 귀에 속삭인다,

"얌마, 나 객실에가서 소비씨랑 쉴려고 하니까 너도 올테면 와. 데스크안내 직원에게 메모 남길게, 알았지?" 수영이 회심의 미소를 지으며 빙그레 웃는다.

"알았어 임마, 서영이랑 갈게" 하면서 귀속 말로 대답을 한다.

"아니 두분이 무슨 비밀 이야기를 그리 하세요? 내가 알면 안되는 건가요?" 서영이 이상하다는 눈으로 두 남정네를 쳐다본다. 영길이 눈을 찡긋하며 사라진다.

"응? 아니야 아무것도"

"서영씨 우리도 옷 갈아입고 어디 가요?"

"어디갈데가 있어요? 수영씨"

"아아니 그냥 이 곳에 근사한 데가 있을 것 같아서 찾아 보려구"

"자 옷 갈아입고 1층 로비에서 만나자구"

1층 후론트에서 영길이 501호 객실료를 지불하고 키를 쥐고 소비를 기다리고 있다.

"아니, 이 여자가 왜 이리 늦어 . 빨리 오지않고" 영길이 초조한 눈빛으로 서있다.

"영길씨, 미안 늦어서요"

영길이 소비의 팔을 잡고 엘리베이터를 탄다.

"아니, 영길씨 어디 가게요?"

"응, 방을 빌렸어 잠시 쉬고 싶어서. 같이가자구"

소비가 영길의 의도를 알고 아무말 없이 서있다.

"땡" 하고 엘리베이터가 5층에 멈췄다.

두 남녀가 보도를 두리번 거리며 501호를 찾고 있다.

"아, 저방이네, 자 오서 들어 갑시다" 영길이 소비의 팔을 잡고 방으로 들어 간다

5평 정도의 방에 킹사이즈 침대가 하얀 시트에 덮여있고 오렌지빛 조명이 은은히 실내를 밝히고 있다. 푹신하 카페이 깔려있는 방이 마치 천국에라도 온 것 처럼 포근한 느낌을 준다.

"소비씨, 사랑해요" 방에 들어오자 마자 소비의 입술부터 훔친다.

"으읍,,,,,여엉길씨이,,,,,,,,,,으으으응,,,,,읍" 영길의 긴 혀가 소비의 입속에서 춤을 춘다 .소비의 머리칼에서 방금한 샴푸와 린스 냄새가 상큼하게 묻어난다.

방금전 까지 여탕에서 때를 한꺼풀 벗겨내고 수영장에서 물장구 치고 놀던 싱싱한 한 마리 인어를 영길이 칭칭감고 머리부터 탐하고 있다. 영길이 소비의 상의를 위로 올리고 벗기려고 하자 소비의 브레이져가 없다. 이런 일이 있을 것을 예상하고 소비가 노브라를 한 모양이다.

두 개의 유두를 입으로 살살 간지럽히자. 소비의 입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어으으으으으,,,,,? ?" 소비의 등이 휜다

"소비야 널 먹고싶어. 머리부터 발끝 까지 몽땅 먹고싶어" 영길이 소비의 귓가에 입을 대고 속삭인다.

"그래요. 오늘 하루 난 당신의 맛있는 먹이가 되 줄께요" 실컨 먹어요

"으으으으,,,,,요 암캐,,,,,,,," 영길이 소비의 바지를 발가락으로 내리자 소비가 엉덩이를 들어 준다. 동시에 소비의 손이 영길의 상의를 벗기소 바지혁대를 풀러 팬티를 내??하자 영길이 엉덩이를 들어 소비의 손길을 돕는다. 순식간에 벌거벗은 두 남녀의 나신이 하얀 침대 시트위에 한폭의 그림처럼 펼쳐진다.

1층 로비에서 서영을 만난 수영은 후론트에서 남자직원에게 다가가 묻는다

"저, 좀전에 정영길 이라는 남자 고객으로부터 메모지 받으셨지요?"

"아예, 박수영씨라는 분이 오시면 전해 달라고 하더군요" 하면서 메모지를 내민다.

[수영아 난 소비와 501호 객실에 올라간다. 가능하면 너도 서영이와 함께 우리방으로 올라와라. 문은 잠그지 않고 있을테니 살짝 들어와라.....영길]

메모지를 읽은 수영이 음흉한 미소를 짓는다.

"이눔 봐라, 지네들 사랑놀음 하는데 우리보고 오라고?"

"수영씨 왜 그래요 그족지는 뭐에요"

"응, 아무것도 아냐, 서영씨 우리 5층에 무릉도원이 있다는데 한번 가보자구"

"무릉도원이요?" 서영은 무슨 소리인지 알수 없지만 아무말 없이 수영이 뒤를 따라간다

"땡" 엘리베이터가 5층에 멈춘다.

"어머 여긴 객실 뿐이잖아요?"

"도대체 어디를 가려고 그래요. 수영씨?"

"서영씨 잠자코 따라 오기만 해요" 하면서 입가에 손을들어 쉿! 하는 표정을 진다

수영과 서영이 도둑고양이 처럼 501호로 살금살금 접근을 한다

수영이 501호 객실문을 살짝 밀자 사르르 문이 열리고 안에서 남녀의 신음소리가 들린다

"으으으으,,,,,,,,,,,아아아아아아아,,,,,,,,,,엄마,,, ,,,,,나 죽어" 소비의 갸냘픈 신음이다 영길이 소비의 양다리를 잡고 소비의 사타구니를 활짝 열고 얼굴은 묻고서 소비의 보지를 열심히 빨고 있다. 수영이 문을 밀고 들어간줄도 모르고 두남여의 정사신이 적나라하게 펼쳐 지고 있다.

"어머,,,,어머" 서영이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하고 눈이 휘둥그래져서 수영이 등뒤에 숨어있다. 수영이 객실문을 안에서 잠근다.

"쉿, 서영씨 조용히" 하면서 손바닥으로 서영이의 입을 막는다.

"서영씨, 남들이 섹스하는거 가까이서 본적이 있어요"

"없어요, 가슴이 떨리고 몸이 말을 듣지 않아요" 서영이 석고상 처럼 수영이 등뒤에

붙어서 꼼짝을 못하고 서있다.

"저기 침대위에서 지금 섹스를 하는 남녀는 영길이와 소비씨에요"

"어머어머어머,,,, 언니와 영길씨라고요????" 서영이 눈이 더 커진다.

"우리 가까이서 자세히 구경 하자구요" 하면서 서영이의 팔목을 숨을 죽이고 잡고 앉아서 침대위에서 펼쳐지는 생 포르노를 감상하고 있다.

눈앞에서 펼쳐 지는 섹스장면에 수영이의 자지가 이미 피가 쏠려 탱탱하게 부풀어 올라있다. 방금전 서영이와 남자 화장실서 한바탕 뒷치기를 한 뒤 지만 무심한 자지는 염치도 없이 또 껄떡대기 시작한다. 수영이의 한손이 서영이의 바지속을 파고들어 보지를 간지럽히고 있다.

영길이 소비를 일으키고 자신이 침대에 눕고는 소비더러 배위로 올라오라고 한다. 다시 소비를 180도 돌아 자신의 불알과 자지를 빨아 달라고 주문하다.

평소 영길이 아내 경희와 즐기는 체위로 최근 우리나라 부부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69포즈다. 은은한 조명아래 소비의 포동포동한 보지를 좌우로 벌리자 빨간 진주보석이 튀어 나온다.

영길이 입에서 저절로 신음 소리가 나온다. 늘 안내의 보지만 봐온 영길은 눈앞에 드러나 있는 오밀조밀하고 한송이 장미꽃 처럼 촉촉히 이슬을 머금고있는 소비의 보지를 한참동안 감상하고 있다.

참으로 아름다운 의사 아내의 보지다. 이런 보지를 매일 맛볼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영길이 탄식을 한다.

아내 경희의 보지는 털도 별로 없고 보지면적도 폭5cm 아래위 길이7cm 정도 밖에 안되고 보지 구멍만 뻥 뚫려 있는데 소비의 보지는 면적이 아내 경희의 보지 두배가

되고

털도 무성하며 길쭉하게 삐쳐나온 대음순이 마치 닭벼슬 처럼 그 위용을 드러내 놓고있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먹고싶은 충동을 느끼게 하는 보지다.

영길이 아침에 식당에서 소비를 덮칠때는 시간이 없어서 소비의 보지를 구경하지 못했지만 객실에서 소비의 벌어진 엉덩이속에 감춰진 시벌건 보지를 까고 아름다운 성숙한 여인의 보지를 마음껏 음미하고 있다.

영길이 혀를 말아 소비의 보지를 더 까고 속으로 밀어넣고 피스톤 운동을 하자 영길의 자지를 애무하고 있던 소비의 입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으? 맛맛맛맛맛맛? 엄마야,,"

"아으,,,,,,넘 조아, 너무너무,,,,,조아,,,,,,,,,,여,,,엉,,,,길,,,,,씨,,,,,, 넘 조아,,,,,,,,,,,으으으으으으으"

소비의 눈이 까뒤집어 지고 흰자위가 허옇게 보인다.

침대아래서 숨을 죽이며 이 멋진 광경을 지켜 보던 수영이와 서영이 이미 한몸이 되어 카페트 위에서 뒹굴고 있다.

수영이 서영이의 옷을 모두 벗기고 영길이와 같이 69자세로 서영이의 보지를 빨고 있다. 보지속에서 비릿한 밤꽃 냄새가 진동한다. 조금전 수영장 남자화장실에서 자신이 넣어준 자기 정액이 서영이 보지속에 남아있나보다.

한방에서 한 커플?침대위에서 한 커플은 침대아래 카페트 위에서 사랑의 행위에 몰두하고 있다. 수영이 서영이의 보지를 자근잘근 씹으며 손가락으로 보지구멍을 쑤시자. 서영이 입이 벌어지고 쾌감에 겨운 행복한 비음(鼻音)이 새나온다.

"으으으으흥,,,,,,,,,,으으으응 아아아아앙,,,,,헉헉허거헉헉,,,,,,으으으으어어어어어억, ,,,,,,"

서영이 수영이에게 아침에 사찰앞 서울식당에서 그리고 수영장 남자화장실에서 지금 다시 501호 객실에서 다먹히고 있는 것이다. 그야 말로 늙은 남편에게서는 상상도 할수 없는 육탄 서비스다.

영길은 침대위에서 소비의 오럴세례를 받으면서 수영이와 서영이 이미 방에 들어와 있음을 눈치 채고 있었지만 모른체 있는다.

네 사람중 아직 소비만이 모르고 있다. 그러자 약간 땀이 나고 몸이 더운지 소비가 빨던 영길이 자지를 쥐고 일어나 잠시 쉬려고 하자 이상한 소리가 나는 곳을 쳐다 보다가 소스라치게 놀라고 만다.

"아악-------, 누누누구세요?" 소비가 비명을 지른다. 영길이 얼른 일어나 소비를 끌어안고

"소비야, 수영이와 서영씨야 가만히 있어 진정해"

"당신이 그럼 이렇게 그룹으로 즐기려고 사전에 꾸민거에요?" 소비가 약간 화가난 어조로 영길을 나무란다.

"그게 아니고 수영이 녀석이 어떻게 알고 이방에 들어온거야"

한창 오렁섹스를 즐기던 서영과 수영이 머슥한 표정으로 침대곁으로 다가와 앉는다.

"소비언니 미안해. 영길씨와 재미보는걸 방해 하려고한 의도는 없었어. 수영씨가 1층 후론트에서 카운터에게 물어보니 언니네가 이곳에서 쉰다고 하기에 아무 생각없이 왔는데

영길씨와 언니가 재미를 보자 우린 나갈려고 했지만 언니가 너무 행복에 겨워하는 모습을 가까이서 보고싶었어. 언니가 영길씨와 즐기는 모습을 보니까 우리도 너무너무 흥분이 되서 침대아래서 언니와 같은 체위를 해본거야" 서영이 장황하게 변명을 늘어 놓는다.

"자자자, 우리 이왕에 한방에 이렇게 모였는데 시간도 없고하니 한던일 계속합시다." 수영이 서영이를 겨안고 키스를 하며 블라우스와 벗기다만 바지를 벗긴다. 그러면서 영길이 보고 너희도 계속 하던일 하라고 손짓을 한다.

"아아아아아,,,,,,,,,,,읍읍,,,,,,,푸푸푸,,,,,,,아아아아? ? 영길이와 소비의 곁에서 서영이 수영이 프렌치 키스에 자지러 진다. 그러자 영길이도 소비를 뭐라고 달래더니 서영이 옆으로 눕히고 올라타서 키스를 한다.

한 침대위에 벌거벗은 4남여의 정사장면은 외국 포르노 잡지에서나 볼 수 있는 기가막힌 장면이 아닐수 없다.

그러나 이 네명의 운명을 바꿔놓을 몰래 카메라가 객실천정에 숨겨진채 이들의 적나라하면서 한국의 정서에 맞지 않는 그룹섹스의 장면을 하나도 빠짐없이 녹화하고 있었다.

수영은 서영을 침대위에 눕히고 열심히 서영이의 양 다리를 허공에 들리게 하고 가랑이를 쩍 벌리고 보지를 빨고있고,

곁에는 영길이 소비를 엎어놓고 무릅을 끓게 하고는 소비의 히프뒤에 앉아 하늘높이 치켜진 소비의 엉덩이를 좌우로 벌려 항문을 핧고있다.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으으으으아아 아아아아으으으응,,,,헉헉"

"엄마 나죽어,,,,,,,,,,,아윽,,,,,,,,,,,헉헉,,,,,,,,,,나 살려,,,,,,,,,,,,,,아아아아아앙,,,,,,,,,,,,,,,,,,흐흥"

네 남녀의 신음소리로 방안이 마치 음악감상실을 방불케 한다. 조정실 한켠에서는 음흉한 30대 남자가 이들의 그룹섹스 모습을 흠쳐 보며 자지를 쥐고 용두질을 하고 있다.

이윽고 영길이 침으로 번들번들 해진 소비의 보지를 좌우로 까고 꺼덕이는 자지를 서서히 밀러 넣고 얋게 7번, 깊게 3번 찔러 넣으며 옆에서 서영이의 보지빨기에 여념이 없는 수영이를 바라 보면서 극도의 흥분을 맛보고 있다.

영길이 속도를 내어 피스톤 운동을 하자 소비의 벌겋게 달아오른 보지에서 아름다운 소리가 나온다.

"퍽퍽,,부직부직,,,,푹푹,,,,,,퍽퍽,,,,폭폭폭,,,,,,,,팍팍팍 ,,,,,,,,,,,,"

"아아아으,,,,,여보 여보,,,,,,,,,,아앙,,,,,,,,,,,,,,으윽,,,,,,,,,,,,엄마 ,,,,,,,,아부지,,,,,,,,나죽어,,,,,,," 소비가 올수 없는 온 가족을 불러본다.

곁에서 서영이 보지를 빨던 수영이 이 광경을 보자 서영이의 배위로 올라가서 자신의 타액으로 번질번질하고 윤기있게 벌어져있는 서영이의 보지를 벌리고 말뚝만한 자지를 꽃는다.

"아윽----------으으으으으으으으응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서영이 죽는 소리를 낸다.

이어서 수영이 영길이와 같은 Doggie 스타일의 체위를 취허고 다시 박아대기 시작한다. 영길이와 수영이 이빨을 드러내고는 서로 쳐다보면서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다.

수영이 지난달 회사에서 단합대회겸 회식때 동료들과 3차로 잘나가는 방석집에 갔던 생각이 났다. 그때 방석집 아가씨들이 특별쇼를 보였줬는데 자신의 보지속에 양주 한병을 쏟아붓고는 남자손님 한명씩 돌아가며 보지속 양주를 빨아 마시게 했다.

오늘 벌써 서영이 보지를 3번이나 따먹었으니 아무리 맛있는 됀장찌개도 자주먹으면 질리는 법이다.

수영이 곁에서 열심히 떡방아를 찧고있는 영길이를 툭치면서 귀에 대고 속삭인다. "야, 영길아 나하고 위치를 바꾸자" 하니까 영길이도 ok사인으로 고개를 끄덕인다.

영길이 소비의 보지속에서 수영이 서영이 보지속에서 살며시 자지를 뽑아내고는 순시간에 자리를 바꾸었다. 그러나 소비와 서영은 남자들이 바뀐 것을 모르고 쌕소리 내기에 정신이 없다.

소비의 보지는 서영이 보다 약간 느슨했지만 육덕이 품부해 감촉이 비단결 같다.

"으윽 썅년 뭘 쳐먹었기에 이리도 엉덩이가 통통하고 야들야들하고 풍덕하냐" 수영이 혼자말로 씹어본다.

"아이고, 고년 소비 보지보단 엄청 쫄깃졸깃하고 감칠맛이 쥑이는구만,,,하이구 요 보지 날 미치게 하네,,,,으으으으으응" 영길이 서영이 보지속에 자지 밑둥까지 박아 넣고서 너무 감격에 겨운 나머지 눈물까지 질끔 흘린다.

"퍽퍽퍽퍽퍽,,,,,,푹푹푹푹푹,,,,,,,,,,,,,, 아아아아아아아아앙 엄마야 나살려,,,,"

"어머나, 언니이............나나나 몸이 이상해 너무 뜨거워 죽을 것 같애,,,,,,,,,아아아악" 소비와 서영이 입에서 극락세계에서나 들어봄직한 단어들이 쏟아진다.

그렇게 네 남녀는 시간 가는줄 모르고 온 신경을 말초신경에 집중시키고 열락의 세계를 향해 달려가고 그들의 머리위에서는 몰래카메라가 소리없이 돌아가고 있다.

수영이와 영길이은 다시 자리를 바꾸고 열심히 펌프질을 한다. 수영이 덥다고 하면서 자지를 빼자 서영이 보지속으로부터 우유빛 애액이 허벅지를 타고 흘러 내린다.

"아아아안돼,,,,,좀더 해줘,,,,,,,,으으응,,,수영씨 안돼 어서어서요 벌써 빼면 어떻게 해요"서영이 뒤를 돌아 보면서 애원을 한다.

수영이 얼른 냉장고안의 캔맥주를 두 개 꺼내 마개를 따고 서영이를 누히더니 보지구멍을 벌리고 맥주를 넣자 서영이 자지러 지며

"아아아앙 차가워 뭘 넣는거에요? 하며 일어서려 하자 일어나지 못하게 69자세를 취하며 서영이 유방을 깔고 앉아 서영이 양다리를 꼼짝 못하게 벌리고 누른다.

서영이 앙탈을 하지만 수영이 완력에 눌려 어찌할 수가 없다. 맥주 한캔이 서영이 보지속으로 다 들어가자.

"야, 영길아 소비씨 이리오게해"하며 손가락으로 서영이 보지를 가리키자 영길이 무슨뜻인지 알아채고 소비보지에서 벌겋게 달아 보지물로 번질거리는 자지를 쑥 빼고는 소비의 머리칼을 잡고 서영이 보지쪽으로 몰아간다.

소비가 벌겋게 벌어져 맥주로 채워진 서영이 보지를 보자 몸을 부르르르 떨며 영길이 눈을 쳐다본다. 영길이 소비의 머리칼을 잡고 머리를 누르며 소비에게 말한다.

"소비야, 서영이 보지속에 담긴 맥주를 마셔봐 응? 어서 마셔보라구" 소비도 목욕탕에서 벌거벗은 여자들의 모습은 많이 봐왔지만 자신의 코 앞에 벌겋게 달궈진 보지가 벌리고 있는 장면은 여자 자신이 봐도 충격적이고 자릿한 장면이 아닐수 없다.

"소비씨 어서 발아서 마셔봐요, 어서요. 서영이 힘들어 죽겠대요" 69자세로 서영이 양다리를 벌리고 누르고 있던 수영이 재촉을 한다. 소비가 주춤주춤 하자 다시 영길이 채근을 한다.

소비가 서영이의 보지를 양쪽으로 덜 벌리자 보지속에 고여있던 맥주가 주르르 흘러 나온다. 소비는 얼른 입을 대고 서영이 보지를 빨면서 맥주를 들이키고 있다.

흡,쯥쯥쯥,,,,,,,,흐윽,,,,,,,,,,,쩝쩝접, ,,,,흡흡" 수영이와 영길은 여자가 여자의 음부를 빠는 모습에 넋을 빼고 쳐다보고 있다. 영길이 소비입 옆으로 다가가서 뭐라고 속삭인다.

"소비야, 네입속에 있는 맥주를 내 입에 넣어줘, 응?" 하자 소비가 서영이 보지속에 있는 맥주를 한모음 입에 넣더니 영길이 입속에 넣어준다.

"아,,,맞있다. 으응 정말로 기가막힌 맥주 맛이야"

"수 수영아 너도 맛 좀봐봐라" 하며 소비에게 수영이에게도 한잔 주라고 눈짓을 하자 소비가 다시 서영이 보지속에서 맥주를 한모금 빨아 마시고는 수영이 입속에 넣어준다.

"어이쿠,,,,그거 정말로 쥑이는 맛이네" 수영이 입을 다시면서 행복한 표정을 짓는다.

서영이 보지속에 있던 맥주를 다마시자. 수영이 영길이에게 손짓을 하더니 서영이와 교대를 하라고 한다.

순간 영길이 소비를 뒤로 눕히더니 수영이와 같은 69 포즈를 취하고 소비의 양다리를 허공위로 올려 잡자 보지구멍이 뻥 뚫리고 수영이 재발리 나머지 맥주캔 마개를 따고 소비의 보지에 맥주를 쏟아 붓는다.

"어머어머,,,,,,,,너무 차가워,,,,,,엄마야,,,,,,나 어떻게 해,,,,,,,아아아아으으으으" 소비가 발버둥을 치지만 남자의 완력을 당하지 못한다.

수영이 재빨리 옆에 누워 헐떡거리는 서영이 머리칼을 잡고 소비의 보지입구에 입을 대게한다.

"자, 서영이 소비씨 보지잔속에 담긴 시원한 맥주를 한잔 마시고 내입에 넣어줘봐, 어서"

하며 재촉을 하자 좀전 자신의 보지를 빨던 소비의 보지를 까고 빨면서 맥주를 빨아내고 있다.

영길이와 수영이 매우 야릇하고 흡족한 표정을 짓고는 서로의 얼굴를 쳐다보고 시익 웃는다.

"흡흡흡,,,쩝쩝쩝,,,,,으흠,,,,,,,,,쯥쯥쯥, ,,,,,,,,,,," 서영이 소비보지속에서 맥주를 발아 마시는 소리가 너무도 묘하게 들려온다.

"자, 자기야 입 벌려봐, 맥주 따라 줄게" 서영이 입속에 보지맥주를 한입물고는 수영이와 입을 맞추고 입속으로 넣어준다.

"읍,,,,윽,,,,,,꺼억,,,,,,,,"

"아,,,,,,,,,,,,,,,,이맛,,,,,,,,,,,,,,, 그래 바로 이맛이 고향의 맛이야,,,!" 수영이 만족한 듯 안주삼아 서영이 유두를 빨자. 찔끔찔끔 젖이 배어 나온다.

"서영씨, 나도 한잔 줘" 영길이 소비의 보지위에서 소리 치자. 다시 서영이 소비보지샘에서 맥주 한모금을 발아 영길이 입속에 흘려 넣어준다.

"아이고 요맛,,,,, 왜 진작 내가 이런 생보지맥주를 개발하지 못했을까????" 영길이 행복에 겨워 코맹맹이 소리를 낸다.

그러면서 옆에 서영이 엉덩이를 만지며 안주를 달라는 시늉을 하자 서영이 몸을 앞으로 기울여 영길이에게 유두를 물려 준다.

"아이고,,,,,,,,요 맛 죽어도 못잊을 요 원초적 고향의 맛,,,,,,,,," 영길이 좋아서 어쩔줄 모른다.

영길이 육중한 체중에 눌려 꼼작 못하고 보지를 벌려주고 있는 소비는 서영이 자신의 보지속에 있는 맥주를 마시기 위해 서영이 입술이 자신의 보지 대음순에 닿을 때 마다 색다른 쾌감에 몸을 떨고 있다.

늘 남자의 손길에 길들여져있던 소비의 몸이 같은 여자의 입술에 몸이 바르르 떨고있는 것이다.

자신의 음부를 서영이 핧고있는 이 현실이 꿈인지 현실인지 분간을 할수 없는 소비로서는 육체가 자신의 것이 아닌 타인의 육신이었으면 했다.

한편 기관실에서 객실 몇군데에 몰래 카메라를 설치한 윤기사는 기관주임이 들어오느것도 모르고 폐쇠회로 화면을 쳐다보고 바지와 팬티를 내린채 자위를 하고 있다.

"아니, 윤기사 지금 뭐하나 바지는 내리고 의자에 앉아서" 최주임이 놀란 눈으로 바라보자.

"아아아아,,,니에에요, 아무것도,,,,,,,,,,,,,"하면서 당황하여 어쩔줄 모르고 있다.

"허, 이사람 뭘보고 그러는데,,,,,"하면서 화면을 쳐다보고는 벌려진 입을 다물지 못한다.

"아아니,,,,,,,,,, 이게 지금 우리객실에서 벌어지고 있는 장면이란 말야?"

물론 객실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하는건 불법이다.

하지만 윤기사와 최주임은 사장 몰래 설치하여 남녀의 정사장면을 몰래 카메라를 통해 녹화를 하고 즐겨온 것이다.

501호객실에서 변태적인 그룹섹스는 순식간에 직원들 사이에 전달되어지고 삼삼오오 모두 기관실로 몰려 들었다.

최주임, 김주임, 박실장,미스장등 남녀 직원14명이 숨을 죽이며 두커플의 가학적이고 변태적인 섹스에 모두들 넋이 나간 모습들이다.

박실장은 사내 애인인 미스장 엉덩이에 자지를 문지르자 미스장의 손이 박실장 바지속을 파고든다. 나머지 사원들은 모른체 화면에 몰두하고 있다.

수영이 침대에서 내려와 옷장안네 있는 가운을 찾아내고 가운 허리띠를 두 개 풀러서 가지고 온다. 그리고는 영길이 눕게 하고 그 위로 서영이를 엎드리게 하고 영길이 자지를 서영이 보지에 끼어 넣도록 했다.

수영은 다시 서영이 등위로 소비를 엎드리게 했다 3층의 인간구조물이 침대위에 만들어졌다.

그러더니 영길이 허리 밑으로 두 개로 연결된 허리띠를 넣어서 세명을 모두 한꺼번에 묶어 버렸다.

"수, 수영아 너 지금 뭐하는 짓이야?" 영길이 당황하여 소리치자

"응, 자샤 이 형님이 좀 변태적인 걸 가르치려고 하니까 가만히 있어 보드라고,,잉"

영길은 숨이 막혔다.

자신의 배위로 서영이 자신의 자지를 끼우고 엎드려 있고 또 그위로 소비가 서영이 등위로 엎드려 허리띠로 꼼작 못하게 묶여져 있는 숨이 막힐 지경이다.

참으로 이제껏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희한한 장면이 아닐수 없다. 수영이 영길이 자지가 박혀있는 서영이 보지를 핧더니만 위에 빨깧게 비쳐나 있는 서영이 항문을 양손으로 벌리기 시작한다. 그리고 약간 벌려진 서영이 항문속에 맥주와 침을 집어 넣는다.

"어머, 어머,,, 수영씨이 제 똥구멍이 지금 뭘 넣는 거에요?" 서영이 아프다고 얼굴을 징그린다.

"가만히 있어, 너를 천국에 보내 주려고 하니까?" 하면서 서영이 엉덩이를 찰싹찰싹 때린다 동시에 서영이 엉덩이 위에 올려져있는 소비의 엉덩이 위로 치켜져있는 소비의 항문에도 같은 행동을 한다.

침이 여의치 않자 화장대위에 있던 하얀 로션을 가져와 소비의 항문을 벌리더니 쏟아 붓는다.

수영이 자신의 자지 귀두부에도 로션을 바르고 2층에 엎드려있는 서영이 항문을 벌리고 자지를 들이밀자 서영이 엉덩이를 좌우로 흔들자 자지가 바져버린다.. 덩달라 소비의 엉덩이도 춤을 춘다.

"가만이 있어, 이년아,,! 다시 서영이 항문을 강제로 벌리고 밀어넣자

"아악,,,,,,,,,,,아아아아 아퍼,,,,,,,살살,,,,,,,,,,,엄마 ,,,아부지,,,,,,,,,,,,,,,,,, 아 나살려...." 서영이 발악을 한다.

수영은 멈추지 않고 피스톤운동을 하자 서영이 몸속에서 얇은 피부막을 사이에 두고 영길이 자지와 만났다.

"끄응,,,,,,,으으으으으으,,,,,,,,아으,,,,,,,,,"영길이 쾌감에 힘든줄 모르고 배위로 두여인을 떠받치고 열락의 세계로 빠져든다.

"헉헉,,학학,,,,,,,,," 수영이 신음 토하며 서영이 보지에 펌핑을 하다 말고 자지를 쑥 빼내더니 눈앞에서 하얀게 갈라진 틈사이로 부풀어 오른 소비의 항문을 벌리고 자지를 쑤셔 넣는다.

"아윽,,,,,,,,,,,,,,,,,,,엄마,,,,,,,,,,,,,,,,아퍼,,,,,,,,,,,, ,,,,,아아아아아아아으으으으으으으으" 소비가 진저리를 치며 손을 뒤로 뻗어 수영이 엉덩이를 할퀸다.

"아,,,,,,,,,, 아파 이년아, " 소비의 엉덩이를 꼬집는다.

"푹푹푹,,,,,쑥쑥,,,,,,,, 퍼덕 퍼덕..............." 수영이 자지가 소비의 항문을 유린하자. 소비가 우는 소리를 낸다.

"아응,,,,,,,,,,,,,,아아아 흑흑,,,,,,,,,,,,,,,,,,,,,엄마,,,,,,,,나 죽어,,,,,,,,,,,,,,,,"

기관실에서 이장면을 바라 보던 사원 14명은 침을 꼴깍 넘기고 모두들 자지를 꺼내 용두질을 하고 있다. 참으로 기괴한 장면이다.

"어으,,,,,,,,,,,,시팔,,,,,,,,,,,,,,,,,저 년놈들을 ,,,,,,,,쥑이는 구만,,,,,,,,," 박실장이 미스장 엉덩이 까고 주무르면서 한마디 한다.

"어휴,,,,,,,,,저저저년 보지 좀 보게,,,,,,,,아휴 좃 골려 죽겠네,,,,,,,,," 윤기사가 딸달이를 쳐대자. 모두들 의자에 앉은 자세로 자신들의 자지를 꺼내 집단으로 자위를 하고 있다.

"야, 윤기사 녹화하고 있는거지?

"잘하면 한건 올리겠다" 음흉한 미소를 날린다.

수영이 이제 대뇌로부터 사정의 징후를 알려 오자. 소비와 서영 영길이를 묶었던 허리띠를 풀고 소비를 갈아 뭉개며 영길이에게 말을 건넨다.

"야, 파트너 바꿔서 싸자"

"응, 알았어 그게 좋겠다" 영길이 좋다고 한다.

영길이 좀전 본인들 모르게 쑤시던 보지를 마음놓고 박아대고 있다.

"서영씨이,,,,,,,, "하면서 서영이 갈비가 으스러져라하고 안는다.

"푹푹푹,,,,,,퍽퍽퍽,,,,,,,,,,, 북북북,,,,,,부직부직,,,,,,,," 뼈가 녹고 살이 타는 소리다.

수영이 아침에 버스에서부터 소비에게 흑심을 품고있었던 지라 있는힘을 모두 모아

자지에 힘을 주고는 소비의 야늘야늘한 보지를 유린하고 있다.

"푹푹푹푹푹푹푹푹푹,,,,,,,북북북부직,,,,퍽퍽퍽퍽퍽퍽퍽퍽,,,,, ,,,,,,, 팍팍팍팍,,,북북북" 소비의 질벽이 수영이의 성난 말뚝에 의해 비벼지며 마찰음과 보지에서 바람빠지는 소리가 난다.

"아윽,,,,,,,,,,,,,,,, " 갑자기 수영이 자지를 쥐고 소비 얼굴로 다가오더니 소비입을 벌리게 하고 뜨거운 정액을 주입시킨다.

"우읍,,,,,,,,,,,,,큭큭,,,,,,,,,,,,,,윽,,,,,,,,,,," 소비의 목구멍으로 밤꽃냄새 진동한 수영이의 분신이 넘어가고 있다.

"으흑,,,,,,,,,,,,,,,,,,,,,,,,,,,윽,,,,,,,,,,,,,,,,,,,,,," 영길이 역시 서영이 보지에서 자지를 뽑더니 서영이 유방으로 가져가자 자지를 가운데 두고 두손으로 유방을 가운데로 모아 아래위로 움직이자 허연 정액이 튄다.

영길이 벽에 도배를 할 때 풀을 칠하듯 손바닥으로 서영이 유방에서부터 보지부분 까지 풀칠을 한다.

네 남녀가 침대에 널부러져 헐떡대며 흐뭇하고 복에 겨운 표정을 지으며 눈을 지긋이 감고 있다. 영길이와 수영이 역시 자신들에게 쾌락을 준 서영이와 소비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

기관실의 사원들도 모니터에서 보이는 영길이와 수영이의 사정과 동시에 사정을 한다. 기관실 바닥이 온통 하얀 정액으로 뒤 덮이고 때 아닌 밤꽃 냄새로 숨을 못쉴 정도다.

1주일후

토요일 서영과 소비가 있는 멋을 다부리고 천국호텔 1층 커피숍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다. 둘은 마냥 행복에 겨운 눈빛이다. 아직도 묻지마관광의 약발이 몸에 남아있는 모양이다.

"언니, 약속시간이 4시 맞지?"

"그래, 오전에 영길씨 한테 핸드폰이 왔는데 4시 정각까지 너하고 이리 나오라고했어" 호텔정문앞에 택시가 들어오면서 영길이와 수영이 내린다. 수영이 손에 검정색 가방이 들려있다.

"아이구 , 두 사모님들 얼마나 보고 싶었땅께" 수영이 간드러지는 인사를 건넨다.

"소비시 서영씨 안녕하세요"

"네, 두분다 그동안 안녕하셨죠?" 소비와 서영이 동시에 활작 웃으며 화답한다.

"자, 우리 이럴게 아니라 객실로 올라가죠?"

"영길아 너 방 예약했지?"

"응 , 1204호실이야 가자" 하며 앞서자 모두 일어나 영길이 뒤를 좇아간다.

"띵동,,,,,," 엘리베이터가 12층에 멈춘다.

"자 어서 들어들 가자고" 수영이 재촉을 한다.

"자 나하고 서영이 먼저 샤워 할께요" 하며 서영이 보고 옷을 벗으라며 자신도 웃을 벗는다. 서영이 이미 두남자와 질탕한 그룹섹스를 나눈지라 아무 부끄러움이 없다.

서영이와 수영이 샤워를 하러 가자. 영길이 그새를 못 참는지 소비를 침대위로 번쩍

들어 던진다.

영길이 소비의 스커트를 거칠게 벗기자 하얀 똥꼬 팬티가 나타난다. 영길이 손으로 살살 쓰다듬자 일주일 만에 주인을 만난 소비의 음부가 다시 부풀어 오르며 서서히 달궈지기 시작한다.

언제봐도 맛있는 보지다. 영길이 검지와 중지로 소비의 보지를 벌리고 혀로 맛을 본다.

"소비야, 그동안 이 보지속에 누가 침범한건 아니지? 하자

"응, 내 손가락 밖에 없어"

"나를 생각 아니 수영이를 생각하며 자위를 했나 보구나? 흐이그 귀여운 것" 영길이 다시 머리를 묻고 핧는다.

"아욱,,,,,,,,,,,,,,," 수영이 화장실에 들어오자 마자 서영이를 벽에 두손을 잡게 한다음 엉덩이를 까고 보지를 벌려 자지를 집어 넣는다.

자긴 성미도 돼게 급해. 좀 씻고 하던지?" 서영이 수영이 엉덩이를 꼬집는다.

"빨리해 , 영길씨와 언니가 기다려, 들어오면 어쩌려고 그래"

"알았어" 하며 자지를 박아댄다.

"퍽퍽퍽,,,,,,,,,,"

"윽-----" 하며 수영이 서영이 엉덩이를 잡고 가만히 있는다.

"아유,,,,,자기야 벌써 싸면 어떻게해"

"일주일 동안 네 보지 맛을 보기위해 참았더니 바로 나오잖아" 하면서 잠시 움직이지 않고 있다. 대충 샤워를 하고 수영이와 서영이 나온다.

"아니 , 얌마 그새를 못 참니? 자식 돼게 밝혀 밝히긴,,,,,,,,,,,,,,,,,,"하며 킥킥 댄다.

"흥, 자기도 방금 나하고 한탕 띠고선" 하며 수영이 팔을 꼬집는다.

"소비씨 얼른 샤워하세요"

소비가 영길이 침으로 번질번질한 보지를 팬티속으로 감추고 일어난다. 영길과 소비가 샤워를 하기위해 화장실에 들어가자 수영이 검정색 가방을 열더니 요상한 물건을 꺼낸다.

"아니, 자기야 그게 뭔데"

"응, 이건 오늘 자기와 소비 그리고 우리 모두를 극락으로 데려갈 기계야"하며

자랑스런 듯이 보여준다.

소세지 모양의 여자 두명이 즐기는 인조남성 자지 1개, 수갑4개, 안대2개 그리고 가죽채찍 1개, 비디오 카메라가 담겨져 있다.

수영이 영길과 소비가 샤워를 하고 서영이 머리를 말리느라 정신이 없을 때 냉장고안에 있던 캔맥주 두 개와 쎄븐업두개를 꺼내 잔에 따르고 쎄븐업두잔에는 흥분제를 탔다. 그리고 객실 창가커튼뒤로 비디오 카메라를 설치하고 ON 스위를 눌렀다.

"자, 여러분 오늘 흥건한 사랑놀음을 위하여 건배합시다. 건배!" 수영이 건배제의를 한다 . 모두 건배를 크게 외치고 파트너 끼리 러브샷을 한다.

"아니 내몸이 왜 이리 뜨겁지, 언니는 괜찮아?" 큰가슴을 덜렁거리며 소비에게 묻는다

"응, 나도 속이 메슥하고 아랫도리가 드거워" 두사내는 내심 묘한 웃음을 흘리고 있다. 이때다 싶어 수영이가 서영이를 영길이 소비를 품고 키스를 한다.

"소비씨, 사랑해,,,,,,,,,,,,,,,"

"영길씨 나도 ......1주일동안 너무 보고싶어 혼났어,,,,,,,,"

"수영씨, 너무너무 보고싶었어,,,,,,,,"

"서영아, 지난일주일 동안 요 보지를 누가 따먹은건 아니지? 참, 그늙은이와는 했어?"

"아이,,, 별걸 다물어, 우리 노친네는 어제밤 내 옷을 모두 벗기더니 한참 애무를

하더라구 그러더니 자지가 서니까 내 보지를 벌리고 자지를 꾸겨넣다 시피 박더니 5분도 안되서 자지의 힘이 빠져버렸어"

"그래서 어덯게 되었어?" 수영이 무척 궁금한 모양이다.

"그래서 그 늙은 늑대 비위를 맞쳐주기 위해 자지를 내손으로 잡고 억지로 박게했더니 나중에 보니가 자지가 접혀져서 보지속에서 꼼짝못하고 그 늙은이가 한숨만 쉬고 있더라구"

"크크크크크큭,,,,,,아이구 우스워라, 정말이지?" 수영이 이발을 드러내고 웃으며 좋아라한다

"그러니 너의 요 보지는 내가 아니면 인생의 즐거움을 모르고 살 것 같당께"하며 서영이 보지를 비빈다.

"으이구, 요 여우 나도 밤마다 요 물건이 그리워 참느라 죽을뻔 했어"

"자 이리 누워봐봐" 하며 서영이 보지를 활짝 벌리고 크리토리스를 살살 빤다.

1204호는 싱글침대가 두 개라 두 커플이 하나식 차지하고 애무를 즐기고 있다.

"아아아아아아,,,,,,으으으으으응,,,,,,,,," 영길이 소비의 보지구멍을 좌우로 벌리고 혀로 간지르자 비음을 토해낸다.

영길이와 수영이 호텔에 오기전에 만나 수영이가 그동안 애지중지 하던 섹스도구를

가져온 것이다. 한참을 서로의 애인에게 애무를 해주던 두 사나이 서로 눈을 찡긋하며 사인을 맞춘다.

수영이 일어나 서영이 두손에 수갑을 채우더니 침대모서리 파이프에 고정시킨다.

서영이 깜작놀라 눈이 휘둥그레지자. 수영이 서영이 귀에대고 뭐라고 속삭이며 안심을 시킨다. 그리고는 서영이에게 안대를 씌어준다.

그리고 소비에게 다가 서영이 보지를 빨아 보라고 시킨다. 소비가 마치 체면이라도 걸린사람 처럼 고분고분 서영이 배위로 올라가더니 시키지도 않은 69자세로 서영이 보지를 빨기 시작한다. 서영이 소비를 두손으로 깍지를 끼고 껴안는다.

두 남자들은 침을 꼴깍꼴깍 넘기며 가까서 구경을 하고 있다. 그러더니 수영이 여자 두명의 자위용으로 만들어진 길이 70CM정도 되는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인조 자지를 소비의 보지구멍을 벌리고 천천히 밀어넣자 소비가 "헉"하고 움찔한다.

"영길이 니가 이걸잡고 소비보지를 즐겁게 해줘"하면서 인조자지를 영길이에게 준다. 수영이 가방에서 가죽채직을 집더니 소비의 엉덩이를 사정없이 내려 친다.

"찰싹,,,,,,,,,,,찰싹,,,,,,,,,,,,,,,,,"

"아악,,,,,,,,,,,아아아,,,,,,,,아퍼,,,,,,,,,"소비가 서영이 보지를 빨다말고 벌떡 상체를 일으키며 비명을 질러댄다.

계속해서 수영이 소비의 엉덩이를 가죽채찍으로 내리치자 하얀 소비의 엉덩이가 빨갛게 물들기 시작한다. 그렇게 수십번을 내리치자 소비는 거의 정신을 잃을 지경이 되었다.

소비의 보지를 인조자지로 사정없이 쑤시던 영길이 뻣뻣하게 선 자기의 자지를 살며시 밀어넣고 쑤시기 시작한다.

"푹푹푹푹푹,,,,,퍽퍽퍽퍽퍽퍽,,,,,,,," 영길이의 자지맛을 익히 알고있는 소비의 보지가 다시 주인을 맞이한다.

침대 맨아래서 소비의 보지를 빨던 서영이 안대를 벗고 그 광경을 감상한다. 시뻘건

영길이의 자지가 언니인 소비의 보지속으로 들어가고 나올 때 마다 자신의 보지에도 박자에 맟춰 들석인다.

이렇게 자신의 눈위로 자지와 보지가 결합되는 광경을 처음 본 서영이 그야말로

천국이 따로없다는 생각을 해본다.

그러면서 서영이 혀로 소비의 보지를 들락거리는 영길이 자지를 핧아서 소비의 보지로부터 흐러 나오는 애액을 빨아 먹는다. 오묘한 맛이다. 약간 짭짜름하면서 시큼하고 달콤하면서도 밍밍하다.

소비는 엉덩이가 얼얼하고 뒤에서 영길이 자신의 보지를 쑤시고 밑에서 서영이 자신의 보지를 빨고 있다. 온몸이 뒤틀리고 말로 형언할 수 없는 쾌감이 몰려 오기 시작한다.

지금까지 한번도 맛보지 못한 그런 쾌락의 극치다. 처음 수영이가 가죽채찍으로 자신의 히프를 사정없이 때릴 때는 그저 고통만이 있었는데 10대 ,20대,30대 맞을수록 아픔은 없어지고 희열을 느끼기 시작한 것이다.

소비가 이렇게 Masochism(마조키즘: 이성으로부터 학대를 받음으로 인해 성적만족을 얻는 행위)을 경험 하리라곤 상상도 못했다. 다시한번 [묻지마관광]을 주선한 민정이에게 마음속으로 감사를 한다.

수영은 소비의 엉덩이를 채찍으로 때리면서도 준비한 디지털 카메라고 쾌락에 겨워 일그러지는 소비의 얼굴을 그리고 딜도(Dildo; 여성자위용으로 실리콘이나 금속, 고무, 플라스틱등으로 만들어진 인조모형자지)가 꽃혀진 소비의 보지를 열심히 촬영한다.

흥분제를 마신 두여자는 자꾸만 강한 자극을 원하고있는 것이다. 그러더니 서영이 수갑을 풀어주고는 침대에 엉덩이를 쭉 뒤로 빼고 엎드리라고 한다.

그리고 소비에게 인조자지가 달리 팬티를 입게하고는 서영이 엉덩이 뒤로 다가가 무릅을 꿇린다. 마치 로봇처럼 고분고분 따른다.

인조자지가 달린 팬티는 지난달 수영이 보너스타서 성인용품점에서 300,000만원을 주고 구입한 독일제다. 자지는 게르만족의 자지를 본떠 만든어서 한국 평범한 남성의 자지보다 2배는 커보였다.

"자, 소비씨, 서영이 보지를 쑤셔봐" 하면서 인조자지에 바세린을 듬뿍 발라준다.

"자어서요" 하며 수영이 서영이 보지를 깐다.

소비가 입은 팬티에 달린 인조자지가 서영이 보지안으로 진입하자. 서영이 움찔한다. 수영이와 영길이의 자지보다 더 크고 단단하며 감촉도 실물자보와 같다.

"으흑,,,,,,,,,,,,,,,,,,,,,,,아아아아아아아,,,,,어머나,,,,,,엄?뗀?,,,,,,"서영이 신음을 토한다. 소비가 서영이 엉덩이를 꽉쥐고 인조자지를 왕복운동하자 소비도 야릇한 기분이 들었다.

늘상 남자들로부터 이렇 자세로 공격을 당해오던 소비로서는 너무 흥분되는 상황이다

아,,, 이래서 남자들이 여자들을 엎드리게 하고 이런 자세를 좋아하나 보구나"

서영이의 좌우로 갈라진 엉덩이 틈으로 빨갛게 부어오른 보지속으로 거대한 자지가

들락거릴 때 마다 서영이보다 소비가 더 큰 흥분을 느끼고 있다.

"아아아아앙,,,,,,으으으아아아아아아앙,,,,,,, 하나님, 부처님, 알라님,,,공자님,,,어머님,," 서영이 생전 처음 여자로부터 彭鳧?당하자 자신도 기분이 이상하고 좀전에 마시 흥분제 탓에 기분이 구름위에 붕 뜬 느낌이다.

이 모습을 바라보던 두 남자는 냉장고에서 캔맥주를 꺼내들고 부라보를 외치면 서로의 얼굴을 보며 아주 만족한 표정들이다. 이들의 오묘한 일거수일투족을 소니비디오 카메라는 소리없이 녹화있다.

한편 10월27일 묻지마관광가서 오후에 잠시 쉬며 객실에서 그룹으로 섹스를 즐긴 장면이 담긴 비디오테입을 기관실 주임과 윤기사는 대량으로 복사를 하여 업자들에게 넘겼다

우연히 낮에 애인과 러브호텔에 투숙한 소비의 남편이 인터폰으로 주인에게 뭐 야한 비디오있으면 틀어달라고 하자. 금방 화면에 남녀의 정사장면이 나타난다.

소비남편은 애인 미나의 유방을 주무르면서 티브화면에서 눈을 떼지못한다. 그화면속의 여인 얼굴이 아무리봐도 자기 아내와 똑 같기 때문이다.

소비남편은 등골이 오싹하고 소름이 끼쳤다.

"아아아니, 저 여자는,,," 한참 신음소리를 내던 애인 미나가 애인의 행동이 이상했다.

"왜그래, 자기,,,응, 뭐가 잘못됐어,,,?"

"아냐, 아무것도,,,,,,,,,,,,"

분명히 벌거벗은 남녀 네명중 한 여성은 자기 아내 소비가 분명했다.

"야,,,,,,,, 아주 화끈한 영화네,,,,,,, 어휴 네명이 함께 그룹으로 하잖아,,,"

"자기야, 우리가 지난주 즐겼던 그룹섹스보단 사람이 적지만 아주 쥑이네" 미나가 신기한 듯 티브앞으로 다가가 뚜러져라 본다.

"야, 미나야, 나 약속이 있는걸 깜박했어 나 먼저 갈테니까, 넌 천천히와"

"어머, 한탕 뛰지도 않고 나가게?"

"응, 미안" 하면서 소비남편이 모텔을 나갔다.

아내 소비에게 핸드폰을 했지만 "받을수 없다"는 안내만 나온다.

"이 연놈들을 내 가만두지 않을껴" 하면서도 한편으론 주체할 수 없는 흥분이 온몸을 감싸고 있다.

소비의 남편은 소비를 방치하다시피 집지키는 강아지 쯤으로 생각해왔는데 외간남자와 그룹으로 섹스를 즐기는 걸 본 남편은 충격과 동시에 야릇한 흥분을 느꼈다.

소비의 남편은 그동안 소비몰래 애인 미나와 그룹섹스, 교환섹스, 트리플섹스등 아주 변태적인 섹스를 즐겨온 터였다.

그러면서 소비가 즐겼던 그룹섹스에 자신도 함께 동참할 수있다는 기대를 하면서 더욱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번에는 소비가 안대를 하고 엎드리고 서영이 소비가 방금 했던 것처럼 인조자지가 달린 팬티를 입고 소비의 보지를 쑤시기 시작했다.

너무큰 자지가 보지속으로 밀려 들어오자 소비는 두손으로 벼개를 끌어안고 엉덩이를 좌우로 흔들어 댄다. 서영이도 생전 처음 자신의 보지앞에 튀어나온 남자자지로 같은 여자를 공격하는 것을 눈으로 보자 너무 재미있고 흥분이 되었다.

"언니, 내 자지맛이 어때?"

"아주 기가 막히지?"

"이건 내자지야. 너무 크고 휼륭한 내 자지란 말야" 하면서 소비의 엉덩이를 꽉 잡고

인정사정 없이 소비의 보지를 공략한다.

"퍽퍽퍽퍽퍽퍽,,,,폭폭폭,,,,,,,팍팍팍팍팍팍팍" 여자가 여자를 공격하는 모습은 정말이지 희한하고 멋진 장면이아닐수 없다.

수영이와 영길이 소비와 서영이를 떼어 놓고 안대를 쓰고 눕게하고는 각각 침대 하나에 한명씩 수갑으로 양손을 침대모서리 파이프에 고정시키고 두발목에 미리 준비해온 넥타이로 단단히 묶고 침대 다리에 붙잡아 맺다.

수영이 화장실에 들어가 비누와 물이 담긴 조그마한 그릇을 들고 나온다. 그러더니 가방에서 날이 시퍼렇게 선 보기만 해도 섬듯한 면도칼을 꺼내더니 회심의 미소를 지으며 소비에게 먼저 다가갔다.

수영이 소비의 배위로 올라가 69자세로 포즈를 취하고 소비의 양다리를 허공으로 들어올리고 다리를 짝 벌리고 자지를 물려주고 소비의 보지를 까고 공알을 혀로 빤다. 그러면서 수영이 에게 사인을 보냈다.

수영이 살며시 다가와 소비의 보지털을 살살 문지르더니 사정없이 면도를 하기 시작한다.

"어맛,,,,,,,,,아악,,,,,,,,,,,,,,,, 뭣, 뭣하,,,,,,,,으윽....." 하지만 소비입에 영길이 자지가 꽉 박혀있어서 말을 할 수가 없다.

소비가 아무리 발버둥을 쳐봤지만 영길이 자신의 배위에서 누르고 있으면서 양다리를 영길이 잡고있어 어찌할 수가 없다.

"으읍 아,,,,,되,,,,,,안,,,,,,되,,,,,,,,,,,,,,으으으으으으으 거,기,,만,은,,,,,,,,,,,,,,,,,,,아아아응" 소비가 울며 영길의 몸을 밀어내려 하지만 바위처럼 끄덕않는다.

영길이 소비의 보지털과 항문 주위까지 모두 면도를 하고 잽싸게 서영이에게로 와서 영길이 더러 다시 서영이 배위로 올라가 69자세를 취하며 서영이 다리를 단단히 잡으라고 한다.

수영이 비닐봉투 두 개에 각각의 보지털을 담아 가방에 넣는다. 물론 깨끗하게 면도가 된 서영이와 소비의 보지를 근접으로 사진을 찍었음은 물론이다.

"흐흐흐흐 너희 들은 오늘부터 내말에 무조건 복종해야되, 알간?"

수영이 늑대같은 표정을 짓는다.

그렇게 두여자의 보지털을 깨끗하게 밀어 버린 두 남자는 두 여자의 배위에 올라타 보지를 빨고 핧고 손으로 항문을 쑤시고 한다.

서영이와 소비가 몽롱한 상태에서 보지털을 깍이자 걱정이 되었다. 만약 남편이 본다면 뭐라고 변명을 해야할지 눈앞이 캄캄했다.

나중에 소비는 남편으로 부터 이혼을 당하고 서영은 지금도 수영이와 영길을 번갈아 만나며 변태적인 섹스를 즐기고 있다.


 

2
로그인 후 평가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152 건 - 1 페이지
제목
톡톡톡 2,703
미차운영자 2,887
미차운영자 2,366
미차운영자 1,651
고목 1,597
Handy77 3,475
고목 5,095
고목 4,131
고목 2,978
고목 4,545
고목 4,868
미차운영자 3,391
미차운영자 3,086
미차운영자 3,322
커스하악 6,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