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설

비지니스 - 하편

2022.05.07 09:12 11,761 0

본문

as-477.jpg

“하앙.. 진짜.. 느낌 이상해. 배에 뭔가 찬 것 같아. 배 안에서 막 출렁이는 것 같고..”

유리는 자신의 항문에 술이 차있는 느낌이 싫은지 계속해서 징징대며 엉덩이와 항문을 움찔움찔 움직였다.

“흐흐. 우리 서현이는 말도 잘 듣고 부탁도 잘 들어주니까 유리보다 부드럽게 넣어줄게.”

“헤헤. 저는 오빠만 좋으면 상관 없는데...”

서현은 보지안쪽이 보일 정도로 양손으로 자신의 보지구멍을 활짝 벌린 채 유혹하듯 보지와 항문을 움찔대며 김회장에게 말했다.

“후후. 우리서현이 없으면 오빠는 진짜 못산다니까. 쭙.”

“하으.. 오빠.. 혀랑 숨결이 너무.. 뜨거워.. 흐읍.”

김회장은 축축히 젖은 서현의 보지에 살짝 입맞춤을 해줌과 동시에 보짓살을 입술로 살짝 물면서 침과 보짓물로 적셔가기 시작했다. 서현은 부끄럽지만 참는듯한 얼굴로, 미소를 지으며 김회장의 애무를 적절한 신음을 흘겨가며 받아냈고 결국에는 금방이라도 삽입해도 될 정도로 축축히 젖어 숨결에 따라 보지구멍을 벌렁였다.

“허허. 서현아. 그래 보지에 힘 빼고. 그래. 후후. 그럼 주사기 넣을게.”

“하앙. 아.. 알겠어요. 흡.”

술이 담긴 주사기 앞부분이 밀고 들어오자 서현은 끙끙대는듯한 신음을 흘기며 주사기를 무리 없이 받아냈다. 서현의 보지가 적당히 젖어서 그런지 주사기 앞부분은 서현의 질구 속으로 부드럽게 들어갔고, 결국 갈색의 술이 차있는 주사기는 서현의 보지에 주사를 놔주듯 완벽하게 들어가게 되었다.

“그래. 서현아. 이제 보지에 힘 꽉 줘서. 후후. 그래. 그렇게 보지에 힘을 줘서 빠지지 않게 주사기를 꽉 물어볼래.”

“하응.. 아.. 알았어요.. 하응.. 이.. 이렇게요?”

서현은 양손으로 자신의 보지를 활짝 벌린 채 하복부와 괄약근에 힘을 주어 주사기를 꽉 물었다. 마치 그 모습은 주사기가 아닌 딜도가 박힌 것처럼 보였다.

“후후. 우리 서현이 보지힘 센데?”

김회장은 서현의 보지에 살짝 입맞추며 말했다.

“아이.. 그런 칭찬 하지마세요.. 창피해요..”

서현은 한 손으로 자신의 입을 가리며 다리를 살짝 빌빌 꼬며 자신의 보지를 가리려 애썼다.

그렇게 술이 차있는 주사기는 김회장이 손을 놔도 단단히 박혀있을 정도로 서현의 질구 속으로 정확하게 들어가게 되었다.

“그럼 술 넣을게. 맛있게 숙성시켜줘. 서현아.”

“네.. 노력할게요. 후훗.”

서현은 김회장의 키스를 능숙하게 받아내며 자신의 질구를 밀고 들어오는 술을 나름 능숙하게 받아냈다. 살짝 반항하던 유리와는 다르게 서현은 김회장의 키스를 받아낼 정도로 태연하게 술을 받아냈고, 주사기 한 개 분량의 술을 받아낸 유리와는 다르게 서현은 주사기 두 개 분량의 술을 받아내려는지 여전히 다리를 벌려 손가락으로 자신의 보지를 매만졌다.

“흐흐. 서현아 더 들어갈수 있겠어?”

“흡.. 상관 없어요. 헤헤.”

서현은 자꾸 자신의 보지에서 슬슬 흘러내리는 술이 신경 쓰이는지 보지에 힘을 꽉 주고서는 끙끙대는 목소리로 대답했다.

“하응.. 두.. 두 발째 들어가니까.. 쫌.. 느낌이.. 흡.. 막.. 자궁에 차는 것 같은데.. 막.. 몸을 움직일 때마다 출렁출렁 거리는 게.. 하앙..”

서현은 두발째의 술이 밀고 들어오자 자궁과 질안을 가득 메우는 술의 느낌에 적응을 못하겠는지 허리와 엉덩이를 살짝 들어 올리고서는 주사기를 뱉어낼 듯 보지를 움찔움찔 벌렁였다. 그러나 주사기를 맛있게 받아내고 있는 보지였기에 그런 움찔거림은 오히려 성적 느낌만 더 느끼게 해줄 뿐이었다.

“하아.. 하아..”

그렇게 두 두발의 술을 받아낸 서현의 아랫배는 술로 가득 찼는지 배가 나온 것처럼 불룩 튀어나와있었다. 차마 다 담아내지 못한 술은 서현의 보지에서 조금씩 새어 나왔고 최회장은 서현의 보지에서 새어 나오는 술을 혀로 날름거리며 받아먹기 바빴다.

“저.. 가만히 있으면 흐르니까.”

서현은 보지 힘만으로 술을 담아내는 게 힘든지 자신의 보지를 핥는 김회장의 얼굴을 살짝 밀고서는 마개 모양의 딜도를 자신의 보지에 쏙 집어 넣었다. 서현은 자발적으로 마개모양의 딜도를 자신의 보지에 쓱 꽂아 넣으며 꽤나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서현의 아랫배는 꽤 많은 양의 술을 받아내서 그런지 아까보다 살짝 빵빵한 느낌으로 부풀어 올랐고 차마 다 담지 못한 술이 서현의 보지주변과 항문 허벅지를 갈색 빛으로 축축하게 적셔져 야릇하면서도 쌉쌀한 향을 뿜어내고 있었다.

“그럼 술이 다 숙성되기 전에.”

김회장과 최회장은 서현과 유리의 남은 옷을 슬쩍 벗기면서 말했다.

“오랜만에 우리 애기들 춤이나 볼까? 궁둥이 흔들면 술 맛도 더 좋아질 테고 말이야.”

“진짜.. 완전 변태들이야.”

유리는 자신의 상의 밑단을 잡고 끌어올리는 최회장을 향해 속물이라는 느낌으로 핀잔을 던지며 말했다. 서현은 마치 얌전한 아이처럼 홀복을 벗기는 김회장의 손길에 저항 없이 얌전하게 있어줬다.

“우리 서현이는 자궁을 흔들어야 술 맛이 더 좋아질 텐데.”

“아이.. 오빠아..”

서현은 두 회장의 시선이 자신의 보지에 향했다는 걸 느꼈는지 양손으로 자신의 보지를 보일 듯 말 듯 가리며 애교 섞인 웃음을 지어 보였다.

“이야 우리 서현이 몸매가 더 좋아졌네? 흐흐. 한번 애기를 가져서 그런가?”

최회장은 서현의 몸매를 유심히 관찰하며 감탄과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힐을 신고있는 것도 있지만 늘씬한 각선미와 깨끗이 밀린 털 아래로 마개모양의 딜도를 정갈하게 물고 있는 보지, 그리고 잘록한 허리와 적당히 출렁거리는 젖가슴은 서현이 이 두 회장을 처음 접대했을 때 보다 몸매가 영글어 색스러운 느낌이 자연스레 흘러나왔다.

“후훗. 그래요? 그럼 한번 더 임신해볼까요?”

서현은 김회장의 농담 식 말투에 당황하긴커녕 야릇한 느낌을 풍기며 농염하게 말했다.

“매번 느끼지만 우리 유리는 애는 잘 낳겠어. 하체도 튼실하고 골반이 큼직한 게. 흐흐.”

“아이.. 이거 때문에 옷 입을 때 옷태가 안 산단 말야. 패션테러리스트 소리 듣는 것도 싫어.”

유리는 두 회장의 시선에 슬쩍 다리를 벌리며 투덜투덜 불평을 늘어놨다.

“그럼 훗 불러 드릴게요.”

유리와 서현은 벌거벗은 채로 하이힐만 신고 노래방 기계앞에 섰다. 습관은 어디 안 간다는 말이 맞는지 훗의 반주가 나오자 유리와 서현은 무대에서와 같이 나름 진지한 표정으로 노래와 안무를 시작했다.

“허허허. 이거 완전 김정일 김일성이도 이런 느낌이었을까?”

“와. 우리 서현, 유리 젖탱이 흔들리는 게. 이거.. 군침 확 도는데?”

김회장과 최회장은 입가에 미소를 걸친 채 유리와 서현의 무대를 집중해서 바라봤다. 정확히 말하면 무대보다는 서현과 유리의 몸매와 보지와 가슴이지만..

벌거벗은 상태에서의 댄스곡이었기에 유리와 서현의 가슴과 성기는 특정 부분에서 격렬하게 흔들렸다. 옷을 입고 춤을 출 때도 매혹적인 춤 선이 돋보이는 동작들이었지만, 발가벗은 채로 무대 안무를 하니 가슴은 사정없이 흔들렸고 유리의 무성한 보지털은 다리를 움직일 때 바다 더 부각되는 모습을 보였다. 서현의 털 없이 깨끗하게 제모 된 정갈한 보지도 춤 출 때마다 그 야릇한 깨끔함을 과시하듯 내보였다.

“트러블 트러블 트러블~”

유리와 서현은 마이크를 쥔 채로 화살 춤을 췄고 다리를 벌리며 활을 쏘는 시늉을 하는 춤이었기에..

“핫.

서현의 보지에 빠질 듯 말 듯 껴있던 보지마개는 결국 퐁 하는 느낌과 함께 바닥에 툭 하고 떨어지고 말았다.

“하응… 어떻게 해..”

서현은 허벅지를 안쪽으로 최대한 모으고 보지에서 술이 새어 나오지 않게 손바닥으로 보지를 막은채 난처한 표정을 지었다.

“후후후. 이제 마시면 되는 건가?”

김회장은 서현을 테이블 위에 앉히고서는 다리를 활짝 벌리게 만들었다. 서현은 김회장의 손길에 순순히 다리를 벌렸고, 자신의 보지에서 술이 빠져 나오려는 걸 참는 중인지 서현의 보지구멍과 보지가 움찔댈 때마다 갈색의 술이 도톰한 보짓살을 따라 슬슬 흘러나왔다.

“후후. 마개는 빠졌는데 술은 아직 안 나오네? 어떻게 해야 술이 나올까?”

김회장은 서현의 부풀어 오른 클리를 입술로 살짝 물며 말했다.

“흐응.. 그렇게 물면.. 더.. 더 이상.. 흐읍..”

서현은 손으로 자신의 보지를 가리며 최대한 저항해 보았지만..

“술이 맛있게 익었는데?”

김회장은 보지를 들쑤시는 손가락에 묻어난 술을 쪽 하고 빨아 먹더니 서현의 보지에 키스하듯 입술을 파묻었다.

“흐읍.. 오.. 오빠. 저 진짜 못 참겠으니까.. 하앙.. 그.. 그럼 서현이 보지맛이 아는.. 서현이 보지술.. 맛있게 드세요.. 하항.”

서현은 괄약근을 움찔대며 버텨보려 했지만 김회장의 애무에 못 참겠는지 결국 질구에서 서현의 체온과 같은 갈색 술을 쭉 하고 분사되고 말았다.

찍. 찍. 찍.

꿀꺽. 꿀꺽.

서현의 깨끗하면서 귀여운 보지에서 쏟아져 나오는 갈색의 쌉싸름한 술은 이미 보지를 집어삼킬 듯 감싸는 김회장의 입으로 남김없이 들어가고 말았다. 김회장은 입으로 서현의 보지를 입으로 덮듯 감싼 후에 서현의 보지에서 마치 오줌을 싸듯 찍찍 흘러나오는 술을 꿀꺽꿀꺽하고 받아 마셨다.

“우리서현이의 보지주 맛있는데? 흐흐”

“하으으으. 느낌이. 오.. 오빠 혀.. 혀가 서현이 질 안을 꾹꾹 누르면서 훑는 게.. 흐으.. 이상해여..”

찌걱. 찌걱., 찌걱.

서현은 눈을 질끈 감은 채 질 안에 남아있는 보짓물과 술을 토해내듯 보지를 뻐끔뻐끔 움직이며 힘을 줬다 풀었다를 반복했다. 꽤나 많은 양의 술이 들어갔기에 김회장은 서현의 보지에 입맞추듯 가까이하고서는 손가락으로 질 안을 휘저었고, 그 교접부에서 묻어나는 술을 낼름낼름 빨아먹으며 싸한 알코올향기가 뿜어나는 서현의 보지를 한참 동안 빨아댔다.

“그럼 나는 우리 유리의 똥꼬주 맛 좀 볼까?”

착!

“?. 아.. 찌. 찢어지는 것 같.. 아.. 아앙.. 아..”

유리는 상체를 숙인 자세에서 다리를 어깨너비로 적당히 벌리며 손가락으로 자신의 보지를 슬슬 매만지며 말했다. 자세를 취하자 술과 보짓물로 축축히 젖은 유리의 뒷보지는 벌렁거리며 짭쪼름한 향기를 뿜어댔고, 마개를 물고 있는 항문은 슬슬 힘이 풀리는지 마치 토해내듯 똥꼬를 움찔대며 마개를 슬슬 뱉어냈다.

“캬. 우리 유리 엉덩이에 들어가있던 술이라. 이거 벌써 힘이 불끈불끈 솟는 것 같은데?

퐁.

최회장이 유리 항문에 박혀있는 똥꼬마개를 시계방향으로 슬슬 돌려가며 빼내자 퐁 하는 소리와 함께 술에 촉촉히 젖어있는 유리의 항문이 개방되었다.

“후후. 우리 유리 안 쏟아낼라고 힘주고 있는 거 귀엽네? 그런데 이미 항문에서는 술이 줄줄 흐른다고. 흐흐. 그러고 보니 항문에서는 구린내대신 술 냄새가 진동하는데?”

최회장은 술로 살짝 적셔진 유리의 보지를 혓바닥으로 낼름낼름 핥으며 말했다.

“이씽.. 나 오늘 관장하고 왔단.. 흣.. 말야.. 하아.. 냄새 안나아!”

유리는 다리에 힘이 풀리는지 무릎을 살짝 굽히고 허벅지를 모으고서는 항문에서 술을 쪼로록 천천히 흘려댔다.

“그럼 우리 유리 전매특허 똥꼬주 좀 맛볼까?”

최회장은 유리의 엉덩이에 얼굴을 팍 묻고서는 유리의 항문에서 쪼로록 나오는 술을 꼴깍꼴깍 받아먹었다.

“우리 유리 너무 참는 거 아냐? 이미 그렇게 발가벗은 알몸상태에서 조신한 척 해 봤자. 큭. 별다른 건 없는데. 흐흐.”

“그.. 그래도 엉덩이는 창피하단 말이야!”

유리는 엉덩이를 최회장 쪽으로 더 내밀며 말했다.

찌걱. 찌걱. 찌걱.

최회장은 유리의 보지를 검지와 중지로 애액 비벼지는 소리가 격렬히 날 정도로 들쑤시며 유리의 항문을 쪽쪽 빨아 흡입했다. 서현과 달리 최대한 참아내는 유리였기에 최회장의 흡입은 유리에게 참기 힘든 애무이자 자극이었다.

“흐응. 저.. 진짜아.. 못.. 못 참.. 아.. 오빠 입술이 유리 똥꼬를 쪽쪽 빠는게.. 흐흥.. 아앙.. 싸.. 쌀 것 같아.. 하앙.. 요.. 하아아아.”

유리는 괄약근에 힘이 풀리는지 테이블을 살포시 쥐고, 다리는 어깨너비보다 더 넓게 벌리고서는 엉덩이를 높게 쳐들었다. 유리의 엉덩이는 몇 번 움찔움찔 움직이더니 결국.. 쏴 하는 소리와 함께 갈색 술을 분사하듯 최회장의 입천장을 강하게 때렸다.

찍.. 찍.. 찍.

꿀꺽. 꿀꺽. 꿀꺽.

“크아.. 이거 완전 명주인데? 유리 체온으로 달큰하게 데워진 게.. 이거 벌써부터 불뚝불뜩 스는 것 같구먼. 허허허.”

최회장은 안주로 유리의 보지를 핥으며 유리의 항문에서 졸졸졸 흐르는 술을 맛있다는 얼굴로 열심히 받아 먹었다. 유리는 이제 직장에 남은 술을 다 토해냈는지, 직장에 남은 술을 짜내듯 항문을 오므렸다 펼치면서 남은 술을 졸졸 쏟아냈다.

푸푸푸푸풋.

“흐하하 우리 유리 방구 뀐 거야?”

“이씽.. 아니에요. 남은 술 빼내느라.. 그리고 오빠가 바람도 불어 넣어가지고.. 흣.”

유리는 다리에 힘이 완전 풀렸는지 테이블만 겨우 잡은 채로 자리에서 쭈그려 앉아 숨을 헉헉 뱉어냈다.

“하아.. 하아.. 오빠들 언제까지 빨아댈 거야. 이러다가 서현이랑 내 보지랑 후장이 오빠들 기쁘게 해주기 전에 걸레 되겠어.”

유리와 서현은 테이블에 상체를 기대는 느낌으로 상체를 앞으로 숙여 자신의 엉덩이를.. 최회장과 김회장에게 빨리 따먹어 달라 애원하듯 내줬다.

“허허. 이거 원. 따먹어 달라 애원하는 것도 아니고.”

김회장과 최회장은 유리와 서현의 엉덩이에 얼굴을 묻고서는 한참을 물고 빨고 쑤시고를 한참을 반복했다.

“그래도.. 오빠들. 입으로만 먹지말고.. 다른 걸로도 유리언니랑 제 보지를 드셔주셨으면..”

“너무 맛있어서 편식했나? 허허.”

서현도 이제 참기 힘든지 다리를 더 슬쩍 벌리며 보지에 힘을 주며 질구를 벌렁벌렁 움직여댔다.

“진짜… 여자가 먼저 말하게 만들지 마세요.”

유리도 손을 뒤로 가져가 털로 뒤덮인 보지를 쓱 벌리며 엉덩이를 살랑살랑 흔들었다.

“하아. 이거 남자 된 도리로써 여자들의 마음을 못 헤아렸다니. 허허. 미안해. 미안해. 대신 오빠들이 진하게, 남김없이 먹어줄게.”

김회장은 서현의 젖가슴을 움켜쥐며 벽을 집게 만들었고, 최회장은 유리의 엉덩이를 토닥이며 테이블에 다리를 M자로 벌리게 만들었다. 벽에 양손을 살포시 집고 있는 서현의 늘씬한 각선미와 자태는 이미 발기된 상태지만.. 김회장의 발기된 자지를 더 단단하게 만들 정도로 야릇하면서 아름다웠고, 유리의 육감적 허벅지와 넓은 골반 사이에 북실한 털과 그 아래 살포시 벌렁이는 보지는 최회장의 보지를 유혹하듯 보짓물을 질질 흘리며 벌렁거렸다.

“그럼 우리 서현이로 몸보신 좀 해볼까?”

김회장은 벽을 집고 서있는 서현의 뒤를 껴안듯, 젖을 움켜쥐면서 발기된 좆을 서현의 엉덩이골 속으로 쏙 하고 집어넣었다. 서현은 고개를 뒤로 돌려 김회장의 입술을 천천히 받아 들이면서 다리를 살짝 벌려 김회장의 좆을 자신의 보지 구멍에 넣으려는듯 엉덩이를 움찔움찔 움직였다.

“후후. 서현아. 그렇게 오빠 좆 맛이 보고 싶어?”

“이잉.. 진짜.. 춥... 짓궂어요.”

질 구멍에 맞춰질 만 하면 쓱 하며 피하는 김회장의 장난 탓인지 서현의 몸은 살짝 뜨근해져있었다. 젖꼭지는 딱딱하게 발기되어 몸을 움직일 때마다 출렁거렸고 보짓물은 흐르다 못해 넘쳐 허벅지 안쪽과 항문이 축축히 젖어있었다 서현은 김회장과 혀를 뒤엉키는 키스를 이어가며 엉덩이를 뒤로 쭉 내빼며 보지구멍으로 김회장의 귀두를 간질였고, 김회장도 참기 힘든지 몇 차례 장난 후에 결국.. 성남 김회장의 자지는 서현의 보지 속으로 쓱 하고 그 모습을 감추고 말았다.

“흐흐. 우리 서현이 보지는 진짜 쫄깃하면서도 꽉꽉 조이는 게. 흐흐. 서현이도 오빠 자지 좋아?”

김회장은 서현의 양쪽유방을 감싸며 유두를 슬쩍슬쩍 꼬집으며 말했다.

“하아.. 오빠 자지.. 너무 좋아요. 아으..”

서현은 자신의 보지를 밀고 들어오는 자지에 찌릿한 느낌이 오는지 엉덩이를 높게 치든 채 허리를 활처럼 살짝 휘었다. 김회장은 그런 서현의 젖꼭지를 잡아당기고 겨드랑이를 혀끝으로 간질이며 시큼하면서도 짠맛이 나는 서현의 겨드랑이를 집요하게 빨아댔다.

“그럼 서현아 좀더 본격적으로 움직일게.”

“하아.. 하아.. 오빠앙.. 빠.. 빨리요.”

김회장은 애원하는 서현의 모습에 못 참겠는지 서현의 잘록한 허리를 양손으로 단단히 쥐고서는 허리를 앞뒤로 천천히 움직이기 시작했다.

“하이잉.. 오빠 지금 뭐 하는 거야~”

최회장은 테이블 위에 올려져 있는 유리의 갈라진 틈에 터질듯한 귀두를 살포시 올리고서는 귀두로 유리의 보지를 때리듯 탁탁 내려쳤다.

“후후. 우리 유리 오빠 좆 맛 보고 싶어?”

“아잉.. 장난 치지마.”

최회장의 귀두가 유리의 질구에 들어갈 듯 말 듯 보짓 둔덕에 살짝 올려놓자, 유리의 보짓살과 질구는 자지를 빨아들이려는 듯 뻐끔뻐끔 대며 보지를 벌렁였다.

“이잇. 진짜. 못 참겠어.”

유리는 자신을 애태우는 최회장의 장난에 못 참겠는지 엉덩이를 슬금슬금 움직이며 스스로 최회장의 자지에 박히도록 하체를 쭉 내렸다.

“후후후. 우리 유리의 귀여운 보지가 내 자지를 삼키는 모습을 보니까 두근두근한데?”

최회장은 자신의 자지를 슬금슬금 삼키는 유리의 모습에 흥분되는지 자지를 껄떡였고, 유리는 그런 최회장의 자지를 살포시 말아 쥐고서는 자신의 보지틈 사이로 꾹꾹 밀어 넣었다.

“흐흐. 유리야. 장난 그만치고 본격적으로 해볼까?”

“진짜아.. 장난이 너무 심해요.”

유리는 최회장의 목덜미를 감싸고서는 자신의 품으로 끌어 당겼다. 유리의 젖가슴은 최회장의 상체에 딱 붙었고 최회장의 자지는 유리의 질 속으로 빨려가듯 질척이는 소리를 내며 쭉 들어갔다.

“하응.. 거기는..”

최회장은 유리의 무성한 털 속에 파묻힌 클리를 손가락으로 살살 굴리며 유리와 진한 입맞춤을 나눴다.

“어우. 유리 보지가 꽉꽉 무는 게 완전 자지가 녹아나는 것 같은데? 허허.”

최회장의 자지가 유리의 도톰한 보지속으로 쏙 들어가자 유리는 등을 살짝 굽으며 입안에 담고 있던 야릇한 입김을 흣 하고 내뱉었다. 김회장은 그런 유리가 예뻐 죽겠는지 유리의 젖꼭지를 혀끝으로 살살 굴리면서 자지를 슬슬 박아댔다.

척. 척. 척.

“아응… 오빠앙.. 오빠 자지가.. 굵어서.. 그런가..? 흐흥.. 막.. 유리.. 보지가.. 막 불나는 것 같애.. 하으으.!”

테이블 위에 올려진 유리는 옆에 있는 과일안주마냥 최회장에게 천천히 먹혀 들어갔다. 최회장은 유리의 실한 과육 같은 젖가슴 위에 진한 키스마크를 남기고, 겨드랑이가 침으로 축축해질 때까지 집요하게 빨아대며 자지를 쑤셔댔다. 자지가 쑥 들어갈 때 마다 유리는 찌릿한 느낌이 오는지 엉덩이를 부르르 떨며 다리를 양 옆으로 더 벌리며 허리를 앞뒤로 살짝살짝 흔들며 반응했다.

찔꺾. 찔꺾. 찔꺽.

유리의 물 많은 보지는 최회장의 자지를 맛있게 삼켜대며 허연 씹물을 질질 흘렸고, 최회장은 그런 유리의 골반을 단단히 부여잡고서는 점점 피치를 올려갔다.

“합. 합. 합.. 오빠앙.. 하앙..”

서현은 벽을 움켜쥘 듯 기댄 체 엉덩이를 쭉 뺀 채로 김회장의 자지를 도톰한 보짓살로 맛깔 나게 씹어내고 있었다. 활처럼 쫙 휜 서현의 엉덩이는 주기적으로 김회장의 손길에 주물러지고 맞기를 반복했고 그때마다 서현은 바닥에 뚝뚝 흐를 정도로 애액을 축축 흘리며 김회장의 자지를 꽉꽉 물어댔다.

“어. 서현아 전화 왔는데 잠깐만.”

김회장은 한 손으로 서현의 젖꼭지를 간질이며 박아대던 순간에 전화가 왔는지, 잠시 피스톤 운동을 멈추고서는 서현의 보지 속에 뿌리까지 깊숙이 박은 채로 전화를 받았다.

“허허허. 이감독. 답 전화 한번 기가 막히게 빠르구만.”

김회장은 서현의 질구에 최대한 자지를 밀어 넣고서는 손으로 서현의 보지와 자신의 교접부를 검지로 간질이며 전화를 받았다.

“그래. 아하. 결국 자네 작품 여자주인공으로 서현이가 결정됐어?”

김회장은 서현에게 들으라는 듯 큰 목소리로 전화를 받았다. 서현은 김회장의 말에 화답하듯 엉덩이를 뒤로 빼며 엉덩이를 부르르 떨었다. 김회장은 그런 서현의 모습이 귀여운지 엉덩이를 손바닥으로 탁탁 치며 다시 자지를 박아내기 시작했다.

“하앙.. 항.. 오빠.. 그렇게 세게 박으면 소리가.. 하응..”

서현은 새어 나오는 신음을 참기가 힘든지 한 손으로 자신의 손을 단단히 틀어 막고서는 눈을 꼭 감았지만, 다른 손으로 김회장의 불알을 부드럽게 움켜쥐며 엉덩이를 부르르 떨었다.

척. 척. 척. 척.

“어 허허. 이감독 나 지금 뭐하냐고? 내가 자네한테 서현이 추천했으니.. 뭐 배우 자질 테스트 중이라고 해야 하나?”

김회장은 땀을 삐질삐질 흘리며 서현의 질 구에 자지를 박아댔다. 입을 꼭 틀어막고 신음을 참는 서현이를 놀리듯 더 강하고 빠르게 자지를 찔러 넣었고 그 결과..

“하응.. 아아.. 너.. 너무.. 좋앙.. 히익.”

“그래 이감독 서현이랑 통화 간단하게 할래? 어 그래 좋아. 자 서현아 이감독님 전화다.”

김회장은 통화를 받으면서 서현의 몸을 탐하는 이 상황이 즐거운지 개구장이 같은 웃음을 머금으며 서현에게 전화를 건넸다.

“헷.. 하응… 가.. 감독님.. 네.. 가.. 감사.. 하압! 니.. 흐으응. 다.. 목.. 목소리요. 지금… 김회장님하고.. 하으.. 테스트 중이라.. 아이으응.”

서현은 한 손으로 가냘프게 전화기를 쥔 채 전화를 이어갔고, 김회장은 난처해 하면서도 자신의 좆 질에 확실히 느끼는 서현의 모습이 귀여우면서 즐거운지 양손으로 허리를 단단히 움켜 쥐고서는 자지를 강하게 박아 넣었다.

“흡.. 흡.. 흐읍.. 네.. 하앗.. 하.”

서현은 뜨거운 신음은 전화상 너머의 이감독에서 여과 없이 전달되고 말았고, 김회장은 그런 서현의 모습에서 좋은 아이디어를 얻었는지 서현의 전화를 빼앗아 자신의 귓가로 가져갔다.

“어이.. 이감독. 우리 서현이 테스트 받는 소리나 들으라고. 허허.”

삐걱. 삐걱. 찌걱. 찔꺽. 척 척.

김회장은 핸드폰을 서현과 자신의 교접부에 가까이 위치하고서는 강하게 자지를 박아댔다. 서현은 이 상황이.. 마치 자기가 창녀가 된 것마냥 부끄러우면서 흥분이 되는지 소리에 맞춰 보지를 꽉꽉 조이며 엉덩이를 더 높게 쳐들었다.

“칫 오빠. 나도 서현이처럼 뭐 하나 꽂아줘.”

유리는 테이블에 누운채 팔짱을 끼고서는 여유롭게 최회장의 자지를 받아내며 말했다. 유리는 최대한 태연한 표정을 지으며 여유로운 척 했지만 유리의 보지는 씹물로 허옇게 젖어 자지를 오물오물 맛있게 씹어대는 중이었다.

“허허. 그래? 그럼 오늘은 좀 색다르게 다른 곳을 먹어볼까?”

최회장은 유리의 질구에 단단히 박혀있는 자지를 슬쩍 빼낸 후에 유리를 소파위로 던지듯 올려놓았다.

“아응.. 아파. 오빠 뭐 하려고?”

“오랜만에 유리 후장이나 먹어보려고.”

“에엥? 안되에. 나 저번처럼 또 찢어지면 어떡하려고.”

“그때는 처음이었으니까 그런 거지. 지금은 안 그럴 거야. 응? 유리야 한번만 하자. 오빠가 영화든 드라마든 다 꽂아줄게 어?”

“하.. 진짜. 이렇게 하나씩 받아주면 끝이 없는데..”

유리는 한숨을 휴 내쉬더니 양손으로 자신의 항문을 살짝 벌렸다. 아까 똥꼬주를 받아내느라 유리의 후장을 부드럽게 풀어져있었고, 아까 똥꼬주의 여운인지 싸한 술냄새가 스멀스멀 올라오고 있었다.

“그럼 서현이처럼 임신해줄래? 그것도 나쁘지 않은데.. 흐흐.”

“아이. 그건 싫어. 그냥.. 유리 똥꼬로.. 만족해 주세요.”

유리는 자신의 엉덩이를 탕탕 때리며 말했다.

“그럼 내 자지가 먹기 전에 입으로 한번 맛볼까?”

최회장은 유리의 엉덩이에 얼굴을 박고서는 키스하듯 질척하게 유리의 항문을 빨아대기 시작했다. 유리가 양손으로 벌려 벌렁대고 있었기에 최회장의 혀끝으로 유리의 애널 안쪽 조금과, 항문 주름의 맛을 볼 수 있었다. 보지처럼 짭쪼름 하지는 않았지만 느낌에서 주는 구린내와 함께 아까 똥꼬주의 향기는 뭔가 알싸하면서도 꼴리게 만들기 충분했다.

“그럼 유리 세팅.”

최회장은 유리의 엉덩이를 탕탕 때리며 말했다.

“진짜아.. 세팅이 뭐야.”

유리는 투덜투덜 댔지만 최회장의 지시에 따라, 무릎꿇고 엎드린 상태에서 상체는 숙이고 엉덩이는 높게 쳐드는 자세를 취했다. 자세 때문인지 유리의 항문은 안쪽이 보일 정도로 벌어져있고 최회장의 침으로 번들번들, 자지를 갈구하듯 움찔움찔대고 있었다.

“흐흐. 그럼 우리 유리 후장맛 좀 볼까?”

최회장은 유리의 엉덩이를 찰싹 때려가며 귀두를 쑥 밀어 넣었다.

“하앙.. 오빠.. 귀두.. 너.. 너무 커.. 커서.. 흐흥.. 찢.. 찢어질 것.. 같아.. 하읏..!”

유리는 자신의 후장을 밀고 들어 오는 최회장의 귀두에 찢어질 것 같은 아픔을 느끼는지 소파 위에 올려진 쿠션을 꽉 쥐고서는 얇은 비명을 질러댔다. 최회장은 유리의 아프다는 말에 귀두앞부분까지만 밀어 넣고서는 유리의 항문과 자신의 자지의 교접부에 바셀린을 툭툭 바르기 시작했다.

“흐아.. 유리가 귀두만 이렇게 잘근잘근 씹어주는 것만으로도 녹아나는 것 같네. 흐흐.”

“씨잉.. 나는 아프단 말야. 찢어질 것 같애.”

“조금만 더 참아봐 응?”

최회장은 눈물이 그렁그렁 고인 유리를 달래듯 엉덩이를 툭툭 토닥이며 자지를 슬슬 밀어 넣었다. 유리도 그런 최회장의 자지를 기쁘게 해주고 싶은지 다리를 더 활짝 벌리고 항문에 힘을 풀어가며 최회장을 자지를 슬금슬금 받아냈다.

찔꺽. 찔꺽. 찔꺽.

그렇게 유리의 항문에 최회장은 자지가 슬그머니.. 밀어 들어갔다 빠져나가기를 몇 차례 반복하였고, 교접부와 유리의 항문 안쪽에 바른 바세린이 꽤 많은 양이 소비됐을 때쯤 유리의 항문은 꽤나 부드러워져서 최회장의 자지를 꽤나 수월하게 받아낼 수 있었다.

찔꺽. 찔꺽. 찔꺽.

“흐읏.. 하아.. 흡… 하아..”

유리의 달덩이 같은 엉덩이는 어느 정도 적응이 되는지 높게 치솟아 최회장의 자지를 맛있게 오물 대며 씹어대고 있었다. 유리의 항문 주위는 살짝 빨갛게 달아올랐지만 피가 나거나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우리 유리는 욕심쟁이인가? 뒷구멍이 씹혀지니 아랫 구멍이 질투하는데?”

최회장은 홍수가된 유리의 보지를 손바닥으로 슬슬 문지르며 말했다.

“하앙.. 하앙.. 오빠아..”

최회장은 유리를 약 올리듯 검지로 유리의 보지 외각을 슬슬 쓸더니 결국 유리의 보지속으로 중지로 속 집어 넣었다.

“흐으읍!”

“흐흐. 우리 유리는 두 구멍 다 쑤셔줘야 하나? 흐흐.”

최회장은 손가락을 하나 더 늘려 검지와 중지로 유리의 보지를 강하게 들쑤시며 후장에 박힌 자지를 뿌리 끝까지 밀어 넣었다가 빼내기를 천천히 반복하였다.

“후후. 우리 유리. 후장으로 오빠 자지 느끼니까 어때? 우리 유리 후장은 아주 쫄깃쫄깃한 게 좀만 정신 놓으면 쌀 것 같다고.”

“하앙. 하앙.. 느낌이 이상한 게.. 흐응.. 보지가 막 근질근질하고.. 아응.. 뭔가 느낌이 하읍..”

유리는 고개를 소파에 처박은 채 침을 질질 흘리며.. 엉덩이를 푸르르 떨며.. 최회장의 자지를 늘어나버린 애널로 맛있게 씹어댔다.

척. 척. 척. 척.

“하아.. 하아.. 서현아. 오빠도 네 똥꼬 한번 먹어보면 안되?”

김회장은 서현의 허리를 단단히 부여잡고서는 자지를 서현의 보지에 강하게 밀어 넣으며 말했다.

“하응.. 그건 안 되는데.. 하으..”

“왜에? 응? 딱 한번만? 응?”

“흐흡. 진짜 죄송해요.. 거기는 좀 .. 무서워서.. 하응..”

“그래.. 쩝.. 아쉽네.”

김회장은 서현의 정중한 거절에 아쉽다는 얼굴을 하며 서현의 보짓구멍에 자지를 꾹꾹 쑤셔넣었다. 다른 멤버들 같았으면 강제로 밀어 넣었겠지만 웬만한 부탁, 털 밀고 오면 밀고 오고, 자신의 애까지 한번 임신해준 서현이었기에 싫다고 거절하는 것을 강제로 밀어붙이기에는 무리가 있었다.

“진짜 죄송해요.. 대신..”

서현은 자신의 보지에서 김회장의 자지를 슬그머니 뺀 후에 간이식침대에 김회장을 조용히 눕히며 말했다.

“제가 오빠를 기쁘게 해드릴게요. 스스로..”

서현은 김회장의 혀를 빨아들이듯 강하게 키스를 하고서는 김회장의 자지를 엉덩이를 깔고 앉았다.

“헙.. 서현아..”

항상 수동적으로 좆질만 받아내던 서현이 능동적으로 임하는 자세에 김회장은 살짝 놀랐다. 서현은 마치 김회장의 정기를 빨아먹는 서큐버스처럼 김회장의 입술과 혀를 강하게 빨아 들이며 엉덩이를 앞뒤로 움직여 김회장의 자지를 슬슬 자극했다.

방금까지 서현의 보지 속에 박혀 보짓물이 축축히 묻은 김회장의 자지는 서현의 엉덩이에 깔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서현의 도톰한 보짓살에 깔려 김회장의 자지를 삼킬 듯 말듯 도톰한 보지 틈 사이로 김회장의 자지를 축히 적시며 자극했고, 또 털이 깨끗하게 밀린 상태라 그런지 김회장의 자지는 서현의 도톰한 보짓살에 파묻혀 그 느낌을 더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었다.

“헤헤. 우리 오빠 기분 좋은가 보다. 자지가 불끈불끈하면서 뜨겁네. 헤헤. 쫍..”

서현은 김회장의 자지를 깔아 뭉갠 채로 상체를 숙여 김회장의 젖꼭지를 쪽 하고 빨았다.

“?.. 서현아.. 이대로 있다가는…”

“알았어요. 후훗.”

서현은 김회장의 자지 뿌리를 잡고서는 자신의 보지 위로 위치를 맞추더니 마치 자지를 삼키듯 보지 속으로 자지를 쑥 하고 집어넣었다.

“흐억.. 서현아.. 하아.. 너무 좋다. 큭. 좆이 녹는 것 같구나 하하.”

김회장은 양손을 뻗어 서현의 유방을 주무르며 말했다.

“하앙.. 그래요? 흣.. 그럼 더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서현은 엉덩이를 앞뒤로 움직이며 김회장의 자지를 요리해갔다. 서현의 질 안에서 슬슬 삐져나온 김회장의 쿠퍼액과 서현의 보짓물은 허옇게 거품이 일정도로 격렬하게 비벼져 털이 없는 서현의 보지 외음부와 김회장의 자지털 위에 방울방울 맺혔고, 서현의 보지에는 털이 없어서 그런지 김회장의 자지를 삼키고 뱉어내는 모습을 뽐내듯.. 적나라게 보여졌다.

찔꺽. 찔꺽. 찔꺽.

“하앙.. 김오빠 자지가 서현이 질벽을 긁고. 자궁을 쿵쿵 때리는 게.. 하응.. 진짜.. 나 오늘 미칠 것 같아.. 하앙..”

서현은 김회장의 상체게 기댄 체 엉덩이를 앞뒤로 마구 흔들었다. 김회장은 그런 서현의 하얗고 달덩이 같은 엉덩이를 움켜쥐고서는 대리만족인지 서현의 벌렁이는 항문을 검지로 꾹꾹 누르며 서현의 서비스를 만끽해 나갔다. 그리고..

“흐읏.. 서현아.. 오빠 이제.. 쌀 것 같다.. ?.”

“그래..욧? 흐읍.. 그럼 서현이 자궁에 잔뜩.. 하읏.. 퓨퓻븃 하고 싸주세요.. 하읏.”

서현은 무릎을 잡고서는 마치 정액을 빼내려는 듯 엉덩이를 강하게 들었다가 내려 찍듯 김회장의 자지를 스스로 자신의 보지에 박아갔다.

“?. 서현아 그럼 쌀게.”

“하응. 서현이 자궁을 더럽혀 주세요.”

풋. 푸푸붓. 퓻.

김회장은 서현의 골반을 단단히 부여잡은 채 자지를 껄떡이며 진한 정액을 토해냈다. 서현의 자신의 자궁에 진한 정액 덩어리가 토해지자 눈을 살포시 감은 채 속눈썹을 파르르 떨며 정액을 짜내듯 질로 김회장의 자지를 잘근잘근 씹어댔다. 서현의 조임에 김회장은 몸에 짜릿한 느낌이 오는지 자지를 껄떡이며 정액을 토해냈고, 서현의 보지는 김회장의 정액과 서현의 보짓물로 하얀 거품을 토해내고 있었다.

“후우.. 우리 유리 애널 쫄깃쫄깃한 게. 크하.. 진짜 완전 몸보신하고 가는구나.”

“아잉. 내가 음식도 아니고 무슨.. 흐응..”

“하하. 그래? 근데 어쩌지? 우리 유리 똥꼬 먹으니까 자지가 더 든든해지는 것 같은데?”

“하응.. 몰라. 크읍.. 그.. 근데.. 하앙.. 오빠.. 귀두가 똥꼬를 휘저을 때 마다 찌릿한 게.. 하응.. 더.. 더 위쪽을 흐흥..”

유리는 한 손으로 자신의 보지를 들쑤시며 엉덩이를 위아래로 살짝살짝 흔들었다. 최회장은 조금 말랐다 싶을 때마다 묽은 침을 유리의 애널에 뱉어가며 자지를 밀어 넣었고 유리의 항문은 그렇게 최회장 침을 꿀떡꿀떡 삼키며 자지를 꽉꽉 조여갔다.

“하으.. 유리야 네 똥꼬안에 싸도 되지?”

“흐읍.. 무슨 소리에요? 그럼.. 하으.. 잘 안 빠지는.. 데에.. 하앙.”

유리는 박히는 순간에 신음을 섞어가며 최회장의 사정 통보를 격하게 거절했다. 그러나 최회장의 자지는 유리의 애널맛에 참기 힘든지 귀두에 정액이 맺히는 느낌이 팍 들면서 금방이라도 쌀 것만 같았고, 유리의 의지와는 다르게 유리의 똥꼬는 최회장의 자지에서 정액을 뽑아내듯 잘근잘근 조여댔다.

찔꺽. 찔꺽. 찔꺽.

“하앗. 오빠아. 언제 쌀 거야! 나 힘들어!”

유리는 힘에 부치는지 뜨거운 숨을 뱉어가며 엉덩이를 흔들었다.

“그렇게 오빠 정액이 좋아? 그럼 유리 혼자 힘으로 싸게 만들어볼래?”

최회장은 유리의 엉덩를 부여잡던 손을 살짝 놓은채 강하게 쑤셔대던 자지를 그냥 뿌리까지만 박아 넣고서는 유리의 뱃살과 보지털을 쓱쓱 쓰다듬으며 말했다.

“하잉.. 진짜.. 미워.”

유리는 마치 강아지와 같은 자세로 숨을 들이쉴 때 자지를 조이고 숨을 내쉴 때 항문에 힘을 푸는 느낌으로 최회장의 자지를 꽉꽉 조여갔다.

“?흠..”

최회장은 유리의 애널조임에 느낌이 오는지 헛기침을 이어가며 유리의 보지와 복부를 슬슬 주물렀다.

“하아.. 오빠 쌀 것 같지? 헤헤. 그럼 빨리 싸. 나 진짜 힘들어.”

“유리가 오빠 자지를 만족시켜줘야 싸지.”

“진짜 미워!”

유리는 손을 뒤로 뻗어 최회장의 고환을 움켜 쥐며 엉덩이를 스스로 앞으로 움직였다 뒤로 빼냈다.

찔꺽. 찔꺽. 찔꺽.

“?. 유.. 유리야. 싼다.”

“하읍.. 아.. 알았어요. 빨리 싸요. 나 진짜 힘들어!”

찍. 찍. 찍. 찍

최회장은 유리의 엉덩이를 강하게 부여잡고서는 정액을 토해냈다. 유리의 항문은 그런 정액을 맛있게 받아먹듯 직장을 꿀렁이며 최회장의 자지를 조여댔고, 최회장의 자지는 꽉꽉 짜내 진다는 느낌으로 유리의 항문에 박혀 정액을 토해냈다. 최회장은 참아보려 했지만 결국.. 남은 몇 방울의 정액 빼고서는 자지에 쏠린 정액을 거의 다 토해낼 수 밖에 없었다.

퐁.

최회장의 자지가 빠지자 유리의 항문은 잘 닫히지가 않는지 안쪽에 정액으로 더럽혀진 모습이 훤히 보여졌고, 항문으로 숨쉬듯 벌렁 이면서 정액을 회음부라인에 맞춰 질질 흘리기 시작했다.

“흐어 힘드네. 어이 김회장 자네는 힘들지도 않나?”

최회장은 두 번의 사정이 힘이 쭉 빠지는지 소파에 털썩 앉아 미지근 해져버린 술을 살짝 들이키며 숨찬 한숨을 후 하고 내뱉었다.

“요즘 우리 애기들 바빠서 놀아줄 시간이 없는데 힘들어할 시간이 어디 있나? 흐흐 사실 약한 알 먹고 와서 그나마 이년들 색기에 버티고 있는 거지 뭐.”

김회장은 테이블 위에 서현과 유리를 서로 포개놓으며 말했다. 유리가 테이블에 등을 대듯 눕고, 그 위에 서현이 마주보고 누워 마치 인간 햄버거와 같은 모습을 보였다. 유리와 서현의 몽글몽글한 유방은 부드럽게 맞닿았고, 정액과 보짓물로 범벅이된 서로의 보지는 비벼지듯 맞닿아 음탕한 절경을 양 것 뽐내는 중이었다.

“후후. 애들아 오빠 마지막이니까 조금만 참아. 알았지?”

김회장은 유리와 서현의 보지에 쪽하고 뽀뽀를 해준 후에, 서현과 유리의 맞닿고 비벼지고 있는 보지틈 사이로 발기된 자지를 쓱 밀어 넣었다.

“하응.. 오빠.. 귀두가 클리를 자극하는 게 느낌이 이상해요..”

서현은 아직 절정의 감각에서 다 헤어나오질 못했는지 몸을 움찔 움직이며 색스런 신음을 흘겼다.

“?.. 이게.. 씹질하는 것도 아니고.. 하아.. 느낌이.. 더 이상해.. 소름 돋아.. 흐응.”

유리도 마찬가지인지 서현의 등을 꼭 껴안고서는 보지를 벌렁였다. 김회장의 자지는 유리와 서현의 맞닿는 보지틈 사이를 희롱하듯 부드럽게 비벼댔는데 털이 많은 유리와 깨끗하게 제모하고 온 서현의, 상반된 두 보지는 자지로 질 안을 쑤셔대는 것 이상의 느낌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찔걱. 찔걱. 찔걱.

이미 정액과 보짓물로 적셔진 서현, 유리의 보지는 김회장의 자지에 동시에 비벼지면서 마치 자신의 보지에 박아달라는 듯 경쟁적으로 벌렁이며 엉덩이를 슬슬 흔들었다. 김회장은 그런 유리와 서현의 반응이 재미있는지 엉덩이를 번갈아 탁탁 때리며 자지를 슬슬 박아댔다.

“하.. 이거. 가만히 보려니까.. 이놈이 또 말썽이네.”

최회장은 발기된 자지를 덜렁이며 세 사람이 엉켜있는 장소로 다가갔다.

“허허. 약도 안 먹었으면서 벌써. 크크.”

..

유리와 서현은 테이블에 상체를 올려 논 채로 엉덩이를 높게 치든 자세를 취했고, 김회장과 최회장은 서로의 파트너를 바꿔 섹스를 시작하기 시작했다.

“허허. 김회장. 유리 보지맛이 죽여주는데?”

김회장은 유리의 보지에 자지를 척척 박아내며 태연한 목소리로 말했다.

“서현이 보지 안은 뜨끈뜨끈한게 자지가 녹아나는 것 같은데. 흐흐.”

최회장도 서현의 골반을 살짝 잡은채 꽤 빠른 속도로 자지를 박아내고 있었다.

“아잉 오빠들 여자들 앞에서 무슨 소리야. 우리가 창녀도 아니고.. 왜 우리 보지를 평가해.”

유리는 기분이 상했는지 여전히 자지를 박히는 자세에서 언성 높여 화를 냈다.

“저는.. 상관 없는데.. 그냥 우리 오빠들이 서현이 보지로 기분 좋아졌으면 좋겠.. 흣.. 어요.”

척. 척. 척. 척.

“하응. 핫. 핫.”

“하응.. 오빠 자지.. 너무 좋아요.. 하앙..”

서현과 유리는 나란히 엎드린 자세에서 서로의 손을 꽉 잡은 채 보지를 꽉꽉 조여댔다. 나란히 솟아오른 두 개의 달덩이 같은 엉덩이는 정액을 뽑아내는 기계 혹은 정액받이와 다름이 없어 보였다.

“허허. 이렇게 박을 때 마다 두 명의 여자가 동시에 신음을 쏟아내는게.. ?. 꼭 동시에 두 명을 따먹는 것 같은데.”

“크큭. 자네도 그런가? 서현이 이년은 완전 크.. 명기야. 명기.”

찔꺾. 찔꺾. 찔꺽

“이씽 그럼 나는 별로야?”

유리는 애교스럽게 최회장을 쏘아보며 말했다.

“대신 우리 유리는 여기가 명기지.”

최회장은 유리의 엉덩이를 툭툭 건들이며 말했다.

“하핫. 그럼.”

김회장은 유리의 보지에 박혀있던 자지를 슬그머니 빼더니 유리의 항문에 귀두를 쑥 밀어 넣으며 말했다.

“오.. 오.. 오빠. 지금 뭐.. 뭐 하는.. 하앙..”

최회장은 유리의 보짓물로 흥건히 젖은 자신의 자지를 유리의 항문에 쓱 밀어 넣으며 엉덩이를 툭툭 건드렸다.

“후아. 이거 완전 명긴데? 와 이 애널을 혼자만 맛보다니. 이거 살짝 질투심이 생기는데? 허허.”

“서현이 보지도 명긴데 뭐.”

두 회장은 서로의 파트너에 덕담을 나눠가며 서로의 파트너를 맛있게 요리해갔다. 유리의 두툼한 엉덩이살 속에 파묻힌 애널은 김회장의 자지를 오밀조밀 조여갔고, 털하나 없는 서현의 두툼한 보짓살은 최회장의 자지를 녹여내듯 조여댔다.

“후웃. 후웃. 유리야. 그럼 오빠가 유리 항문에 진한 크림 한 방 싸줄게.”

“진짜아.. 또 야? 싫어.”

유리는 말은 싫다고 하지만 얼굴은 반쯤 쾌락에 젖어 뜨거운 신음을 양 것 뱉어냈고..

“서현아. 오빠 애기도 한 번만 배주면 안되?”

“흐응.. 안 되는데.. 나중에 봐서요.. 헤헷.”

서현은 슬슬 절정에 도달했는지 양 볼이 붉게 달아올라 최회장의 자지를 찔꺽이는 소리를 내며 맛있게 받아냈다.

“?.. 그럼 쌀게 유리야.”

“서현아 나도.”

“으응.. 그.. 그럼 유리 똥꼬에 잔뜩.. 싸주세요.. 흐흡.”

“오, 오빠도. 서현이의 보지를.. 유리언니 똥꼬처럼.. 하앙.. 정액으로 잔뜩 더럽혀주세요. 하앙..”

찍. 찍. 찍. 찍.

풋. 푸풋. 풋. 풋.

김회장과 최회장은 유리와 서현의 엉덩이를 강하게 움켜쥔 채 몸에 남은 정액을 짜내듯 정액을 토해냈다. 정액을 받아내는 유리와 서현은 정액을 조금이라도 더 받아내고 싶은지 엉덩이를 높게 치켜든 채 엉덩이를 흔들며 자지를 꾹꾹 조여댔다.

“흐아.. 이거 이제 나는 못해.”

최회장은 서현의 보지에서 힘이 축 빠진 자지를 퐁 빼내며 말했다.

“나도.. 흐우.. 이거 진짜 오랜만에 거하게 놀았네.”

김회장도 유리의 애널에 박힌 자지를 빼내며 마른 한숨을 휴 내쉬었다.

“하앙.. 하앙.. 진짜.. 나 결혼은 다했어.”

유리는 손가락으로 자신의 애널을 만지며 엉덩이를 부르르 떨었고

“하앙.. 오빠들.. 서현이 보지에 양것 싸주셔서 감사합니다.”

서현은 방긋 웃으며 손가락으로 질질 흘러나오는 정액을 빼내며 말했다.

..

“후우. 애들아 오늘 재미있게 놀았다.”

“너희들이 외국으로만 안 가면 맨날 불러서 놀 텐데. ?.”

두 회장은 혁대를 조이며 나갈 채비를 마치는데..

퓻.. 퓨퓨풋.

풋. 푸푸풋.

발가벗은채로 숨만 헐떡이던 서현의 보지에서 퓨퓨븃 소리와 함께 허연 정액 덩어리가 툭 하고 쏟아져 나왔고, 숨쉬듯 벌렁이던 유리의 애널에서도 허연 정액이 투툭 하고 쏟아져 나왔다.

“참. 하하. 서현이 보지랑 유리 똥꼬가 용돈 달라고 시위하는건가? 하하하. 그래 오늘 우리 서현이 오늘 수고했다고 오빠가 용돈 줄게.”

김회장은 서현의 엉덩이에 쪽하고 뽀뽀를 해주며 양복 안주머니에 지갑을 쓱 꺼냈다.

“흐흐. 우리 유리 똥꼬도 싫은척 했던거야? 하하.”

최회장도 지갑에서 주섬주섬 돈을 꺼내며 하하 웃었다.

“….”

“….”

“그럼 우리는간다. 다음에 또 놀자. 애들아.”

유리와 서현은 얼굴과 보지, 항문이 정액투

2
로그인 후 평가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17 건 - 1 페이지
제목
ㄱㄴㄷㄹ 188
Handy77 2,968
일재리 2,761
adg245 1,889
Handy77 3,735
리치07 1,172
리치07 3,701
Handy77 3,777
대물 6,277
도그파이터 4,667
♡♡연화♡♡ 7,089
리치07 1,246
리치07 937
리치07 1,282
리치07 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