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설

섹파에서 아내로2

2022.08.18 06:17 18,405 4

본문


16118225435951.jpg


분류 : 친여동생
나이 : 36세
직업 : 보험설계사 외 투잡
성격 : 단순예민함

이 페이지 거의 아랫쪽에 친동생 게시글 후속 입니다. 밑에 게시글 사진중 몇장 일부는 타사이트에 겹치게 올린 사진이 있지만 결코 퍼온건 아님을 알립니다. 물론 그곳은 이곳처럼 최소한의 보안유지가 안되는곳이라 동생이라 표기는 안했습니다. 이곳이 아무리 근친물 올리는 곳일지라도 반신반의 하는 분들도 있겠지요. 물론 엄마사진등 더 강도있는(?)사진도 있지만,엄마든 이모든 누나든 무슨 차이일까요.. 아랫글에 설명은 불충분 했지만 동생도 첨부터 허락한건 아니였습니다. 아무래도 동생이 결혼에 실패하고 돌싱이된것. 저 또한 거듭된 연애실패에 이은 파혼이 계기였죠. 어느날 서로 더 실패하기도 싫고 다 체념했다는 넋두리 비슷하게 하다가 동생이 시집갔오기전 둘이 잠깐 같이 자취했던때를 상기하며 그냥 우리끼리 같이살자,그때가 맘편했다같은 얘기를하다가 시작됐더랬죠. 나름의 사연으로 근친 사랑하시는분들 많겠지만 사실 야동처럼 급격히 관계한다던지 무대포로 진행되기는 싶지않고 한다해도 탈이난다 생각합니다. 가족관에도 남과 연애하는것 못지않게 밀당과 명분이 중요하지요. 우리의 경우는 오랜시간 차근한 대화와 설득속에 시작되었습니다. 돈,시간,시행착오 더이상 안겪고 서로 의지하는게 좋지 않겠냐는 합리적인 이유였지요. 처음 관계를 시작하고 나서도 몇년간 각자 연애는 하고 지냈습니다. 그런것에 터치도 서운함도 없었구요. 물론 동생이 더 수월하게 만났지요;; 이제는 지금도 그런것엔 터치없지만 서로 귀찮아서(?) 안만나고 남매간에 충실한달까요.. 천천히 안정적으로 시작된 관계가 오래되다보니 근친의 특별함은 어느정도 무뎌지고 여는 오래된 부부나 커플 처럼 동생에게도 네토나 스와핑 욕구가 생기네요. 그것이 이곳에 게시글을 올린 시작점 입니다. 동생은 지금껏 잠자리를 한 남자가 스무명쯤 넘는듯 한다하네요.. 나이대비 적지도 많지도 않으릇 한데.. 과연 사진 만으로 알아보는 분이 계실지.. 신음은 격한편은 아니고 많이 참는 편이였는데 점점 격해졌고 원랜 수동적인 편입니다. 보지 날개 한쪽이 좀 큰편인데 서른 훌쩍 넘어서야 봤으니 원래 그런건지 변한건진 모르겠네요.. 오래 관계하면 허연 거품이 나오는 편이고 평소 스킨쉽은 좋아한다고 하네요.
못난 오라비가 올린 성의로 혹시라도 낮익거나 익순한 듯한분들, 그외 회원님들 욕플,야플 이니셜놀이 쪽지 등등 보내주시면 지속적으로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글재주가 없어 표현이 부족했는데 궁금하신거 있으심 쪽지 주시면 성실히 추가설명 하겠습니다.


4
로그인 후 평가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4

생수공급자님의 댓글

사랑하는 형제님 고민끝에 어렵게 올린글 잘 읽었습다 지금 이 사진도 친 동생인 내연의 아내와 성 관계  사진같군요 먼저는 두 남매의 그동안의 연애와 결혼생활이 원만하지 못하고 여러차례 실패의 아픔을 경험함에 대해서 위로와 연민의 정을 보내고 싶군요 이웃나라 일본의 경우는 내가 일본에서살다온 친구에게들은 바로는 남 녀간 성 이 많이 개방되고 국가에서도 사촌 (친 남매 와 친 사촌간 까지 는금지) 이 외는 근친혼이 허용이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나라도 갈 수록 많은 사람들이 드러내지 않고 근친간에 씨 ㅂ 을 하고 있음이 다 드러나고 있습니다  ( 일본사회는 개방적으로근친을하고 한국은 음지에서 비밀히 하는것 같네요) 예를 들면 아빠와 딸 엄마와 아들 시아버와 며느리 오빠 동생  등등 그러다 보니 먼 근친은 말할것도 없겠지요 그러나 두 남매분이 오죽 했으면 이렇게 까지 왔을까도 생각은 되지만 아직 우리나라는 동성 동본까지는 혼인이 허락되도 가족간 근친 혼은 금기되고 있고 사회 통염도 받아들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미오돼서 서로가 멈추고 돌아서기가 쉽진 않겠지만 국가가 금지하는 혼인생활 2세문제  또한 밝혀진후에  또는 부모님은 생존해 계시는지 ? 주변사람들의 따가운 시선 이 모든것을 어떻게 감당하실겁니까 좀더 냉정하게 생각하시면서 이제라도 나름대로 바른 삶이 뭘까 생각해 보시고 서로가 정상적인 인생길를 갔으면 하네요 잘은 알수없으나 아내가 된 여 동생분 몸매가 참 좋군요 소위 남자들이 좋아하는스타일 같네요 몸매 두유방 아래소중한 옹달샘 음모도 매력적이고 쎅스를 특별히 많이 좋아하는 관능적인 여성이 아닌가 싶네요 이런분은 한 남자에게 오래 머물지 못하는 성향이 있지요 오빠는 어떠신지 모르겠네요 유전적으로 성이 강한 쎅골 형들이 있어요 그러나 그런것은 사람이라면 윤리 도덕 종교심 교육 절제로 다르려야 합니다 만의하나 아무리 애써도 어렵다면 마지막으로 신앙을 (교회 출석) 가져보시길 권하고 싶습니다 사람은 짐승이되면 안됩니다 어렵고 힘 겨워도 두 남매가 정상적인 남매로 돌아가서 행복한 인생을 사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다.미차회원 한사람

언제나님의 댓글

말이랑님의 댓글

저 ㅂㅈ에  내  좃도  박아봤으면

은발의신사님의 댓글

멋지네요,,,

전체 5,415 건 - 1 페이지
제목
adg245 28
♡♡연화♡♡ 2
Handy77 802
리치07 346
리치07 1,215
Handy77 1,567
대물 3,901
도그파이터 3,102
♡♡연화♡♡ 5,356
리치07 994
리치07 737
리치07 1,017
리치07 691
리치07 4,202
늙은할배 2,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