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설

숨막히는 순간들

2022.09.24 17:16 15,508 4

본문

io-31.jpg

교대를 졸업하고 순위고사를 치른뒤 교사 발령을 대기하고 있는데 친구에게 전화 한통을 받았다.

"야...너~ 경험도 쌓을 겸 발령 날때까지 학원강사로 취직을 하면 어떻겠냐?"

그 당시 나이 26살에 천원짜리 한장도 내게는 큰돈이라 여길 정도로 용돈이 아쉬웠던 때라

나는 생각해 볼 겨를도 없이 그 친구의 제의를 받아 들였다.

친구의 소개로 들어가게 된 학원은 초등학생을 전문으로 하는 속셈학원 이었으며 수강생도 200명이 넘었다.

그러나 말이 속셈학원이지 학원 수업은 전과목을 중심으로 진행 되기에 용돈을 벌어가며

내가 경험을 쌓는데 있어서 가장 안성 맞춤이었고 나의 초임 교사 생활에도 실제 도움이 되었던 것이다.

자화자찬 같지만 그때만 해도 내 얼굴로 말하자면 요즘에 얼짱, 혹은 꽃미남이라 불릴수 있을만큼

하얀 피부에 곱상한 외모를 가지고 있었기에 여자 아이들을 비롯해 학부형 에게도 대단한 인기가 있었다.

그렇게 내가 학원강사 생활을 한지도 벌써 삼개월이 지나고 4개월째 접어 들 때였다.

"아무래도 학원 발전을 위해서는 아이들도 중요 하지만 부모님을 잘 설득해야 하기때문에..."

수업을 시작하기 전 교사 조회시간에 원장님의 말이 길어지더니 자모들 야유회를 추진해 보자는 것이었다.

나를 비롯한 강사 4명은 다람쥐 쳇바퀴 돌듯하는 일상에서 벗어날 기회라 생각하고 아주 좋아했으며

그것은 급속도로 추진이 되어 오는 일요일을 잡아 우리는 자모들과 야유회를 준비 하기에 이르렀다.

드디어 야유회 가는날, 학원에서는 많은 자모들이 올것으로 예상하고 대형 버스를 준비 하였으나

모두들 이유 같지않는 핑계를 대며 오지 않는 바람에 결국 10여명 남짓한 자모들만 태우고 출발한 우리는

오전 11시쯤 강원도에 오대산 계곡에 있는 소금강이라는 곳에 도착을 했다.

버스 안에서도 맥주잔이 오갔지만 소금강에 자리를 잡은 우리는 이제 본격적인 술판이 벌어졌다.

강사 4명중 남자강사는 나 혼자 뿐 이었기에 당연히 학부모들의 관심은 나에게로 몰렸고

그날 내게 돌아오는 맥주잔중 반을 땅에 쏟아 버렸는데도 나는 인사불성이 될 정도로 취할수 밖에 없었다.

하루가 어떻게 지나 갔는지도 모르고 돌아오는 버스에 몸을 실은 나는

모두들 떠들며 노래에 빠져 있었지만 취했다는 핑계를 대고 뒷쪽 좌석으로 가서 쓰러지듯 잠이들어 버렸다.

얼마가 지났는지 한참을 자고 있던 내가 갑자기 몸이 답답해져 오는것 같아 정신이 들면서 잠이 깨버렸다.

"어 어 엇!! 아..아..아니.... "

"쉬잇!! 그..그냥 가...가만히 계세요오~ 흐 으 으 읏!! 흐 으 음~"

내 눈앞에 보이는 것은 지현이 엄마의 얼굴 이었으며 그때 내가 놀란 것은 내 아랫도리의 묘한 느낌 때문이었다.

언제 내렸는지 벌써 내 바지 지퍼가 내려가 있었으며 게다가 팬티 사이로 들어낸 내 좆은

벌써 부풀만큼 부풀어져 짜릿한 느낌과 함께 축축하고 뜨거워 지고 있었던 것이다.

벌써 사방은 어둠에 깔리자 모두들 놀다가 지쳐 버렸는지 잠들어 있는듯 했으며

지현이 엄마는 나를 끌어 안은채 내 허벅지 위에 올라 앉아 거친숨을 몰아쉬고 있었던 것이다.

"으 흐 흐 흐~ 누..누가 보...보면... 흐 흣... 어..어떡해요? 하 하 핫..."

"으 흐 흥~ 괘...괜 찮 아 요~~ 흐 흠~ 모..모..모 두 다....자..자 요~~ 하 항~"

흔들리는 버스라서 그런지 지현이 엄마는 몸을 그렇게 들썩이지도 않았지만

내 호흡은 심하게 거칠어 지더니 좆은 점점 더 짜릿해 급기야는 사정이 임박해져 오는것 같았다.

"으 흐 흐 흡!! 나..나..나 오 려 고... 크 흐 흑!! 아 우 우~~ 흐 흣..."

그 순간 지현이 엄마는 내 몸을 더욱 세게 끌어 안았으며 좆은 크게 몇번 끄덕이다가 사정을 시작했다.

특별한 장소,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이루어진 섹스는 그렇게 끝나 버렸지만

지현이 엄마는 버스가 학원앞에 도착하는 그 순간 까지 내 좆을 마치 자기꺼 마냥 주무르고 있었다.

숫기가 없었던 나는 버스가 도착하자 말자,버스안에서 특별했던 섹스가 너무나 창피하다는 생각이 들어

학부형들에게 인사조차 제대로 못하고 도망을 가듯이 학원 사무실로 올라가 버렸다.

집으로 가려고 내가 학원을 내려온건 아마 한시간 쯤 뒤 였던것 같다.

그런데 학원 앞에는 항상 깔끔하고 귀여운 모습을 띈 지현이가 나를 보더니 반가운 얼굴로 다가오는 것이다.

"선생님~ 우리 엄마가 저녁 해 놓았다고 선생님 모시고 오래요"

"아니!! 너 지현이 아냐? 나... 난 배가 안고픈데...그리고 지금은 집에 가야 하구..."

"아이 선생님... 안돼요~ 가요... 혹시 선생님이 날 싫어해서 그러는거 아니에요?"

국민학교 4학년인 깜찍하고 귀여운 지현이는 금새 입을 삐죽 거리더니 울것 같은 얼굴이 되어 버린다.

학원 생활을 해보니 아이들이 선생님 들에게 서로 잘 보이려고 노력을 하는것이 눈에 보였고

만약에 인사를 받지 않는다던가 조금이라도 그 아이의 말을 무시 해버리면 바로 토라지는게 아이들이다.

하는수 없이 나는 내키지 않는 마음이지만 지현이의 손을 잡고 갈수 밖에 없었다.

집에 들어가니 지현이 엄마는 언제 그 많은 것을 준비 했던지 푸짐한 밥상이 차려져 있었으며

나는 버스에서의 일로 인해 말도 제대로 하지 못한채 끄적이면서 넘어가지 않는 밥을 먹었다.

"강선생님~ 선생님은 집이 좀 멀다고 들었는데 ... 술도 취하셨고 하니 오늘은 여기서 주무시고 가세요~"

"예~ 그래요~ 선생님 자고가요~ 네에~알았죠? 아앙~ 난 선생님 옆에 잘꺼야~~"

한시 바삐 빠져 나오려던 내 꿈은 산산 조각이 나 버렸고 결국은 지현이의 성화로 나는 잘수 밖에 없었다.

"지현아~ 니는 엄마하고 목욕이나 하고 나오자... 선생님 잠시만 TV보시고 계세요?"

하더니 욕실이 따로 없었던 지현이네 집이었기에 두 모녀는 부엌으로 가더니 물소리를 내는 것이다.

잠시후 방문이 열리는 소리에 돌아보니 그렇게 내숭을 잘 떨던 지현이가 알몸인채 나타난 것이다.

"어어~ 너..너!! " 놀란 나는 얼른 고개를 돌리며 발가벗은 지현이의 몸을 보지 않으려고 외면을 했더니

"헤 헤~ 괜찮아요~ 대신에 선생님이 애들한테 비밀 지켜야 해요? "

깜찍하고 귀여운 지현이의 하얀 몸을 보자 아직까지 덜깬 술이 한순간 다 깨 버리는것 같았다.

잇따라서 지현이 엄마가 방으로 들어왔고 그들은 드라이어로 머리를 말린후 이부자리를 깔았다.

그런데 이게 왠일인지 지현이 엄마는 내게 따로 내어 방을 주는게 아니라

지현이와 지현이 엄마 그리고 나까지 세사람 모두 같은 방에서 자자는 것이 아닌가?

당시 지현이 아빠는 사우디 아라비아에 일을하러 나가셨고 집에는 두 모녀만 살고 있었다.

선택권이 없었던 나로서는 지현이 엄마, 그리고 가운데는 지현이가 자고 나는 맨 가장 자리에 누웠다.

하얀 속옷만 입은 지현이는 옆에 자는 내가 그렇게 좋은지 한쪽 다리를 내 다리에 걸친채 손은 내 가슴에 얹으니

조금전 아주 잠시 뿐이었지만 하얗고 깨끗한 지현이의 발가벗은 몸이 주책없이 생각나는 것이었다.

하얀 피부에 포도알 보다도 더 작은 젖몽오리와 아랫도리에 칼로 베어 놓은듯한 깨끗한 그곳,

그리고 엉덩이에는 제법 살이 올라 통통해진 그 몸은 성화에 나오는 천사와도 같은 모습이었다.

그런 지현이가 지금 내 옆에서 보드라운 살결을 내게 비비면서 안겨오자 내 머릿속은 심란해져 가기만 한다.

그러나 어린아이의 순진함은 자기가 그렇게 좋아하는 일이 있어도 금새 잊어 버리는지

숨소리가 고르게 들리면서 내 가슴팍에 얹어 놓은 손이 힘없이 스르르 흘러 내리는 것이었다.

나는 이러면 안된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지현이의 허벅지에 조심스럽게 손을 가져가 보았다.

조금전 목욕을 해서 그런지 지현이의 몸은 무척이나 보드랍고 매끈했다. 갑자기 내 호흡이 차 오른다.

내 손은 지현이의 팬티위를 더듬거렸고 내 손바닥 안에는 볼록하게 솟아오른 지현이의 두둑이 만져졌다.

나는 숨을 죽이고 침이 삼켜 지려는 것을 참아가며 아주 조심 스럽게 팬티위를 쓰다듬었다.

그리고 내 손이 지현이의 팬티속으로 들어가려는 순간 부시럭 하는 소리와 함께 뭔가가 내 팔을 건드렸다.

흠칫 놀란 나는 얼른 지현이의 팬티에서 손을 떼고 눈을 크게 떠보니 그것은 다름아닌 지현이 엄마였던 것이다.

희미한 어둠 속이었지만 지현이 엄마는 자기 곁으로 오라는 손짓을 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내가 지현이의 팬티위에 손이 갔던것도 다 알고 있는것이 아닐까?

갑자기 죄인이 되어버린 나는 아무 소리도 못하고 지현이의 엄마 곁으로 갈수 밖에 없었다.

"흐흡!! 내..내가 안 부르니까...지..지현이에게...아 흣...너..너무 서운했죠? 흐 흐 흣... "

그게 아니었지만 아니라고 말할수도 없었던 나는 지현이 엄마가 이끄는대로 따라야만 했다.

그런데 분명히 잠자리에 들기전 까지 옷을 다 입고 있었던 지현이 엄마는 언제 벗었는지 브라와 팬티만 있었고

그런 상태에서 내 손을 잡더니 자신의 팬티속으로 손을 집어 넣어 주는 것이었다.

매끄러운 살결 아래로 까슬한 느낌의 보짓털이 내 손바닥에 만져지고 그 아랫쪽으로 보드라운 살결이 느껴졌다.

"흐 흐 흡!!! 허 헛... 지..지 현 이 ... 깨..깨 면..... 하 으 흣..."

"하 아 항~ 괘..괜찮아요~ 흐 흣... 쟤...쟤는... 흐 으~ 하..한 번... 자.잠들면... 하 아 아 앙~"

지현이 엄마는 버스안에서의 그런 섹스가 그렇게 아쉬웠던지 딸이 옆에 자는데도 아랑곳 하지않고

내 손에 걸쳐져 있는 팬티를 벗어 버리고 하나밖에 남지않은 브레지어 마져도 벗는 것이었다.

"서..선생님도...하 학!! 버..벗 어 요 흐흣.... 아 하 핫... 으 흐 흐 흠~"

벌써 내 좆은 지현이의 팬티위를 만질때 부터 발기되어 흥분이 되어있는 상태라

나는 지현이 엄마의 보지에서 손을 뗀 후 곧바로 옷을 벗기 시작했다.

천사같은 아이, 지현이는 아무것도 모른채 쌔근쌔근 자고 있었으나 이제는 그런것 따위는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허 허 헉!! 아..아..아니.... 우 우 흐 흣.... 씨..씻지도 하핫...아..않았는데... 아 흐 흣..."

내가 옷을 벗어 버리자 지현이 엄마는 몸을 일으키더니 갑자기 내 좆을 입속으로 가져가는 것이었다.

"쭈 루 루 룩... 쭈죽... 허 허 헙!! 후 르 르 르~ 쭈죽... 하 합!! 아 흐 흐 흥~"

"아 하 핫... 으 흐 흐~ 미..미..미 치 겠 어 요 호~~ 크 흐 흣... 하 하 합!!"

좆이 지현이 엄마의 뜨거워진 입속에 들어가 버리자 내 몸은 짜릿한 쾌감속에서 흐느적 거리기 시작했다.

그 당시만 해도 넘쳐나는 힘을 주체할 수 없어 버스 안에서 그런 일이 있었지만 금새 사정이 다가 오는듯 했다.

"우 우 웁!! 나..나 올 것...흐흣... 가...같 아 요 흣!! 아 흐 후~"

나는 지현이 엄마의 얼굴을 밀어내면서 입속에 들어가 있는 좆을 빼려고 해봤지만

지현이 엄마는 내 허리를 꽉 부여잡은채 더욱 세게 좆을 빨면서 놓아주질 않았다.

"아 하 학!! 우 우 으 흡!! 나...나...나 와 요 호~~ 크 윽!! 허 허 헛... 아 우~~ 웁!!"

지현이가 자고 있기에 소리를 내지 않으려고 했으나 그때 만큼은 소리를 지르지 않을수가 없었다.

" 우 우 움~~ 으 읍!! 꿀꺽!!꿀꺽!! 크 흐 흣 우 욱!! 아 하 하~ 하흐~~"

나는 실로 놀라지 않을수가 없었다. 나 자신도 좆물이 손에 묻으면 얼른 닦아 버리는데

지현이 엄마는 아무렇지도 않은듯이 입속에 들어간 내 좆물을 그대로 삼켜 버리는 것이었다.

"하항~ 자..자~~ 이..이 번 에 는~ 서..선 생 님 이~~ 하핫!! "

좆물을 삼켜버린 지현이 엄마는 그대로 누워 버리더니 두 다리를 활짝 벌리며 내 머리를 밀어대는 것이 아닌가?

나는 한번도 여자의 보지에 입을 대 본적이 없었지만 어쩔수 없이 얼굴을 가랑이 사이에 묻고 혀를 내 밀었다.

벌어진 조갯살 사이에는 벌써 애액으로 흠뻑 젖어 있었으며 그곳에 내 혀끝이 닿자

지현이 엄마는 허리를 활처럼 휘어가며 두 다리를 공중으로 쳐 들더니 허우적 거린다.

"하 아 아 앙~ 하 핫!! 으 흐 흐 흐~ 서..서..선 새 앵 니 임~~ 하핫... 으 흐 흣!!"

어둠속 이었지만 번들거리는 보지가 너무나 아름답게 느껴져 더럽다는 생각이 사라진다.

"후루룩!! 쭉...쭉... 허 헙!! 쭈 르 르 륵!! 흐 으 으 으~ 쭉..쭉... 쭈~~~우~ 흐흡!!"

"하합!! 항 항~~ 아 하 핫... 너..너..너 무...하핫.. 조..좋 아 요... 하 핫... 아 하 하 항~"

쉴새없이 새어 나오는 지현이 엄마의 보짓물, 이제는 그곳에서 나는 비릿한 냄새조차 좋아진다.

"허헛...헉!! 저..저... 해..해..해도 되..될까요? 하합!! 으 흐 흣..."

숫기없는 내가 무슨 용기로 그런 소리를 했는지도 모른다. 다만 그녀의 보지를 빨면서 하고 싶은 욕망이 생겼다.

"하학!! 해..해..해 주 세 요 호~~ 하 으 흐~ 으 흐 흐 흥~ 빠..빠..빨 리 요... 하 항~"

갑자기 커져버린 지현이 엄마의 목소리, 나는 자고있는 지현이가 신경쓰여 얼른 돌아 보았다.

그러나 지현이는 아무것도 모르고 몸을 저쪽으로 돌린채 꿈속을 헤매고 있었다.

나는 빨던것을 멈추고 지현이 엄마의 몸위로 엉금엉금 기어 올라갔다.

아직까지 많은 경험이 없었던 나는 몇번씩이나 좆을 보지에 맞추고 나서야 삽입을 성공 시킬수 있었다.

"아 하 하 학!! 아 흐 흥~ 조..조..좀 더~~ 하 항~ 으 흐 흐 흠~ 조..좀 더... 하핫..."

내 좆이 들어가자 지현이 엄마는 거친숨을 몰아쉬며 무엇을 요구 하는지 알수없는 소리만 계속 하였다.

"뿌지직!!퍼벅...퍽... 칠퍼덕...칠퍼덕...칠퍽!!! 헉..헉..헉... 찔퍽..찔퍽!! 허 허 헙!!"

"하핫... 아 으 으 흐~ 조..좋 아 요 ... 흐 흣.... 조..좀더 하학!! 쎄...쎄게!! 하학!!"

입에서의 한번의 사정, 그리고 쉴새없이 이어지는 애무에 내 호흡은 목구멍까지 차올랐다.

후덥지근한 날씨에 벌써 이마와 온몸에서는 땀방울이 비오듯 쏟아지자

지현이 엄마는 연신 내 얼굴에서 흘러 내리는 땀을 손바닥으로 닦아주고 있었다.

이제는 지현이가 깬다 한들 도중에서 그칠수 없을 정도로 흥분의 도가니로 몰입된채 엉덩이만 들썩인다.

내 좆은 뜨거운 지현이 엄마의 흠뻑 젖은 보짓속에서 짜릿함은 느껴지지만

조금전 사정으로 인해 간질 거리기만 할 뿐 좀처럼 사정의 기미는 보이지를 않았다.

시간이 점점 흘러가고 거친 숨소리와 커져가는 신음소리에 자고있는 지현이가 거슬린다.

그때였다. 내 아래에서 몸을 꼼지락 거리면서 신음소리를 내 뱉던 지현이 엄마가 내 가슴을 꽉 끌어 안았다.

" 아 하 하 항~~~ 우 히 히 ~ 하 핫... 우 우 웅~크 핫.. 하 우 흐 흐 ~~ 우 와 아 학!!"

자고있는 지현이가 신경이 쓰이지도 않는지 갑자기 괴성같은 소리를 지르며 몸을 막 움직이자

내 좆은 뜨거운 느낌이 들면서 미끈거리는 애액이 내 불알을 타고 주르르 흘러 내리는 것이었다.

처음으로 맛보는 그 느낌은 내 몸을 자극해 버렸는지 그때까지 아무렇지도 않는 내 좆이 크게 끄덕이더니

짜릿한 느낌과 함께 사정이 임박해져 옴을 알리는것 같았다.

"아 후 흐 흑!! 허헉!! 으 으 움~~ 우욱... 욱!! 크 악!! 학..학!!"

그녀의 입에 이어서 두번째의 좆물이 지현이 엄마의 보짓속으로 힘차게 뿌려졌다.

나는 마지막 한방울까지 모두 쏟은 후에도 한동안 지현이 엄마의 몸에서 내려 올수가 없었다.

아니 내려오지 못하였다. 그것은 내 몸을 꽉 끌어안은 지현이 엄마가 손을 놔 주지 않았던 것이다.

그리고 내 좆이 보짓속에서 점점 사그라 들어가고 있을때 쯤 나는 지현이 엄마의 몸위에서 내려왔다.

"휴우~ 서..선생님~ 저..정말 생기신대로 너무 멋졌요~ 이러다가 선생님을 사랑하는 맘이 생기면 어쩌지? 후훗"

"허어~ 저..저도 오늘은 잊을수가 없을꺼 같네요~ 저..정말 좋았어요~"

한동안 우리는 서로를 칭찬해가며 호흡을 가다듬었다.

"으 으 음~~ 아 아~ 시 끄 러 워~~ 흐 응~"

갑자기 옆에있던 지현이가 몸을 뒤척이면서 잠에서 깨 버리자 우리는 벗은 몸을 가리려 이불을 덮었고

잠에서 깬 지현이는 눈을 비벼 대다가 사방을 살피더니 내 쪽을 보았다.

"어어!! 선 생 니 임~~ 왜 내 옆에 자다가 저리로 갔지? 으 응~"

가슴이 덜컥 내려 앉는것 같다. 저러다가 같이 자자고 다시 내 옆으로 오기라도 한다면

벌거벗고 있는 우리들의 몸이 다 들통나 버릴것은 뻔한 일이며 어린아이에게 변명할 말도 생각나지 않는다.

"으 흥~ 지 현 이~~ 깼 구 나~ 아 후~~ 졸려~~ 니가 잠버릇이 하도 고약해서 선생님이 이쪽으로 왔어..."

"아~ 내가 발로차서 선생님이 잠을 못자는가 봐~~ 히잉~ 난 그래도 선생님하고 자고 싶었는데..."

지현이 엄마의 순간적인 재치였다. 그러자 지현이는 못내 아쉬워 하며 고개를 끄덕이더니 다시 누웠지만

나는 지현이가 잠들때 까지 숨한번 제대로 못쉬고 몸조차 뒤척일 수가 없었다.

다음날 아침, 나는 어제 술도 많이 먹었고 피곤한 탓에 늦은 시간까지 일어날 수가 없었다.

"어어~ 선생님이 다시 내 옆에 자네? 와아~ 근데 너무 더워서 바지를 벗었구나... 헤 헤~"

어렴풋이 들리는 지현이 소리에 잠이 깬 나는 내가 잘때 바지를 입고 잤다는것을 생각지 못하고

속옷 차림이 된 나를 보고 웃는 지현이를 보고 나도 같이 싱긋이 웃어 주었다.

아무것도 모르는 지현이, 만약 간밤에 일어난 일들을 알기라도 한다면 엄마와 좋아하는 나를보고 뭐라고 할까?

지현이는 내가 팔을 벌리자 하얀 팬티와 런닝만을 입은채 다가와 내 무릎에 걸터 앉는다.

"지현이가 너무 이뻐~ 꼭 천사 같애~~ "

죄를 지은 마음으로 내가 지현이에게 해줄수 있는 말은 이것 뿐 이었다.

그러나 아무것도 모르는 지현이는 내 말이 무척이나 좋았던지 방긋 웃으며 내 목을 꼭 껴안아 온다.

천사가 있다면 바로 이것이 천사의 모습이 아닐까 생각해 본다.


 

3
로그인 후 평가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4

은발의신사님의 댓글

시간이 남 다면 딸까지 먹겠어요,,,

altkfkd님의 댓글

altkfkd 2022.09.24 23:02

딸이 옆에서 자다 깨다 할 때 하는 것도 스릴이 있고 짜릿하지

생수공급자님의 댓글

어차피 엄마랑은 물고 빨고 박고 재미보고 즐기지만 어떤 기분이든 어떤 기회든 어린 딸 애는건들지 마세요 선생님 그럴 경우엔 훌륭한 선생님은 절대로 못 됩니다 평생 양심의 가책을 받으면서 괴로운 인생이 될 겁니다 어린딸 보지엔 선생님 큰 좆 박지마세요 부탁드립니다 선생님 .

은행나무님의 댓글

색녀, ㅎㅎㅎ

전체 5,165 건 - 1 페이지
제목
미차운영자 501
미차운영자 525
미차운영자 309
미차운영자 459
미차운영자 379
미차운영자 344
고목 315
Handy77 1,573
리치07 844
리치07 419
리치07 386
리치07 658
리치07 1,448
톡톡톡 5,319
미차운영자 4,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