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설

산속 전망대에서 만난 헌팅녀BS---1부

2024.01.21 11:27 4,082 7

본문

산속 전망대에서 만난 헌팅녀 BS---1부


동네 산악회에서 구절초 축제가 열린 정읍에서 산행이 잡혀 있어서 나는  특별히 백백을 큰것을 준비하고 카메라와 렌즈를 여러개 챙겼더니 무게가 너무 무거워서 잠시 고민후 백을 중간으로 바꾸고 렌즈도 3개만 챙겼다. 물론 좋은 사진을 찍기위해서이고 오늘 산행후 구절초 축제장에 들릴예정이기 때문이다,

그렇게 준비하고 나는 버스를 타고 이동한다.

나는 산행을 안하고 붕어섬 전망대까지 

올라가서 회원님들 사진을 순차적으로 찍어주고 있는데 예쁜 여자가 내 눈에 들어왔다.얼굴도 70년대 배우 강주희와 닮았고,,키도 165이상 인것 같고, 볼륨도 있고, 다리를 보니 레깅스를 입고 있는데 엉덩이와 대퇴부 종아리 근육이 장난 아니었고, 건강미인 이었다.

나는 첫눈에 맛이 간 나머지 그녀에게 내가 얼굴도 예쁘신데 사진좀 찍어드릴까요? 그쪽 동호회 남자들! 우리측 회원들이 있는 전망대에서 이렇게 수작을 거는 것 역시 나만의 자신감이요. 장점이다.

다행이 그녀가 거절 안했다.(나중에 후회했다고...ㅋㅋ주변 인들이 뭐라 했다고 함)

그렇게 해서 그녀가 포즈를 취하는데, 역시 예사롭지 않는 포즈와 포스가 나왔다.나는 사진을 많이 찍힌 사람이라는 것을 단번에 알았다.한마디로 남자들의 총애를 받고 있는 듯 하다.그렇게 그녀 사진을 30장 정도 찍고 사진 땜에 서로 전화번호를 교환 했다.양쪽 사람들 눈총 땜에 이름을 묻지도 못했다.

그렇게 그곳에서 벗어나 나는 일행들과 놀다가 산행팀과 합류로 구절초 축제장에서,  회원들 사진을 찍고 있는데 아까 만났던 타지녀를 또 만났다.

그냥 그때는 목례만 하고 지나쳤다.

이렇게 그녀와 첫 만남이 이뤄지고 버스를 타고 가는데 문자가 왔다.자기는 대전에 살고 있다는 것 !  그리고 이름은 BS였다. 글고 보니 앞에 산악회녀는 SB다 ㅋㅋ산학회 연관되면 이니셜도 비슷하다 ㅋㅋ

이렇게 집에 와서 그녀 사진을 노트북으로 보니 사진은 더 예뻤다.약간의 보정을 하고 다음날 카톡으로 그녀에게 사진을 보내주니 그녀도 너무 마음에 들어했고,언제 시간이 되면 단풍때 사진을 찍고싶다고 제안 했고,,그녀가 응하면서 우리는 만나게 된다.

그렇게 10일이 지난 후 나는 2시간30분 차를 몰아 그녀를 만났다.그녀는 정돈 된 머리와 옷차림이 날 들뜨게 했다. 우리가 간곳은 대전에서 떨어진 작은 사찰 이었는데, 사람들이 없어 사찰의 고즈넉함과 그녀의 표정은 너무 아름다웠다.그녀에게 미리 여벌의 옷을 준비해 두라고 했더니 쇼핑백에 옷은 몇개 챙긴상태 였고, 촬영이 시작됐다.

그녀가 아마츄어 인데도 표정과 포즈는 정말 자연스럽다.또 사진도 잘 받는다.

그날 2시에 만나서 해질녁까지 사진 찍었는데,,

정말 이쁜 사진이 많았다. 내가 찍었지만 뷰파인더속 그녀는 정말 아름답다는 말밖에 할수 없었다.

그렇게 사진 촬영을 마치고 간단히 저녁을 먹었는데 내 기억으론 팥죽인것 같다.그녀가 먹고싶다 해서 내가 수고한 그녀를 사줬다.

그리고 그날은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았고 나는 두시간 반을 달려 와 집에 도착했다.

7
로그인 후 평가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7

릴렉스님의 댓글

정읍 구절초 축제를 아는분을 다 보네요~
미키님이 능력이 많은시네요~^^

미키님의 댓글

미키 2024.01.21 12:26

네,릴렉스님! 사진을 찍다보면 전국을 돌아다니죠,.작년에는 구조초를 못봤네요^^ 감사하구요. 맛점하세요.

아무게님의 댓글

산.악.동.호.회 일단 적자..

미키님의 댓글

미키 2024.01.21 12:28

아무게님! 10년 다녔는데 만난 사람은 3명뿐이랍니다.근데 돈을 잘쓰면 여회원님들 좋아함...그게 힌트 ㅋㅋ감사합니다.

행복하게님의 댓글

일단 저도 사진기를 하나 구입해야겠네요~산악회는 묻지마 산악회도 많다고 하던데~여자가 고구마 들고 있으면 거시기 하자는표시라 하던데  맞나요? 올해는 산악회 활동도 재밌게 해봐야 겠네요♡

미키님의 댓글

미키 2024.01.21 15:57

행복하게님! 꼭 카메라 있을 필요도 없어요.,핸폰이 있기 때문에 ,있으면 유리한점은 분명있구요.편하게 접근 해야됨! 술안마시는 사람은 제외! 종교제외! 특히 2단성종교는 안됨...나중에 제가 접근과 실패했던 것 정보는 공유 할께요.

슈가밀크님의 댓글

작업의 정석이군요ㅎ
사진작가라 여러모로 접근하기 좋겠어요^^

전체 4,941 건 - 1 페이지
제목
미차운영자 3,192
미차운영자 3,594
연화를그리며 2,923
쓴다고다시냐 2,986
미차운영자 6,134
미차운영자 4,824
미차운영자 4,354
미차운영자 3,899
으르렁 5,648
미차운영자 8,493
캐슬란 6,759
찌이 7,478
미차운영자 5,856
미차운영자 4,968
미차운영자 4,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