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설

아내의선물

2023.01.16 12:24 40,615 3

본문

as-101caa66a389f85a39.jpg

아내의 선물은 항상 충격적이였다. 처음으로 충격을 받은것은 연애기간 군생활 도중에 있었다. 면회를 온 아내는 매일마다 자신을 박으면서 풀던 욕정을 참으며 군생활하기 얼마나 힘드냐고 하면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했다.

 

 

그리고 그 선물은 놀랍게도 쓰리섬이였다. 뭐 성적으로 개방적인 애인의 경우 그럴수 있다지만 놀라웠던것은 그 상대였다. 바로 아내의 친언니였다. 난 그렇게 그날 자매를 밤새도록 돌아가며 박아대었다.

 

 

그리고 아내의 두번째 충격적인 선물은 바로 신혼여행 첫날밤이였다. 

 

 

아내와 함께 호텔방에 들어갔을때 우리의 침대에 있는 사람… 그건 바로 아내의 엄마…바로 장모님이였다. 그렇게 나는 신혼여행 1주일 동안 아내와 장모님. 모녀를 한침대에서 품에 안고 박아대며 지냈다. 이렇게 아내의 두번의 깜짝 선물로 나는 아내의 집안에 대해 완전히 알게 되었고 장모님댁에 갈때마다 코피터지게 세 여자를 박아대야 했다. 물론 장인어른과 첫째사위인 형님도 함께했고 세상 음탕한 씹파티가 이어졌다. 하지만 밖에서 아내는 항상 조신했고 시댁인 우리집에서도 마찬가지였다. 그렇게 우리의 결혼생활이 이어졌고 결혼1주년이 다가왔다.

 

 

아내는 감짝 놀랄 선물을 준비했다고 했다. 난 그동안의 경험으로 이보다 더한 무언가가 있을까 궁금해하면서도 과거선물을 생각하며 좆이 터질듯 꼴리는것을 참아가며 그날을 기다렸다. 그리고 그날 아내는 나에게 안대를 씌우고 장모님댁으로 안내했다. 

 

 

“자…여기..지금 당신 눈앞에 당신의 자지를 갈구하는 한 여자가 있어. 안대를 한 채로 이 여자를 먹는거야. “

 

 

나는 더듬더듬 손을 뻗었고 곧추 세워진 두 무릎이 손에 닿았다. 부드러운 살결을 느끼며 나는 그녀의 허벅지를 따라 점점 깊은곳으로 손을 옮겼다. 그리고 그녀의 두 다리가 만나는 지점..쭉 째진 골짜기에 손이 닿았을때 이미 그녀의 깊은곳이 홍수가 나서 물이 넘쳐 흐르는것을 느낄 수 있었다.

 

 

“지금 이 여자 벌써 흥분해서 보짓물 질질 싸는게 느껴지지. 당신 자지에 박히고 싶어서 안달이 난 보지가 느껴지지.”

 

 

아내는 내 귓가에 음탕하고 속삭였고 이미 들어올때 아내에 의해서 발가벗겨진 나의 몸은 바로 반응하며 커다랗게 변하고 있었다.

 

 

내 손끝에 만져지는 확 벌어진 보짓잎의 느낌… 이건 장모님 보지의 느낌과 비슷했다. 수없이 박혀 연륜이 묻어나는 보지의 느낌…

 

 

‘결혼 1주년 기념으로 장인어른이랑 형님 없이 아내와 처형 그리고 장모님 세명의 여자가 나를 위해 다리 벌리는 모녀와 자매를 혼자서 따먹는 포섬을 준비했나’

 

 

난 연륜있는 보짓잎의 느낌을 받으며 그런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그동안 나랑 한두번 씹을 한 것도 아니고 아직 박아주지도 어떤 전희도 없이 장모님이 이렇게 질질싸고 있다는 것이 의아했다. 일단 물 흘리고 있는 보지를 기다리게 하는것은 예의가 아니니 바로 나의 좆대가리를 보지입구에 맞추었다.

 

 

“지금 당신 앞에 누워있는 여자의 표정을 말해줄까? 당신 자지를 보고 완전히 맛이 간 기대에 찬 표정이야. 당신한테 박혀서 씹물 질질 흘리며 밤새도록 박히고 싶다는 눈빛…조금만 기다리면 당신도 볼 수 있을거야..호호..당장 당신의 새로운 암캐를 박아줘. 내가 당신을 위해 준비한 새로운 암캐를 정신 못 차리게 박아주는거야”

 

 

아내는 내 귀에 속삭였고 눈을 가린채 그 상황은 정말 자극적이였다. 그런데 새로운 암캐라니… 그러면 장모님은 아니라는 소리인데… 상상조차 할 수 없이 난잡한 처가댁이라 어떤 여자인지 장모님이 아니라면 이 나이 또래라면 아내의 이모님인가 아니면 장모님 친구… 내 머릿속은 복잡했지만 내 자지는 단순했다. 그냥 좆대가리에 느껴지는 보지를 박는것뿐…

 

 

난 좃대가리를 완숙한 보지속으로 밀어넣기 시작했다. 그런데..으윽..수많은 씹질을 한 내 좆대가리에 새로운 느낌이 왔다. 조금씩 밀어넣을때 바로 나의 좆대를 부드럽게 감싸며 빨아들이는 느낌…정말 아내는 끝내주는 보지를 어디서 잡아온건지…안대를 하고 누군지도 모르는 여자의 보지에 박아댄다는 흥분과 생각지도 않았던 명품보지의 반김에 난 조루증처럼 벌써 사정의 기운이 몰려왔다. 그렇게 아주 깊숙하게 밀어넣고 몇 번의 격한 박음질만에 나는 쌀 것 같은 절정에 오르고 있었다. 그런데 더욱 기묘한 일이 벌어졌다. 난숙하게 경험많은 그리고 명기인 이 보지의 주인이 나보다 먼저 맛이 갔다는거다. 보지속에 깊숙하게 박힌 내 좆대전체를 뜨겁게 감싸며 분출되는 보짓물… 이 여자가 나보다 먼저 절정에 올라버렸다. 몇 번 박지도 않았는데 완전힌 맛이 가버렸다. 억지로 소리를 참고 있는지 꽉 다문 입에서 조금씩 새어나오는 소리같은게 들리는듯 하면서 여자는 절정에 올라 보짓물을 터트리고 있었다. 그리고 그와 동시에 나역시 여자의 깊숙한 곳에 나의 좆물을 터트렸다. 불과 1분도 안 지난 시간 여자와 나는 동시에 절정에 올라버렸다.

 

 

“당신 정말..호호.. 넣자마자 싼거야? 그렇게 이 여자 보지가 맛있어..못 참겠어..호호.. 나나 언니나 우리엄마 보지보다 더 좋은거야? 호호호..”

 

 

나도 당황스러웠지만 아내도 지금 상황이 놀라운지 물었다.

 

 

“당신은 장모인 우리엄마 보지를 젤 좋아하긴 했지..호호… 늙은 보지가 더 좋은가봐…이 여자한테도 이렇게 금방 흥분해서 질펀하게 싸주는걸 보면…”

 

 

난 아내의 속삭임을 들으면서 마지막 한방울까지 여자의 자궁 깊숙하게 나의 씨앗을 뿌렸다. 절정에 오른 여자도 씹물을 싸대면서도 여전히 나의 좆대를 포근하게 감싸쥐듯 질근육을 움직이며 물어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 자극으로 나의 자지는 단단함을 여전히 유지하고 있었다.

 

 

한번의 사정후 여유를 어느 정도 찾은 나는 자세를 고쳐잡았다. 본격적으로 미지의 여성의 보지를 완전히 정복하기 위해서… 절구를 찍듯이 힘차게 박음질을 다시 시작했다. 처음엔 보지운동에 놀아난거였다면 이제는 내가 이 여자를 가지고 놀 시간이였다. 그러면서도 여전히 이 여자는 왜 아까 나의 어설픈 박음질에도 절정에 올랐을까라는 의문이 들었다. 정말 씹질을 좋아하는 걸레라서 그런가 아니면 다른 무언가가 있나? 아내가 나의 즐거움을 위해서 이 여자한테 발정제를 먹였나..안대를 하고 있으니 자지에 느껴지는 감촉은 배가 되면서도 머릿속은 온갖 상상이 교차하고 있었다. 그리고 본격적인 절구질.. 정상위로 박아대다가 여자한테 손을 대자 척하면 척이라고 여자가 알아서 엎드렸고 개씹자세로 힘찬 왕복운동을 이어갔다.

 

 

“아흐…커…크고 단단해…흐흑…이렇게 박히는거 처음이야…으흐흥…”

 

 

여자의 입에서 단내나는 신음소리가 터져나오기 시작했다. 흠…그런데 어딘가 많이 익숙한 목소리…신음속에 섞인 익숙함…그런 생각을 하면서도 나의 허리는 멈추지 않았다. 더욱 거칠게 여자의 보지를 점령해 나갔다.

 

 

“안돼..또 간다…또..흐흐…또 싼다고…아아앙”

 

 

여자는 다시 한번 절정에 오르며 보짓물을 싸대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 보짓물은 내가 펌푸질을 할 때마다 뿜어져 나오고 있었다.

 

 

“간다…호호..이 여자 눈 돌아가네. 당신 자지에 완전히 뽕갔어..당신도 이 여자 표정보면 좋을텐데..호호..완전히 당신한테 맛이 간 표정이야…”

 

 

아내는 내 밑에 깔려있는 여자가 짓고 있는 표정을 설명하며 웃고 있었다. 난 아내의 말이 아니라도 느낄 수 있었다. 내 좆대를 감싸고 있는 여자의 질의 움직임과 엄청난 양의 씹물들 그리고 계속해서 터져나오는 쾌락의 신음소리… 비록 눈을 가리고 있지만 이 여자가 느끼는 흥분의 강도를 알 수 있었다. 그리고 순간적으로 여자의 질이 엄청나에 수축하면서 나의 자지를 쥐어짜듯이 빨아당겼다. 그리고 그로 인해 나는 순식간에 이 여자의 자궁속에 벌써 두번째 사정을 하기 시작했다. 나역시 댐이 터지듯 울컥울컥 좆물을 여자의 자궁속으로 쏟아냈다. 그렇게 광란의 블라인드섹스를 마친후에 나는 손을 더듬어 여자의 얼굴을 잡았다. 그리고 몸을 숙였다. 내가 무엇을 하려는지 아는지 여자가 몸을 조금 일으키더니 나의 목을 두 손으로 감았다. 그리고 부드러운 여자의 입술이 느껴졌고 곧 나의 입술을 벌리며 거침없이 여자의 혀가 파고들었다.

 

 

‘츠릅츄추츠릅~~’

 

 

여전히 여자와 나의 아랫도리는 결합한 상태로 우린 난잡한 키스를 했다. 격렬한 섹스 이후 격렬한 키스를 한 후 여자는 다시 바닥에 누웠고 나도 두 손을 바닥에 짚고 여자의 위에서 숨을 고르고 있었다. 물론 여전히 나의 자지는 여자의 보지속에 박혀있는 채로…두 번의 사정으로 나의 자지는 조금 힘이 빠져있었지만 여자의 보지는 놓지않겠다는듯 수축하여 용케도 자신의 구멍으로 붙들고 있었다.

 

 

“좋았어? 여보…호호… 누군지 궁금하지?”

 

 

아내가 나에게 다가오더니 내 눈을 가리고 있는 안대를 풀면서 나에게 속삭였다.

 

 

“자..봐… 당신의 자지를 물어주고 있는 여자가 누군지…”

 

 

아내가 안대를 풀어주자 약간의 적응시간이 필요했고 다시 눈을 뜨고 밑을 바라보았을때 순간적으로 여자의 보지속에 박혀서 힘을 잃어가고 있던 나의 자지가 미친듯이 꿈틀대며 부풀어 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렇게 아내는 나에게 더욱 음탕한 상상을 하게 만들어 놓고는 자신의 시어머니인 나의 엄마를 장모와 함꼐 데리고 안방으로 들어갔다. 그리고 아까부터 처형은 보이지 않았는데 그것 역시 궁금했다. 잠시 어떤일이 벌어질까 이런저런 상상을 해봤지만 엄마를 따먹은 그 이상의 흥분을 주는 무언가가 딱히 떠오르지 않았다.그리고 잠시 후 아내가 다시 안방에서 나와서 여전히 엄마와의 씹질로 여운을 느끼며 앉아 있는 나의 손을 잡고 안방으로 데리고 들어갔다.

 

 

아내에 손에 이끌려 방안으로 들어갔을때 나의 눈에 펼쳐지는 광경은 놀라웠다. 엄마가 침대에 양손목과 양발목이 묶힌채로 엎드려 있었기 때문이다. 방금전까지 아들에게 씹창나게 따먹힌 엄마가 이번에는 침대에 사지가 묶힌채 엎드려 있었다. 나의 자지는 즉시 기운을 차렸다. ‘아내가 두번째 준비한 선물은 엄마를 묶어놓고 밤새도록 강간하듯이 유린하는 설정인가???’ 난 궁금했다. 아내의 두번째 선물이 정말 그것인지? 하지만 이미 엄마와 씹질한 상태에서는 뭔가 안 맞는 설정인것도 같고 머리가 복잡하게 돌아갈때 아내는 나의 손을 잡고 침대옆에 있는 의자에 편하게 앉게 만들었다. 그리고 투명한 유리로 내 앞을 완벽하게 차단했다. 그건 특수유리로 여기서는 반대편의 상황이 보이지만 엄마쪽에서는 그저 거울로 보이는 것이였다.

 

 

“여보..궁금하지…조금만 참아. 이제 곧 알게 될테니..당신의 정말 변태적이고 음란한 상상이 곧 현실로 이루어질꺼야.”

 

 

아내는 나를 쇼파에 앉히며 나에게 속삭였다. 그리고 그 말과 동시에 다시 방문이 열리고 낯익은 남자가 들어왔다.

 

 

‘어..기철이잖아..’ 난 곧 그 남자가 누군지 알 수 있었다. 나의 고등학교 동창 기철이였다. 내 엄마의 지금 모습을 보고 발가벗은채 들어온 기철의 자지는 아주 빳빳하게 꼴려 있었다. 그리고 이어서 들어오는 정호,영식이,상태… 네 명의 나의 친구들이 줄줄이 들어와서 엄마를 보고 한껏 꼴린 자지를 흔들고 있었다. 내가 무슨말을 하려고 하자 아내는 나의 입을 막으며 쉿 조용하라는 제스쳐를 했다.

 

 

“당신은 아무말도 안하고 조용히 모르게 있는거야…호호…당신 친구들한테 이미 6개월전부터 이 이벤트를 얘기했거든…그래서 절대로 그동안은 딴여자랑 하지도 말고 자위도 자제하고 참다가 오늘 다 터트리라고…호호….그리고 비아그라등 정력제도 꾸준히 먹였고…호호…당신을 위해서 정말 많이 준비한거야.”

 

 

아내는 나의 귀에 다시 속삭이며 말했다.

 

 

나는 지금 아내가 무엇을 준비했는지 알게 되었다. 아내는 자신의 시어머니인 그러니까 나의 엄마를 내 친구들에게 돌림빵을 시킬려고 하는거였다. 내가 가끔 아내에게 내가 아는 여자가 다른 남자들에게 돌림빵 당하면서 따이는것을 보고 싶은 욕망이 있다고 말한 적이 있다. 정말 흥분될것 같다고…. 그래서 아내는 이런걸 준비했던거다. 근데 내가 아는 여자 그러니까 돌림빵을 당하는 여자가 나의 엄마라니 그리고 엄마를 돌림빵을 놓을 남자들이 내 친구들이라니 이건 내가 상상했던 것을 넘어서는 자극이였다.

 

 

“당신 오늘 엄마가 당신 친구들한테 돌림빵 당하는거 보고 흥분해서 나중에 나도 당신 친구들한테 줄빵 놓으라고 하는거 아니야? 호호.. 그러면 당신 친구들 흥분해서 친구의 아내랑 친구의 엄마를 한침대에서 동시에 돌림빵 놓을지도 모르겠네..호호”

 

 

나는 벌거벗은채 묶여 있는 알몸의 엄마앞에 친구들이 자지를 세우고 돌림빵 놓기위해서 서 있는 모습만으로도 강렬한 자극을 느끼고 있는데 아내가 내귀에 음탕한 소리를 속삭이니 더욱 미칠것 같았다.

 

 

“당신 친구들 좆이 하나같이 졸라 대물이네…어머니 오늘 뻑가겠는데..호호..당신이 아까 어머니 따먹는거 친구들은 방에서 씨씨티비로 다 봤거든…아마 눈앞에서 진짜로 엄마랑 아들이 그것도 자신의 친구가 그렇게 음란하게 붙어 먹는것을 보았으니 지금 제대로 흥분했을거야…”

 

 

내가 엄마를 박아대는 것을 친구들이 다 보았다니…그렇다면 녀석들은 아무 거리낌없이 엄마를 돌려댈 것이다. 엄마의 음탕함을 알았으니 자신의 아들에게 박히며 신음하고 씹물을 싸대며 절정에 오르는 모습을 보았으니 말이다. 그러는 순간 녀석들이 침대에 다가와 묶여있는 엄마의 알몸을 여기저기 햝아대기 시작했다. 이미 쾌락의 늪에 빠져있는 엄마를 묶어놓는것이 더 불편했기에 녀석들은 엄마의 손발에 묶여있는 것을 다 풀었다.

 

 

녀석들은 엄마를 가운데 앉히고 삥 둘러서 자지를 들이밀었다.

 

 

“빨아..늙은 암캐야. 젊은 자지들이 이렇게 많으니 좋지..”

 

 

“아들친구의 자지를 빠는 창녀같은 년…”

 

 

“내가 고등학교때 니년 보고 얼마나 많은 휴지를 낭비했는지 알아. 내 상상속에서 니년은 이미 걸레가 됐었는데 진짜 걸레였다니…하하”

 

 

“우와..죽인다..졸라 잘 빠네…”

 

 

녀석들은 엄마를 정말 동네 양아치 걸레년처럼 대하면서 자신들의 자지를 번갈아가며 엄마의 입에다가 박아넣었다. 돌아가며 엄마의 입을 쑤신 녀석들이 이제 본격적으로 엄마를 돌려먹기 위해서 준비를 했다.

 

 

2
로그인 후 평가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3

Handy77님의 댓글

Handy77 2023.01.16 18:59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신촌님의 댓글

신촌 2023.01.17 01:18

미친 놈들

변강쇠님의 댓글

한편으로는 썹쓸 하네요

전체 5,369 건 - 1 페이지
제목
리치07 113
리치07 86
리치07 140
리치07 213
리치07 729
♡♡연화♡♡ 4,802
리치07 1,475
리치07 832
리치07 780
리치07 1,031
그리너리 4,638
그랑프라스 122
늙은할배 3,782
늙은할배 2,674
리치07 1,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