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설

어떻게 해야 합니까

2023.01.23 12:09 18,439 4

본문

as-4.jpg

29살의 저는 누구에게도 말 못 할 고민을 여러분들에게 이야기라도 하여서 저의 근심을 조금이나마 해소를 시키려고 합니다.

 

 

저는 금년 늦가을에 결혼을 하기로 하고 상견례는 물론이고 날까지도 받아 둔 예비 신부입니다.

저는 동해안의 작은 도시에서 태어났고 거기서 대학도 다녔으며 다행히 서울에 취업이 되어서 서울에서 직장생활을 하다가 날을 받고는 집에서 신부 수업을 하고 있는 29살 먹은 여자입니다.

 

 

얼마 저의 일입니다.

결혼식을 올린 것은 아니지만 날까지 잡은 상태인데 돌아가신 시어머니 기일인데 모른 척 할 수가 없었습니다.

저는 예비 시가에 갔습니다.

 

 

아~먼저 짚고 넘어 가야 할 것이 있군요.

시가집은 제가 사는 곳에서 한 시간 정도 거리에 있는 역시 동해안의 작은 도시입니다.

그리고 신랑이 될 남자 친구는 서울에서 학원 강사를 하고요.

 

 

그러니까 신랑이 될 남자 친구도 없는 예비 시가집에 가서 제사 음식을 만들어야 하였습니다.

물론 결혼할 남자의 여동생 즉 시누가 있었습니다.

제사 장이야 시어바지 되실 분이 일부를 준비하셨고 나머지 소소한 것들은 시집을 간 시누가 친정 엄마의 기일에 친정에 오면서 모조리 준비를 해 왔기에 시누와 일가친척들과 손발을 맞추어 제사 음식만 하면 되는 것이기에 남편과 시누의 부탁이 아니더라도 가서 거들어야 할 입장인데 남편 될 사람이 몇 날 전부터 노래를 불렀기에 아침 첫차로 시가집이 될 곳으로 갔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는 시누도 월차를 내고 전날 밤 시누 남편과 같이 왔다가 출근을 한 후였습니다.

제사 경험이 많은 시누의 지시에 따라 시누와 저는 일사분란하게 제사 음식들을 만들었습니다.

오후가 되어서 남편이 될 남자도 집으로 왔습니다.

 

 

눈치 없는 것은 남자들의 본능인가요?

경건한 마음가짐으로 제사 음식을 만들고 있는데 눈치도 없이 자기 방으로 오라고 하는 이유는 뭐겠어요.

모처럼 만나서 하고 싶은 것은 이해가 됩니다.

하지만 지기 어머니의 제사상 준비를 하고 있는 저와 빠구리를 하자고 부른다고 가겠습니까?

시누이와 일가친척들이 곁에 있는데 말입니다.

남편이 된 남자가 애원도 하고 협박에 가깝게 공갈도 쳤지만 넌 가지 않고 시누이와 일가친척들과 함께 제사상 준비를 하였고 자정이 가까워서 제사를 모셨고 시누와 일가친척들은 제사를 지내고 음복을 한 후에 출근과 생업을 위하여 바로 각자의 집으로 갔고 저는 예비 시가집에 남아서 남편 될 남의 방에서 그 남자의 성욕을 채워주고서야 해방이 되어 잠을 이룰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새벽에 일어나서 다시 한 번 더 욕정을 풀게 하고 아침을 먹인 후 올려 보냈습니다.

문제는 제사를 치르고 난 후의 뒷정리였습니다.

홀로 사시는 시아버지에게 뒷정리를 맡기고 나 몰라라 하고 올 수는 없었던 것입니다.

제기를 닦고 물기도 닦았으며 그 제기들을 제기함에 넣고 나니 오전이 훨씬 지난 후였습니다.

시아버지 되실 분과 늦은 점심을 먹고서 이번에는 요리를 하였던 냄비며 프라이팬 등등을 씻고 또 물기를 닦아야 하였습니다.

또 남은 음식들을 밀폐 용기에 담아 냉장고와 김치 냉장고에 넣었습니다.

어느 정도 치웠다고 허리를 펴고 보니 이미 시간은 6시가 훌쩍 남은 시간이었습니다.

 

 

“아버님 저 갈게요?”메밥도 데우고 생선과 고기 그리고 탕국도 데워서 시아버지 되실 분의 저녁상을 차려드리고 집으로 가려고 인사를 드리자

“얘야 벌써 7시다 결혼을 앞둔 처자가 밤늦게 돌아다니면 안 된다, 여기서 자고 내일 아침 첫차로 가려무나.”하고 말씀을 하시기에

“어머니에게 간다고 했는데......”하고 말을 흐리자

“어제오늘 수고했는데 나랑 술이라도 한잔 하자꾸나”하시는 것이었습니다.

“예 그럼”하고 들었던 가방을 내려놓아야 하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식탁에 앉아서 시아버지가 되실 분라고 마주보고 앉아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아버님 뭐하세요?”저녁을 먹고 설거지를 마친 후 소파에 앉아서 TV를 보는데 시아버지가 되실 분이 식탁에 둥근 상을 펴서 올리기에 물었습니다.

“응 간단하게 주안상 하나 보려고”하시기에

“제가 할 게요 나오세요.”화들짝 놀라 반사적으로 싱크대 앞으로 가서 말하자

“그래 같이 한잔 하자꾸나”하시고는 안방으로 들어가셨습니다.

“아버님 상 어디에 펼까요?”제사를 지내고 난 후라 상차림을 그를 듯하였고 그 상을 들고 어쩔 줄 몰라 하며 묻자

“안으로 가지고 들어오렴.”하고 대답을 하시기에 저는 아무런 생각 없이 상을 들고 안방으로 가서 가운데 놓았습니다.

 

 

“아버님 먼저 한잔 받으세요.”제사를 지내고 음복을 하고 남은 정종을 담은 주전자를 들며 말하자

“오냐 그래”하시더니 잔을 드시기에 따라드렸고

“너도 한잔 받으렴.”하시면서 따르고 상에 올려놓은 주전자를 드시기에

“고맙습니다, 아버님”하고는 아버님이 되실 분이 따라주는 잔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혼사 문제 등등을 나누면서 술을 마셨고 전날 제사를 모시고 음복을 하였기에 정종이 든 주전자는 금방 바닥을 들어냈습니다.

 

 

“이거 목구멍으로 넘어 가조도 못 하고 걸리고 끝이냐?”하시기에

“다른 술이라도 가져다 드려요?”하고 말씀을 여쭙자

“아가 넌 양이 차냐?”환하가 웃으시며 묻기에

“헤헤 저도 목구멍에 걸리고 말았는데요.”하고 말씀을 드리자

“그럼 냉장고에 소주 있지 그걸 가져와라”하시기에

“예 아버님”대답을 바로 거실로 나가서 소주를 가지고 왔고 다시 이야기를 나누면서 소주를 마셨습니다.

본래 정종을 좋아하지 않았는데 마시다 보니 일찍 취기가 돌았는데 거기다 소주까지 마사고 나니 정말이지 알딸딸하였습니다.

소주 한 병을 비우고 다시 한 병을 가지러 일어나다가 저도 모르게 비틀거렸고 그걸 본 시아버지가 되실 분은 벌떡 일어나더니 저를 부축하려고 겨드랑이 사이로 손을 넣는다는 것이 그만 며느리가 될 저의 젖가슴을 움켜잡을 꼴이 되어버렸습니다.

 

 

“아버님 죄송해요”하고 시아버지가 되실 분의 손에서 벗어나려는데 시아버지가 되실 분이 되레 저를 힘주어 끌어안아버렸습니다.

“!”그리고 시아버지가 되실 분하고 하체가 밀착이 되었고 그분의 딱딱한 좆의 느낌이 그대로 제 하체에 전달이 되었습니다.

“아버님 하지마세요, 제발”거기서부터 실랑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가만있어, 이걸 못 느끼니?”저는 시아버지가 되실 분의 품에서 아니 좆의 감각에서 벗어나려고 안간힘을 쓴 반면 상처를 하고 여자를 굶어온 시아버지는 며느리가 될 애라는 사실을 망각하고 저를 하나의 여자로 보고만 것입니다.

이제 29살의 곱디곱게 큰 제가 억척스러운 남자의 품에서 벗어나기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또한 저도 모르게 뭔가에 홀린 그런 느낌도 들었습니다.

결국 십 여분의 실랑이 끝에 저는 아랫도리의 팬티가 벗겨진 상태로 술상 옆에 눕혀졌고 이내 트레이닝바지를 벗어버린 시아버지가 되실 분이 제 몸에 올라탔지만 저는 마냥 외면만 하고 있어야 하였습니다.

 

 

“퍽퍽퍽,퍼-억,퍽퍽,퍽퍽”간밤에 결혼을 할 남자의 채취가 사라지기도 전에 제 보지구멍에는 그 남자를 낳게 만들었던 시아버지가 되실 분의 좆이 박혀 분탕질을 시작하였습니다. 

“아버님 .제발.....그만”애원을 하면서도 이 더러운 년은 제 스스로 티와 브래지어를 올렸고 거러자 시아버지가 되실 분이 젖가슴을 짚자 저는 시아버지의 팔목을 잡고 도리질을 쳤습니다.

“퍽퍽퍽,퍼-억,퍽퍽,퍽퍽”정말이지 근친상간이 무섭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결혼을 할 남자의 좆이 박혔을 때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결혼을 할 남자와 할 때는 한참을 해야 만이 비로소 느껴지던 오르가즘이 시아버지가 되실 분의 좆이 제 보지구멍에 박히는 순간 오르가즘이 느껴지기 시작 한 것입니다.

분명하게 시작은 시아버지 되실 시아버님의 강간으로 시작이 되었으나 좆이 박힌 순간 갑자기 강간이 아닌 화간으로 변해버렸던 것입니다.

 

“하……..하…….하아…하……아”하지만 차마 시아버지가 되실 분의 얼굴을 볼 수는 없었습니다.

“퍽~퍽~ 으~음~~~~퍽~음~~~~퍽~퍽~음음음……퍽퍽…….학학학~~~~”상처 후 모처럼의 빠구리였던지 조금은 힘들어하셔서 저로 하여금 안쓰러운 느낌이 들도록 만들었습니다.

 

 

“아흑~~~음~~~음~~~`음~~~아~흑~~어떻케~~~어~~떻~~케~~이젠~~아~~이젠~어떡해요”찐한 오르가즘이 느껴지자 부담스러웠습니다.

“퍽억,퍽퍽퍽퍽 퍽---퍽---퍽!,퍽퍽퍽”하지만 시아버지가 되실 분의 저와 달리 개의치 않고 펌프질을 하였습니다.

“아~아~ᄋ~~음~~~~~~~~~흠~~~~~음음음~~~~ 아후~ 어떡해요~~~아~~하흑….”걱정과 오르가즘이 동시에 저를 괴롭혔습니다.

“퍽. 퍽…질퍽... 퍽.. 질. 퍽 .. 질퍽. 질퍽..아가 너도 느끼는구나!”시아버지가 되실 분을 곁눈질로 올려다보니 시아버지가 되실 분은 흡족한 표정으로 물으며 펌프질을 하였습니다.

“아…!………..하”결혼을 할 남자에게서는 한 번도 느껴보지 못 한 찐한 오르가즘은 저로 하여금 숨이 막히도록 만들었습니다.

 

 

“퍽억,퍽퍽퍽퍽 퍽---퍽---퍽!,퍽퍽퍽”이 못 된 년은 저도 모르게 힘차게 펌프질을 하는 시아버지가 되실 분의 허리를 끌어안았습니다.

“음…음…..아….아…그래….조금 세게…..음..음..이렇게요…..음음…그래요…그렇게….음…음”저라는 년은 시아버지가 되실 분처럼 어느 새 즐기고 있었습니다.

“퍽억,퍽퍽퍽퍽 퍽---퍽---퍽!,퍽퍽퍽”저의 반응에 시아버지가 되실 분의 펌프질에 힘이 들어갔습니다.

“아…….. 음…아….아…………..아……어떡해…아…아…어떡해요…음…음……음”상대를 올려다보고는 상대가 시아버지가 되실 분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자 다시 걱정이 앞섰습니다.

“퍼~벅! 타~다닥 퍽! 철~썩, 퍼~버벅! 타~다닥!!!!!!!!!!!!!!”펌프질이 빨라졌습니다.

“아……아……음…음………음……음….아..천천히…..천천히 해요…천천히 해”시아버지가 되실 분의 빠른 펌프질에 막바지로 가는 것 같아서 불안한 나머지 두 다리로 시아버지가 되실 분의 엉덩이를 감고 눌렀습니다.

“퍼~벅! 타~다닥 퍽! 철~썩, 퍼~버벅! 타~다닥”이 못 된 년의 바람대로 시아버지가 되실 분의 펌프질은 느려졌습니다.

“아….아….음…잠깐..잠깐,..조금만 천천히 ..잠깐만요..음….음…..음..됐어요”제 보지구멍에서 남편이 될 사람하고 할 때보다 엄청나게 많은 음수가 흘러나와 엉덩이가 너무 축축하여 옆으로 조금 이동을 했습니다.

“퍼~벅! 타~다닥 퍽! 철~썩, 퍼~버벅! 타~다닥!!!!!!!!!!!!!!!!!!!”다시 빠른 펌프질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하…….하…….흠………흠…하….하……….하…흠”편이 될 사람하고 할 때보다 10배 이상의 오르가즘이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퍽퍽퍽, 퍼-억,퍽퍼윽, 퍽-억,퍽-억!,퍽퍽퍽퍽”시아버지가 되실 분은 젊은 아들 못지않은 솜씨로 제 보지구멍에 박힌 좆을 상하좌우로 돌려가며 펌프질을 하였습니다.

“악악…..아……더…더…더 빨리 악악…악…그래 거기..거기…아니 ..거기 거기”최고의 오르가즘을 느꼈습니다.

“퍽! 퍽! 퍽! 퍽퍽퍽퍽퍽! 퍽퍽퍽! 퍽퍽퍽퍽퍽퍽!!!!!!!!!!!!!!!”다시 펌프질이 빨라졌습니다.

“악…악……아….미치겠어요…악…악….악…..어쩌니 ..어쩌니…악…악”비명에 가까운 신음이 나왔습니다.

 

 

육순을 바라보는 나이답지 않게 시아버지가 되실 분은 조금만 있으면 며느리가 될 젊은 저를 너무나 만족스럽게 리드를 하는 것이 신기하게만 느껴졌습니다.

“퍽,퍽퍽, 철썩,퍽퍽퍽,철썩”거칠게 숨을 몰아쉬며 천천히 펌프질을 하는 것으로 미루어 마무리 펌프질을 하기 위한 힘을 보강하는 것이라는 것을 짐작 할 수가 있었습니다.

사실 그렇게 짐작을 하게 만든 것은 남편이 될 남자와만 빠구리를 해서는 아닙니다.

결혼을 할 남자를 소개로 만났지만 지금의 그 남자를 만나기 전에 저는 이미 2명의 남자와 관계를 가졌었기에 남자들이 빠구리를 할 때의 리듬을 어느 정도 알았던 것입니다.

 

“아흑~~아아아……악…아……….”남편이 될 남자가 아닌 시아버지가 되실 분의 좆 물을 남편이 될 남자가 전날 밤에 쌌던 보지구멍으로 받을 생각을 하니 이 더러운 년의 몸은 너무나 흥분을 한 나머지 몸이 사시나무 떨리듯이 떨려서 신음과 함께 시아버지 되실 분의 목을 두 팔로 감고 매달려서는 볼에 볼을 대고 비비며 마음의 안정을 가져야 하였습니다.  

“퍽퍼퍽, 퍽퍽퍼거, 퍼억,푸욱”시아버지 되신 분은 계속 거침 숨을 몰아쉬며 마무리 펌프질을 하기 위한 힘을 보강하였습니다.

“아~…학..아….아….아…음….음..음음…..아…후~.아후~………아…학”숨이 막힐 지경이었습니다.

“퍽퍽퍽, 퍼-억,퍽퍼윽, 퍽-억,퍽-억!,퍽퍽퍽퍽!!!!!”천천히 빨리지기 시작하였습니다.

“악 ……악…….아아아….학….음..아…흑..악……야…..악….악……그만….그만”이 더러운 년은 말로만 그만을 외쳤고 엉덩이는 시아버지 되실 분의 펌프질 리듬에 맞추어거 들썩였습니다.

“퍽! 퍽! 퍽! 퍽퍽퍽퍽퍽! 퍽퍽퍽! 퍽퍽퍽퍽퍽퍽!!!!!!!!!!!!!!!으~~~~~”제 예상은 적중하였습니다.

“악~~악~아아하악~~악~~~~아~~~악”보지구멍 안으로 시아버지 되실 분의 뜨거운 좆 물이 들어오자 저는 그 좆 물을 더 깊숙이 받고 싶은 나머지 엉덩이를 감은 다리에 힘을 주었고

“아가야 미안하게 되었구나.”시아버지 되실 분이 제 젖가슴을 주무르며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렇게 시아버지 되실 분하고 첫 관계를 가진 후 저는 보지를 대충 씻고 시아버지 되실 분의 엄명에 따라 알몸으로 시아버지 곁에서 시아버지 되실 분의 팔베개를 베고 잠이 들었고 이튿날 새벽 다시 몸이 무거워져 눈을 뜨니 시아버지 되실 분이 제 몸 위로 올라와 좆을 보지구멍에 박으시려고 하고 있었 저는 다시 함 번 더 시아보지 되실 분과 동물적인 본능에 따라 빠구리를 하였고 아침을 먹은 후 차마 시아버지 되실 분을 뵙기가 무서워서 인사도 하지 않고 집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집 근처에 당도하여 저는 시아버지 되실 분의 전화를 받았고 무사히 도착을 하였다는 말씀만 드리고 끊었습니다.

 

 

사람 아니 여자의 몸은 무서운 것이었습니다.

그렇게 시아버지 되실 분과 두 번의 빠구리를 한 저라는 년의 몸은 예전의 제 몸과는 확연하게 달라져 있었습니다.

 

 

“오랜만이지? 퍽퍽퍽,퍼-억,퍽퍽,퍽퍽”그로부터 보름이 조금 지난 어느 목요일 남편이 될 남자가 제가 사는 곳으로 왔고 오자마자 당연하다는 듯이 모텔로 가서는 전화도 없이 제 보지구멍에 좆을 박고 펌프질을 하며 물었습니다.

“......................”예전 같았으며 미미하더라도 약간의 반응은 보였을 것인데 더는 꿀 먹은 벙어리가 되어서 그이 얼굴을 외면하였습니다.

“아니 왜 이래? 팍팍팍 퍽퍼퍽,퍽퍽, 퍽퍼”그이가 외면하고 있는 제 얼굴을 돌려 자기를 보게 하고 펌프질을 하였으나

“......................”전 다시 그이를 외면하고 젖가슴을 짚고 펌프질을 하는 그이의 팔목을 잡았으나 그건 좋아서 잡은 것이 아니라 이물질이 짓누르고 있는 것처럼 느껴져 팔을 때기 위한 동작이었습니다.

“퍽퍽퍽, 퍽억,퍽퍽퍽프-으-억,퍽퍽퍽 자기야 무슨 일이 있어?”혼자서 신이 나 펌프질을 하며 물었습니다.

“......................”여전히 저는 그이 얼굴을 외면하고 있었습니다.

아마 그이와 만나기 전에 이틀 전 저는 시아버지 되실 분으로부터 주말에 제사 사는 곳에 볼일이 있어서 오신다는 문자를 받았고 문자를 받은 이년은 아무런 생각 없이 차를 가지고 오셔서 운전연수를 시켜달라고 문자를 보냈더니 그러겠다는 답신이 왔던 것입니다.

 

 

답신을 받고 저는 저도 모르게 흥분이 되어서 자위를 하게 되었는데 지난번 시아버지 될 분과의 빠구리를 생각하자 흥분이 고조가 되었다가 남편 될 남자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어서 그이 생각을 잠시 하였더니 금방까지도 흥분이 되었던 것이 바로 냉담해 져 버린 것입니다.

 

 

“퍽억,퍽퍽퍽퍽 퍽---퍽---퍽!,퍽퍽퍽”그런데 그이가 열심히 좆을 제 보지구멍에 박고 펌프질을 하면 뭐하겠습니까.

“.......................”흥분이 되는 것이 아니라 펌프질을 하는 그이를 밀쳐버리고 도망이라도 가고 싶은 그런 심정이었습니다.

“퍽퍼퍽, 퍽퍽퍼거, 퍼억,푸욱 유화야 너 왜 가만히 있니?”그이가 펌프질을 하다말고 물었습니다.

“학!, 으학 학하”억지 춘향이라도 된 듯이 저는 마음에도 없는 신음을 하였습니다.

“퍽! 퍽! 퍽! 퍽퍽퍽퍽퍽! 퍽퍽퍽! 퍽퍽퍽퍽퍽퍽!!!!!!!!!!!!!!!”그러자 그이가 빠름 펌프질을 하였습니다.

“아학, 좋아, 살살 어서 더 깊이 어서어서, 나 죽겠어, 어서어서, 아학”눈을 감고 시아버지 되실 분의 사랑을 받는다는 생각을 하자 제대로 된 신음이 나왔습니다.

“퍽! 퍽! 퍽! 퍽퍽퍽퍽퍽! 퍽퍽퍽! 퍽퍽퍽퍽퍽퍽!!!!!!!!!!!!!!!”계속해서 빠른 펌프질이 이어졌습니다.

“악!, 아 윽, 아윽,아윽,아윽,악악악,아윽, 아 너무 좋아, 악, 죽을것만 같아,악악악,더깊이”전 그이를 외면한 체 시아버지 되실 분과의 뜨거웠던 정사만 생각하였습니다.

“에잇, 으억, 푸---------욱!, 아윽! 죽인다 죽여 퍽퍼퍽, 퍽퍽퍼거, 퍼억,푸욱”밑에 깔려 자기 아버지 생각을 하며 신음을 하고  있는 줄은 꿈에도 모르고 그이는 제 반응에 신이 나 하였습니다.

“어서,어서, 아 나죽어요, 더 깊이 넣어줘. 아학!”저보다 한 살이 어린 그이와 할 때는 요라는 높임말을 쓰지 않았지만 시아버지 되실 분이란 생각을 하고 있던 제 입에서는 저도 모르게 죽어요라는 말이 나왔습니다.

“퍽퍽퍽, 퍼-억,퍽퍼윽, 퍽-억,퍽-억!,퍽퍽퍽퍽”아무 것도 모르는 그이는 부지런하게 펌프질을 하고 있을 따름이었습니다.

“아학, 아 더 세게요, 더 깊이요 나 죽엇, 아학, 어서요 ,아윽,,아윽,”제 입에선 계속 높임말의 신음이 나왔습니다.

“퍽퍽퍽, 퍼-억,퍽퍼윽, 퍽-억,퍽-억!,퍽퍽퍽퍽!!!!!!!!!!!!!!!”계속 빠른 펌프질을 시아버지 아니 그이는 하였습니다.

“아아........좋아요....미칠 것만 같아요......흐윽!”지그시 눈을 감괴 고개마저 돌리고 신음을 하였습니다.

“퍼~벅! 타~다닥 퍽! 철~썩, 퍼~버벅! 타~다닥”시아버지 아니 그이가 마무리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아아흑.......깊이......아아.......아흐윽....좋아요! 좋아”눈을 감은 제 뇌리에는 요란하게 분탕질을 치시던 시아버지 되실 분의 잔영만 보일 뿐이었습니다.

“퍽퍽퍽, 퍽-퍽-퍽. 퍽------퍽-----퍽, 퍽퍽퍽, 퍽-퍽-퍽, 퍽---퍽”어쩜 부지지간이 아니라고 할 까봐 마무리 준비도 시아버지 되실 분과 똑 같았습니다.

“악…아…아…..악….악………아……싸 주세요.…깊이……아..아아……아.”시아버지의 좆 물을 받은 준비가 되었습니다.

“퍽! 퍽! 퍽! 퍽퍽퍽퍽퍽! 퍽퍽퍽! 퍽퍽퍽퍽퍽퍽!!!!!!!!!!!!!!!으~~~~~”그이가 마무리 펌프질을 하더니 제 젖가슴 사이에 머리를 박고 거칠게 숨을 헐떡였습니다.

“아~~~~~”좆 물이 들어오자 눈을 떴고 난 네 젖가슴 사이에 머리를 박고 거칠게 숨을 몰아쉬는 사람이 시아버지 되실 분이 아니라 그분의 아들이자 저와 결혼을 할 남자라는 것을 알았고 순간 제 몸을 차갑게 식어버렸습니다.

 

 

“유화야 너 이상하더라?”숨을 몰아쉬며 물었습니다.

“뭐가?”하고 묻자

“언제부터 네가 나에게 말을 높였니?”하고 물었습니다.

“뭐? 내가 언제?”뜨끔하였지만 시치미를 때었습니다.

“더 세게요 깊이요 나 죽어요 어서요 좋아요 싸 주세요라고 했잖아? 유화 너 내가 얼마 안 있으면 서방님 된다고 미리 연습해?”제가 높임말을 썼던 것을 모조리 말하였고

“미쳤어? 주영이 너 누나 놀릴래?”눈을 흘기기는 하지만 웃으면서 29살인 저는 28살로 저보다 한 살이 적은 그이 이마에 알밤을 가볍게 한 대 쥐어박았습니다.

그렇게 저는 결혼을 할 남자와 거의 무미건조한 빠구리를 하였고 저녁에 학원에서 강의를 하여야 하는 그이는 서둘러 서울로 올라갔습니다.

 

 

그 주 주말 그러니까 결혼을 할 그이가 목요일 오후에 잠시 제사 사는 곳으로 와서 빠구리를 하고 간 날로부터 이틀 후인 토요일에 그이의 아버지 즉 저의 시아버지가 되실 분께서는 손후 차를 몰고 제가 사는 곳으로 오셨고 개인적인 일을 보신 후 저와 만나 저에게 핸들을 맡기고 한적한 국도를 주행케 하여 주행연습을 시켜주시고는 되돌아오는 길에는 손수 운전을 하시다가는 저에게는 물을 필요도 없다는 듯이 아주 자연스럽게 가면서 보았던 모텔로 와서는 무텔 주차장에 파킹을 하고는 차에서 내리셨고 저는 저 역시 당연한 수순인 것처럼 시아버지가 되실 분을 따라 내려서 모텔에 들어가서 농염한 육체의 뜨거운 향연을 펼친 후 마치 아무런 일도 없었다는 듯이 시아버지 되실 분은 저를 시내버스가 다니는 곳에 내려주시고는 다음에 다시보자는 의미 있는 말씀을 남기셨고 그 말씀에 저는 저도 모르게 기다리겠다고 화답을 하고 말았습니다.

 

 

지금 이 미친년은 어떻게 해야 할지 마음의 갈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아버지가 되실 분께서는 그이와 제가 결혼을 하게 되면 그이를 자기가 사는 곳으로 내려오게 하여 시아버지 되싱 분께서 혼자 사시는 집에 저희들의 신혼살림을 차리게 하고서는 거기에서 그이더러 학원 강사 일을 하다가 2~3년 후에 학원을 차려주시겠다고 하셔서 그이는 결혼과 동시에 자기 아버지가 살고 계시는 곳에서 강의를 하기로 학원까지 구한 상태입니다.

그렇게 된다면 저는 24시간을 시아버지와 함께 지내야 할 것이고 그이가 학원에 가 있는 동안에는 시아버지와 함께 지내야 할 것인데 시아버지께서 저를 가만히 내버려두지 않을 것이란 것입니다.

거기다가 이 미친년은 시아버지 되실 분과 관계를 가진 후부터 그이와의 빠구리는 이미 아무런 의미도 없습니다.

물론 결혼을 하기로 하고 날짜까지 잡았을 때는 그이를 사랑하였기에 그런 마음을 먹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사랑보다 절실한 것을 성욕이고 제 성욕을 채워줄 사람은 현재로는 시아버지 되실 분 말고는 없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묻습니다.

저는 그이와 결혼을 해야 할 까요 아니면 그이와 결별을 하여야 할 까요?

 

 

2
로그인 후 평가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4

아그네스님의 댓글

하마더편  경험담인줄 알았네요.

스와핑남자님의 댓글

두 남자랑 즐기는게 좋을듯 합니다 ㅎ

godqhrcjstk님의 댓글

저도 몇년전 우연히 장모님과 관계를 가진 후 지금까지도 아내 몰래 밀회를 즐기면서 되돌아보면, 장모님으로부터 몸과 마음 모두를 사랑을 받으면서 얻은 게 너무 많아 시아버지와의 사랑 또한 결코 나빠 보이진 않네요. 몰래하는 사랑이다보니 서로가 조심하여 들킬 일도 없고 경제적 도움도 많이 받고 일석이조인데 만약 발각이 된다면 엄청난 후폭풍이 오겠죠. 이왕 벌어진 일이니 조심 조심하면서 최대한 얻을 것 얻으면서 즐길 것 즐기는 것은 찬성입니다. 물론 시아버지의 인간성은 점검해보아야 되겠죠. 울 장모님은 저에게 무조건 헌신하다보니 항상 감사하여 저 또한 충성을 다한답니다. 울 마눌은 장모님께 잘한다고 저에게 항상 감사히 생각하고...

생수공급자님의 댓글

시아버지와 며느리 아들과 엄마 친딸과 친아빠 오빠와 여동생 누나와 남동생 시동생과 형수 재수와 시아주버니고와 이모는 말할것도 없이 지금 우리주변에는 일본사회에서나 있어왔던 근친 성 관계가흔허게 일어나고 있음을 글이나 입소문 이나 심지어 방송울 통해서도 심심치않게 접할수가 있다 인간이나 동생물에게 신이주신 기본적인 본능적 욕구가운데 한가지가 성적 욕구다 그래서 자손이 번식하고 대를 이어서 세상을 살아간다 그러나 그 중인간은 만물의 영장 고등동물로서 기본적인 윤리와 도덕을 지키면서물란하고 무질서한 성 관계를 피하고 질서를 잘지키며 관계를 갖도록 하신다
이 댁의 경우는 아직 정식 시아버지도 며느리도 아닌 상태에서 일이 생기고 말았다  (1) ,,예비시아버지란자가 아주아주 나쁜사람이다 아내와 사별했으면 다른여성을 만나든가 예비며느리가 몸아끼지않고 일끝내고 간다면 잘가도록 했어야함에도 전후내용을 읽어볼땐 분명 의도적이였음이 드러난다 아들과 혼인할 아직 어리고 젊은 예비며느리를 자신의 아내처럼 애첩처런 왕성하고 노련한 쎅스기술과 경험으로 맘껏 애무하고 원없이 물고 빨고 온갖체위다해 예비며느리가 홍콩을 수없이 왕래하며 신음 비명지르며 오르가즘 으로 만족하고녹초가되도록 박고박고 박아대서 정작 결혼할 젊은신랑감 과의 쎅스가 느낌도 재미도 즐거움은 커녕 아무런 느낌도 못주는 행위가 되게 했다 이젠 젊은신랑감 보단 노련한 예비 시아버지품 그의애무그의 큰대물좆이 최고고 훨씬더 좋고 없거나 안하면 못살것 같다  여자를 나무라고 나쁘다곤 할수없다 여잔 첨부처 순수했고 본인일 다 했다 주변에 낮엔 시아버지랑 밤엔 신랑이랑 쎅스룰 즐기며 사는 여자들이 이 외로 많다 그것이 이댁 처럼 아들의 여자를 건들인 성욕을 주체못한 시 애비의 욕구로 일어났다 이제라도 깨끗하게 정리하고 돌아섬이 최선의 길로보여지나 실제로는 쉽지않다  (2),남녀가 쎅스를 하다보면 흥분와서 자신도 모르게신음도 하고 비명도 지르고 야한소리 야한 욕으로 쎅스를 즐긴다  이댁 예비며느리도 예외가 아닌듯하다 그러나 정신을바짝 차리고 시아버지와의 황홀한 홍콩가고 샘물 넘치고 오르가즘 마족한 ㅆ ㅣ ㅂ 이래도 횟수를 줄이고 쎅스때너무너무 좋아도 입에서 아버님 좀더요 더 쎄게박아주세요 더 깊게 해주세 요 아버님 좆 최고예요  이런말 나오지 않도록 결심하세요 본인 혼자만 아니라 꽤 많은 며느리와 시아버지들이 신랑 아들 몰래 즐기고 있어요 그러나 그것도 계속하면 안됩니다 직장구해서 출퇴근하면 벗어날수 있고 신랑이 오픈하는 학원에도 얼마든지 일 자리가있을겁니다 며느리의 각오와 결심에 따라 불행과 행복이 달려 있습니다 꼭 이겨내고 꼭 벗어나고 꼭 행복하세요 시아버지의 호출 애무 큰좆 황홀한씨 ㅂ을  두려워도 말고 너무 좋아도 말아야 합니다

전체 5,404 건 - 1 페이지
제목
대구대구 1,052
Handy77 1,920
소야곡 2,331
오늘도싸야지 1,906
앵그리버드 2,804
Handy77 3,554
자룡조 2,772
리치07 1,748
리치07 1,452
리치07 2,394
리치07 1,803
리치07 1,261
리치07 903
리치07 840
리치07 8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