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설

부모의 가르침과 복수

2023.02.08 12:34 10,320 2

본문

as-45.jpg

“오빠 네가 무슨 이야기를 하더라도 욕하지 말기다.”한참 열을 올리며 펌프질을 하는데 밑에 깔린 여자 친구가 말하였다.

 

 

“뭔데 해 봐”펌프질을 하다말고 물었다.

 

 

“사실 오빠에게 이야기를 하지 말아야 할 이야기지만 오빠하고 할 때마나 죄의식이 느껴져서 오늘 큰마음을 먹고 하려는 거야”심각한 이야기일 것 같아 좆을 보지구멍에서 빼자 나를 밀치더니 일어나 앉으며 말하였다.

 

 

“무슨 이야기인지는 몰라도 오늘 너 같지 않다”일어나 앉은 여자 친구 옆에 나란히 앉으며 말하였다.

 

 

“그리고 오빠가 내 이야기를 듣고 실망을 하여 다시 만나지 않는다고 해도 난 오빠 원망하지 않을 거야”여자 친구는 뭔가 단단히 각오를 하고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 것 같았다.

 

 

“하여간 이야기나 들어보자”하고 말하며 난 여자 친구의 손을 꼭 잡았다.

 

 

 

여기서 중간 중간에 이야기를 듣는 나의 심경도 ()안에 글로 표현을 하겠다.

 

 

**********************

 

 

<여자 친구의 이야기>

 

 

오빠 사실 나하고 오빠처럼 빠구리를 하는 남자가 하나 더 있어.

 

 

(뜨악! 여자 친구는 초반부터 나를 놀라게 만들어버렸다.

 

 

여자 친구의 성격이 쾌활하고 화끈한 것은 사실이지만 나 말고 또 남자가 있으리라고는 전혀 생각도 하지 못 하였던 나였기에 여자 친구의 첫 마디는 초반부터 나를 경악케 하고 긴장을 하도록 만들기에 충분하였다.)

 

 

 

오빠가 예전부터 순결 누구에게 줬냐고 물었지만 내가 대답을 하지 않아 오빠가 항상 궁금해 하였지?

 

 

그것부터 먼저 이야기 할게.

 

 

사실 내 순결은 앗아간 범인은 바로 이 손가락이야.

 

 

(자기 순결을 자가 손으로 깨트렸다는 말은 정말이지 믿기 어려운 말이었다.)

 

 

 

내가 자위를 알게 된 것을 중학교에 다니면서였어.

 

 

물론 처음에는 다른 애들처럼 손바닥으로 비비거나 책상 모서리 걸상 모서리에 보지를 대고 비비는 정도였지.

 

 

하지만 친구에게서 얻은 일본 사이트 주소로 성인 사이트에 접속을 하고는 난 여자들이 기구나 물건 혹은 손가락에 심지어는 뱀을 보지구멍에 넣고 자위 하는 것을 보가 만 것이야.

 

 

중학생인 내가 자위 기구를 구한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이야기고 그렇다고 가지나 오이 등등의 굵은 것을 넣게 된다면 그 야동에서의 여자들처럼 보지구멍이 넓어져서 나중에 남자와 헤게 될 경우 걸레라는 말을 들을 것 같아 그렇게는 하지 못 하겠고 그렇다고 가는 뱀을 구할 수도 없는 노릇이라 택한 것이 나의 가는 손가락이었어.

 

 

(여자 친구는 손가락을 펴 보이며 말하는데 그 손가락이 원수같이 보이는 것은 무슨 이유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 난 내 처녀를 과감하게 내 손가락으로 절단을 내어버렸어.

 

 

물론 처음엔 많은 통증을 느꼈었지.

 

 

그러나 책걸상 무서리에 대고 비비거나 손바닥으로 보지둔덕을 문지르는 것에 비하여 쾌감은 한층 더 좋았어.

 

 

난 점점 자위의 메조가 되어가기 시작한 것이야.

 

 

 

고등학교에 올라가서의 일이야.

 

 

엄마아빠가 빠구리를 하기 전에는 항상 문을 걸어 잠그고 빠구리를 한다는 사실을 알았어.

 

 

그리고 난 안방 문에 귀를 곤두세우고 엄마아빠의 빠구리 소리를 들어가며 자위를 하는 것이 더 쾌감을 가지게 한다는 것을 알고 그렇게 하였어.

 

 

(여자 친구의 입에서 부모님의 이야기가 나오자 나도 우리 엄마아빠의 빠구리 수리를 수도 없이 들었기에 그러려니 하고 듣기만 하였다)

 

 

 

어느 날 밤 평소처럼 안방 문이 잠기는 소리를 들었지.

 

 

오늘도 치마를 입고 나왔지만 오빠도 알다시피 내가 바지 입고 다니는 것 못 봤잖아.

 

 

집에서도 난 치마만 입고 잠을 잘 때는 팬티차림으로 그냥 잔다고 했었지.

 

 

 

“퍽억,퍽퍽퍽퍽 퍽---퍽---퍽!,퍽퍽퍽”아빠의 요란한 펌프질 소리가 들렸어.

 

 

“아윽,아윽,아윽, 아~학!, 아하,아윽,아윽, 자기 너무 좋아 , 아학, 나죽겠어”엄마는 초반부터 신음을 하였지.

 

 

 

도저히 그냥 듣고 있을 수가 없었어.

 

 

치마를 들치고 팬티를 내렸어.

 

 

내 보지는 이미 엄마아빠의 빠구리 소리에 의하여 물을 질질 흘리고 있었어.

 

 

손가락을 넣었더니 미끄럽게 마치 빨려 들어가듯이 내 보지구멍은 내 손가락을 잡아먹고 말아 버린 거지.

 

 

 

 

“퍽퍽퍽, 퍼-억,퍽퍼윽, 퍽-억,퍽-억!,퍽퍽퍽퍽”아빠의 펌프질 소리는 나의 보지구멍에 들어간 손가락으로 하여금 좆 대신 펌프질을 하도록 만들었어.

 

 

(사실 나도 엄마아빠의 빠구리 하는 소리를 들어가며 하는 자위가 더 흥분케 한 것을 사실이었다.

 

 

남자도 그럴진대 여자는 오죽하겠는가 하는 생각이 들기에 난 여자 친구 보지구멍에 손가락을 슬며시 넣었고 그러자 여자 친구는 가랑이를 벌려주며 빙그레 웃었다)

 

 

 

“아학,하하하,아-학! 아윽, 아 좋아, 어서 계속애, 아앙아, 학학학,어서”안방에서 들리는 엄마의 신음소리는 내 손가락을 더욱더 바빠지게 만들었어.

 

 

“퍼---억! 으악, 푸욱,”어떤 장면인지 상상이 되었어.

 

 

“악-악학!, 여보, 어서 더....깊이 찔러줘, 아~학!,으악,으윽,으윽,악,악악,으악,하하으악”엄마의 신음소리는 처절하게 들리는 것 같았어.

 

 

“퍽퍽퍽,퍼-억,퍽퍽,퍽퍽”다시 아빠의 펌프질 소리가 들리기 시작하였어.

 

 

“아!, 뜨거워, 자기야, 아 좋아 어서 깊이 넣어줘”엄마가 깊게 쑤셔달라는 말은 나로 하여금 손가락을 깊게 쑤시게 만들기에 충분하였지.

 

 

“그래 죽여주지, 팍팍팍 퍽퍼퍽,퍽퍽, 퍽퍼”아빠도 엄마의 말이 화답을 하였어.

 

 

 

내 손가락이 아니라 아빠의 좆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 손가락을 깊게 넣으며 펌프질을 하다말고는 아빠의 좆이 아니라 아빠의 손가락이라도 좋았을 것 같은 그런 기분이 들었었어.

 

 

(그건 나도 마찬가지였다.

 

 

엄마아빠가 빠구리를 하는 소리를 들어가며 자위를 하면서 좆을 엄마의 보지구멍에 넣고 빠구리를 했으면 아니 엄마가 엄마의 손으로 내 좆을 잡고 옹두질만 쳐 줘도 내 스스로가 하는 자의에 비하여 쾌감을 더 느길 그런 생강ㅇ를 하였던 것이 한두 번이 아니었었다)

 

 

 

“아~악!, 악, 아ㅡ악,윽,악윽, 윽!---윽!---윽, 아아앙, 어서 아악, 앙아앙앙앙아앙앙”엄마의 교성은 나를 더 흥분케 하였어.

 

 

“퍽퍽퍽, 퍽억,퍽퍽퍽프-으-억,퍽퍽퍽”아빠도 펌프질 중간 중간에 자기감정 표현을 하며 했어.

 

 

“아학, 하흑,학하,학학학”이건 엄마의 신음소리가 아니라 나도 모르게 내 스스로가 낸 소리였지.

 

 

 

“퍽억,퍽퍽퍽퍽 퍽---퍽---퍽!,퍽퍽퍽”아빠의 펌프질 소리는 문 밖에서도 요란하게 들렸는데 안에서는 어떻겠어.

 

 

“으악,학, 여보 더 세게 , 아 좋아, 나 죽겠어, 아 미칠 것 같아. 어서 엉엉엉”암마의 신음소리는 나를 더 미치게 만들었어.

 

 

“퍽퍼퍽, 퍽퍽퍼거, 퍼억,푸욱”아빠의 펌프질 소리는 나로 하여금 손가락 하나를 더 보지구멍에 넣도록 만들어버렸어.

 

 

“학!, 으학 학하”미치게 좋았어.

 

 

 

“퍽! 퍽! 퍽! 퍽퍽퍽퍽퍽! 퍽퍽퍽! 퍽퍽퍽퍽퍽퍽!!!!!!!!!!!!!!!” 아빠의 펌프질 소리가 갑자기 빨라졌어.

 

 

“아학, 좋아, 살살 어서 더 깊이 어서어서, 여보 좋아, 나 죽겠어, 어서어서, 아학”엄마의 헐덕이는 소리와 나의 헐떡이는 소리가 묘한 하모니가 되어 울려 퍼지지 뭐야

 

 

“퍽! 퍽! 퍽! 퍽퍽퍽퍽퍽! 퍽퍽퍽! 퍽퍽퍽퍽퍽퍽!!!!!!!!!!!!!!!”엄마가 살살하라는 말에도 불구하고 아빠의 펌프질을 여전히 빨랐어.

 

 

“악!, 아 윽, 아윽,아윽,아윽,악악악,아윽, 아 너무 좋아, 악, 죽을것만 같아,악악악,더깊이”엄마의 더 깊이란 말을 나로 하여금 나의 손가락을 보지구엄 깊게 쑤시도록 만들어버렸어.

 

 

“에잇, 으억, 푸---------욱!, 아윽! 죽인다 죽여 퍽퍼퍽, 퍽퍽퍼거, 퍼억,푸욱”아빠가 깊게 박는 소리가 또렷하게 들렸지.

 

 

“여보, 어서,어서, 아 나죽어, 더 깊이 넣어줘. 아학!”엄마는 욕심쟁이 같았어.

 

 

 

“퍽퍽퍽, 퍼-억,퍽퍼윽, 퍽-억,퍽-억!,퍽퍽퍽퍽!!!!!!!!!!!!!!!!!!!!!!!!!!”아빠의 펌프질 소리가 빨라졌어.

 

 

“아학, 아 여보 더세게, 더깊이 나 죽엇, 아학, 어서,아윽,아윽,”엄마의 신음소리와 나의 신음소리가 교차하여 들렸어.

 

 

“퍽퍽퍽, 퍼-억,퍽퍼윽, 퍽-억,퍽-억!,퍽퍽퍽퍽!!!!!!!!!!!!!!!!!!!!!!!!!!”아빠는 무슨 결딴을 낼 각오로 펌프질을 하는 것 같았어.

 

 

“아-----------아----윽-----------악!, 여보 , 나-----죽-----엇!”엄마의 숨 넘어 가는 소리도 요란하더군.

 

 

“퍽-----윽! 억,퍽 퍽 퍽”다시 속도가 줄어들었어.

 

 

“아아........좋아....미칠 것만 같애......흐윽.....!”하지만 엄마의 신음소리는 줄어들지 아니하였어.

 

 

“퍼~벅! 타~다닥 퍽! 철~썩, 퍼~버벅! 타~다닥”아빠의 펌프질 소리는 나의 손가락을 바쁘게 만들었어.

 

 

“아아흑.......깊이......아아....내 자기야....아흐윽....좋아!”마지막 좋아! 하는 말은 나의 말이었지.

 

 

“퍽퍽퍽, 퍽-퍽-퍽. 퍽------퍽-----퍽, 퍽퍽퍽, 퍽-퍽-퍽, 퍽---퍽!!!!!!!!!!”느슨하던 아빠의 펌프질이 천천히 빨라졌어.

 

 

“악…아…아…..악….악………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엄마의 신음소리는 짐승의 울음소리와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어.

 

 

“퍽! 퍽! 퍽! 퍽퍽퍽퍽퍽! 퍽퍽퍽! 퍽퍽퍽퍽퍽퍽!!!!!!!!!!!!!!!”아빠의 빠른 펌프질을 나로하여금 무아지경에 빠지게 만들어버렸어.

 

 

난 정신없이 손가락으로 보지구멍을 쑤셔대었어.

 

 

그리고 오르가즘을 느끼면서 거실 바닥에 들어누워버렸어.

 

 

 

“너 여시서 뭐 하는 거니?”갑자기 안방 문이 열리는가 싶더니 엄마가 알몸으로 아랫도리를 손으로 움켜잡고 나오더니 나를 발견하고 물었어.

 

 

난 놀란 나머지 손가락을 보지구멍에서 빼고는 걸음아 나 살려라 하고 내 방으로 들어갔지.

 

 

(여기까지 들은 나는 빙그레 웃음이 나왔다.

 

 

나 역시 엄마아빠의 빠구리 소리를 듣다가 좆 물을 거실바닥에 쌌고 엄마의 인기척이 들리자 닦지도 못 하고 나의 방으로 왔다가 다음 날 아침 엄마와 는을 마주쳤고 엄마가 나를 보고 눈을 흘긴 사실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렇게 알고 싶니? 하긴 이제 너도 컸으니 알아야 하지 않겠니?”잠시 후 엄마가 옷을 입은 모습으로 내 방으로 들어오더니 말하였어.

 

 

“..............”하지만 나로서는 아무 대꾸도 할 수가 없었지.

 

 

“그렇게 궁금하면 아빠 자지 구경이라도 하겠니?”엄마 입에서 놀라운 말이 나왔어.

 

 

(이 부분에서 난 쇼크를 먹었다.

 

 

난 여자 친구 집에 몇 번인가 갔었고 여자 친구의 엄마가 요조숙녀라고 생각하였고 우리 엄마에 비하여 훨씬 자식을 생각한다고 느꼈는데 자식을 생각한다는 것이 고작 자기 딸에게 자기 남편의 좆을 보여주겠다고 하였으니 놀라자 않고 실망을 하지 않을 도리가 도저히 없었다.)

 

 

 

“아니 싫어”난 엄마에게 단호하게 거절을 하였어.

 

 

엄마아빠가 빠구리 하는 소리를 들어가며 자위를 하면서는 내 손가락이 아니라 아빠의 좆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 손가락을 깊게 넣으며 펌프질을 하다말고는 아빠의 좆이 아니라 아빠의 손가락이라도 좋았을 것 같은 그런 기분이 들었었지만 정신을 다시 제 자리로 돌려놓은 이상 엄마의 제안에 응할 수가 없었어.

 

 

(난 여자 친구의 올바른 생각에 안도의 숨을 쉬었다)

 

 

 

“부끄러워서 그러니? 우린 가족이야 가족 가족끼리 흉이 되지는 않아. 아까 보니 손가락까지 넣고 있던데 부끄러우면 어떻게 거실에서 그렇게 하고 있을 수가 있니? 어디 보자 팬티는 입었니?”엄마가 말하더니 치마를 들치지 뭐야.

 

 

엄마에게 자위를 하다가 들킨 나로서는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하였지 팬티를 입을 생각까지는 할 여우가 없었거든.

 

 

“어머머 아직 입지도 않았고 물도 여전히 그대로잖아”엄마가 내 아랫도리와 얼굴을 번갈아보며 웃었어.

 

 

“..................”평소에도 같이 대중목욕탕에 다니면서 보여준 보지였지만 말을 할 수 없을 만큼 부끄러웠어.

 

 

 

“정민이 아빠 영미 방으로 좀 와요”엄마가 갑자기 방문을 열더니 고함을 쳤어.

 

 

“무슨 일이야 피곤한데”아빠가 어슬렁거리며 내 방으로 왔어.

 

 

“호호호 여보 얘가 우리 하는 소리를 들어가며 거실에서 자위를 하고 있잖아. 봐 아직 팬티도 입지 않았고 믈도 안 말랐지”엄마가 다시 나의 치마를 들치며 말하였어.

 

 

(정말이지 어이가 없었다.

 

 

고등학생이나 되는 딸아이의 보지를 자기 남편아자 내 여자 친구의 아바에게 엄마라는 사람이 보여주었다는 것이 말이나 될 법한 일인가 말이다.

 

 

하지만 난 내 여자 친구 엄마와 아빠의 행동에 나도 모르는 묘한 흥분과 기대가 되는 것은 사실이었다.)

 

 

 

“허허허 녀석이 그랬어? 어디 우리 딸아이 보지 만지는 느낌은 어떨까?”아빠가 엄마의 눈치를 살피며 말하자

 

 

“호호호 당신도 만지고 싶어?”엄마가 웃으며 말하자

 

 

“내가 낳은 딸이니 내가 만져보고 싶은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이 아닌가?”아빠는 여전히 엄마의 눈치를 살피며 말하였다.

 

 

“호호호 자지 넣고 싶지는 않고?”엄마 입에서는 차마 입에 담을 수도 없는 말이 나와 버렸다.

 

 

“허허허 당신이 허락하고 영미가 승낙한다면 못 할 것도 없지”아빠 입에서도 놀라운 말이 나왔어.

 

 

(앞에서 말 한 것 같이 난 여자 친구 집에 몇 번인가 갔었고 그리고 여자 친구의 아빠와 다작도 하였다.

 

 

그런데 그때 대작을 하면서 여자 친구의 아빠는 나에게 분명하게 말하였다.

 

 

건전하게 사귀라고 말이다.

 

 

얌점한 고양이 부뚜막에 먼저 오른다더니 자기가 나보다 먼저 건전하지 않은 행동을 하고도 남자 친구인 나에게 건전하게 사귀라고 한 말을 생각하니 구역질이 나올 판이었다.)

 

 

 

“호호호 당신도 엉큼하긴 좋아요 일단 한 번 만져 봐요.”내 의사와는 산관이 전혀 없었어.

 

 

“어디 보자 허허허 어른 다 되었군”아빠가 내 보지둔덕을 손바닥으로 쓰다듬으며 말하였다.

 

 

“아까 거실에서 보니 손가락을 넣고 있지 뭐야! 당신도 한 번 넣어 봐요”엄마가 아바를 보고 말하였다.

 

 

“그럴까?”하는 말이 끝나기도 무섭게 아바의 중지가 내 보지구멍으로 파고들어왔어.

 

 

하지만 아빠의 팔목을 잡고 빼려고 해야 할 난 되레 가랑이를 벌리고 있는 내 자신을 발견하였지만 다시 오므리려 하니 몸이 말을 듣지 아니하였어.

 

 

(이야기를 듣는 나는 숨이 턱에 찼다.

 

 

설마 설마 하며 이야기를 듣고 있었지만 설마가 사람 잡는다고 기어이 아바란 사람이 자기 달의 보지구멍에 손가락을 넣었고 그러자 가랑이를 벌렸다는 여자 친구의 이야기는 나를 더 흥분케 만들어버렸다)

 

 

 

“호호호 금방 얘가 나온 곳을 쑤셔대다가 얘 보지에 손가락을 넣으니 기분이 어때요? 하고 싶어요?”엄마가 아빠와 내 얼굴을 번갈아보며 물었어.

 

 

“허허허 그걸 말이라고 하나”아빠가 말하면서도 내 보지구멍에 넣을 손가락으로는 안을 마구 헤집고 다녔어.

 

 

(내 여자 친구는 아담한 163Cm의 키에 48Kg의 미인이고 아빠는 마른 체구로 소위 말하여 빠구리를 아주 즐기는 그런 체형이고 엄마는 글래머 타입으로 딸을 상대로 그런 짓을 하리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 한 그런 타입이었다.

 

 

하지만 여자 친구의 이야기가 이상하게도 거슬리지 아니하였다.)

 

 

 

“정민아 누워보렴”엄마 입에서 상상도 하지 못 한 말이 나오면서 나를 침대로 밀어트렸다.

 

 

“허허허 정말 해도 괜찮겠소?”아빠가 웃으며 물었다.

 

 

“내가 없을 때 했다간 둘 다 죽을 것이고 내가 입회한 경우에는 해도 돼요, 어서 파자마나 벗어요.”엄마가 누운 내 보지구멍에서 여전히 빼지 않은 아빠의 팔을 당겨 손가락을 빼게 만들며 말하였어.

 

 

엄마아빠의 빠구리 소리를 들으면서는 내 보지에도 아빠의 좆 아니 손가락만이라도 들어왔으면 하였던 것이 현실이 되는 순간이었어.

 

 

(난 이상하리. 만치 냉정한 마음으로 여자 친구의 이야기를 경청하였다.)

 

 

 

“허허허 그건 내가 장담을 하지”아빠가 엄마에게 다짐을 하면서 파자마와 팬티를 벗었어.

 

 

오빠에겐 미안 한 이야기지만 그렇게 보고 싶던 아빠의 발기 된 좆을 내 눈으로 확인을 하는 순간이기도 했어.

 

 

(여자 친구의 자기 아바 좆을 봤다는 말을 듣는 순간 나의 좆은 내 생애 최고로 발기가 된 그런 느낌을 가지게 하는 순간이기도 했다)

 

 

 

“조심해서 올라가요”엄마가 아빠의 등을 밀며 말하자

 

 

“응 그래”하고 말하더니 침대 위로 올라왔고 그리고 내 몸에 올라타자

 

 

“가만있어요, 조금 엎드리고”엄마가 아빠의 좆을 잡더니 내 보지구멍 입구에 대더니

 

 

“상체 들고 조심해서 넣어요.”하고 말하자

 

 

“이렇게 말이지”하고 아빠가 말하면서 엉덩이를 천천히 낮추었고 내 보지구멍 안으로는 내 손가락이 아닌 아빠의 좆이 천천히 진입을 시작하였어.

 

 

(일반적으로 남자가 나 아닌 다른 남자의 좆이 여자 친구 보지구멍으로 진입을 한 이야기를 듣게 되면 일단 화부터 나게 마련이지만 이상하게도 난 냉정하게 여자 친구 이야기를 경청하였다.)

 

 

 

“여보, 당신 처녀 때 느낌 그대로야 아주 빡빡해”아빠가 환하게 웃으며 말하자

 

 

“빡빡해서 좋겠어. 호호호 나 질투하는 것은 아니야”엄마가 손사래를 치며 말하였지만 내가 보기엔 엄마는 질투를 하고 있었어.

 

 

그리고 내 보지구멍 안에 박힌 아빠의 좆에 대한 느낌은 지금까지 내 손가락으로는 전혀 느껴보지 못 하였던 그런 느낌에 아빠의 말처럼 정말이지 뿌듯하였어.

 

 

“넌 어떠니?”엄마가 아빠의 좆이 박혀 펌프질을 하는 보지구멍과 내 얼굴을 번갈아보며 물었어.

 

 

“너무 뿌듯해”

 

 

엄마가 아빠 좆을 보겠느냐고 물었고 그래 내가 싫다고 말을 한 이후 처음으로 내 입에서 나온 말이었어.

 

 

(사실 여자 친구가 나와 처음으로 빠구리를 하였을 때 조금은 헐렁하다는 느낌이 들었지만 그건 다른 여자들과 숫한 경험을 하였던 나의 입장에서 헐렁한 이유를 차마 물을 수가 없었고 도 누가 그렇게 만들었냐고 물을 수가 없었는데 그 이유가 적나라하게 밝혀지는 순간이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나에게서 여자 친구의 아빠나 엄마에게 적개심이 전혀 나타나지 않았다.)

 

 

 

“너도 들었겠지만 분명하게 다시 한 번 더 이야기 하지만 나 몰래 아빠랑 하였다간 발모가지 부러트리고 그 구멍 갈기갈기 찢어 버릴 것인 걸 알아서 해 알았니?”엄마는 분명하게 질투를 하고 있었어.

 

 

아니 아빠에게 나랑 하라고 한 것에 대하여 후회를 하고 있음을 표정으론 단박에 알 수가 있었어.

 

 

그런 엄마는 나를 긴장하게 만들었고 그 긴장을 아빠의 좆이 보지구멍 안에서 춤을 추기에 자위를 할 때보다 더 많은 오르가즘을 느껴야 하였지만 그렇게 하지 못 하게 만들었어.

 

 

“얘 임신하면 안 되는 것 알죠? 밖에 싸야 해요. 참 욕실에 물 틀어두었지. 하고 있어요.”하고는 엄마가 내 방에서 나갔다.

 

 

“어떠니? 기분 나니?”아빠가 나직하게 물었어.

 

 

“아니 엄마 때문에”방문을 흘깃 보며 말하자

 

 

“엄마 몰래 나중에 하면 기분 날 거야”하고 아빠가 윙크를 하며 말하기에

 

 

“어쩌려고? 엄마 몰래 아빠랑 하였다간 발모가지 부러트리고 그 구멍 갈기갈기 찢어 버린다고 했는데?”놀라며 묻자

 

 

“그러니까 쥐도 새도 모르게 해야지 쉬! 온다.”하고는 아빠는 아주 능청스럽게 펌프질만 하였어.

 

 

(여자 친구의 아빠가 자기 마누라 몰래 딸에게 하자고 하였다는 말에도 난 냉정을 잃지 아니하였다.

 

 

아니 그 말을 하자 더 흥분이 되었다.)

 

 

 

“너도 느껴지니?”엄마가 방으로 들어오더니 나와 아빠의 좆이 들락날락하는 내 아랫도리를 번갈아보며 물었어.

 

 

“아니 엄마 엄마는 무슨 기분이 들어 그렇게 시끄러워?”나는 이미 여우가 되어 있었어.

 

 

“호호호 얘는 너도 나중에 애 낳고 자꾸 하면 그렇게 돼”엄마는 아무런 눈치도 차리지 못 하고 말하였어.

 

 

그리고 얼마가 지나서 아빠는 좆을 내 보지구멍에서 뺐고 그리고 딸딸이를 치더니 내 배 위에 좆 물을 뿌렸어.

 

 

 

그러나 그건 시작에 불과하였어.

 

 

엄마가 계모임으로 집을 비우거나 외갓집 행사로 시골에 가면 그날은 내 보지가 호강을 하는 날이었고 아빠의 좆도 호강을 하는 날이었지.

 

 

엄마는 계모임이나 외갓집 행사에 다녀오면 필히 나를 벌거숭이로 만들어 보지를 벌려보고 냄새도 맡아가며 검사를 한다고 하였지만 하고 나서는 깨끗하게 씻어버려 하고 난 흔적을 찾지는 못 하였어.

 

 

오빠에게 미안 한 이야기지만 몇 칠전에 오빠하고 하고 집에 가니 엄마가 집에 없더라고.

 

 

아빠만 있더니 내가 들어가자마자 빨리 엄마 오기 전에 한 탕 하자는 말에 오빠 좆의 열기가 식지도 않은 보지구멍으로 다시 아빠의 좆을 받아들였지.

 

 

(그 말을 듣자 부화가 머리 끝가지 났다.

 

 

그리고 내 여자 친구를 자니 남편에게 먹게 한 여자 친구의 엄마에 대한 북수심이 불타기 시작하였지 자기 딸을 상대로 빠구리를 하는 여자 친구의 아빠에게는 아무런 나쁜 감정이 생기지 않았다.

 

 

그건 내가 이번에는 여자 친구의 엄마를 먹어버리겠다 라는 감정을 유발하도록 만들어버렸다.)

 

 

****************

 

 

<다시 나의 이야기>

 

 

“오빠 내가 더럽지?”이야기를 마친 여자 친구 정민이가 나를 보고 물었다.

 

 

“아니 네가 더러운 것이 아니라 너를 너희 아빠에게 먹도록 한 네 엄마가 더러워”난 노골적으로 내 마음을 말하기 시작하였다.

 

 

“정말이야, 내가 안 더러워? 오빠하고 하고 집에 가서 아빠하고 엄마 몰래 했다는 데도?”여자친구 정민이가 물었다.

 

 

“응 정말이야, 더러우면 이렇게 네 보지구멍에 손가락 넣고 만지겠니?”난 여자 친구 보지구멍에 들어가 있는 손가락으로 마구 후비며 대답하였다.

 

 

“오빠 그렇다면 어서 해 줘”여자 친구가 누우며 말하였다.

 

 

“그래 다시 하자”하고 말하며 손가락을 뺐고 그리고 대신 성이 날대로 난 좆을 여자 친구 정민이 보지구멍에 다시 힘주어 박았다.

 

 

 

“어때 좋아? 퍽퍽퍽퍽!!!!!!!!! 퍼벅… 퍼벅.. 퍽퍽퍽!!!!!!!!!!!!!!!!!!!”뭉르며 바로 빠른 펌프질을 시작하였다.

 

 

“아~ 이런 기분 처음이야.”정민이가 내 목에 매달리며 말하였다.

 

 

“후! 후! 내가 좋아 아빠가 좋아? 퍽퍽퍽퍽!!!!!!!!! 퍼벅… 퍼벅.. 퍽퍽퍽!!!!!!!!!!!!!!!!!!!”난 정민이로부터 자기 엄마를 내가 먹도록 하라는 승인을 받고 그리고 동시에 정민이와 정민이 엄마를 먹을 마음으로 정민이를 오르가즘의 극에 달하도록 만들고 그렇게 된 후에 승인을 받을 계획으로 빠른 펌프질로 유도를 한 것이다.

 

 

 

“그래 조금더. . . 강하게 오빠는 오빠대로 좋고 아빠는 아빠대로 좋아.”정민이는 평소에도 거짓말을 싫어하는 버릇이 있듯이 스스로도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

 

 

“퍽퍽퍽퍽!!!!!!!!! 퍼벅… 퍼벅.. 퍽퍽퍽!!!!!!!!!!!!!!!!!!!”나의 빠른 펌프질을 계속 되었다.

 

 

“엄마!... 엄마야! 오빠 올라 와 올라온다고!!”정민이가 고함을 질렀다.

 

 

여자 친구 정민이 입에서 고함이 나오기 시작하였다는 것은 오르가즘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기도 하였다.

 

 

“퍼…벅….퍽퍽퍽…퍽. 퍼…벅…퍽. 타다닥!!!!!!!!!!!!!!!!!!!!!!!!!!”계속 빠른 펌프질로 오르가즘을 극에 오르도록 만들었다.

 

 

“아아.... 하앗... 몰라.... 하웃..... 오......오빠...”정민이가 몸부림을 치기 시작하였다.

 

 

“퍼…벅….퍽퍽퍽…퍽. 퍼…벅…퍽. 타다닥!!!”조금 느슨하게 펌프질을 하며 여자 친구의 안색을 살폈다.

 

 

“오빠..... 오......빠.......학.!!!!”정민이는 오르가즘의 극에 도달하였음을 얼굴의 색깔 변화로 말하였다.

 

 

우윳빛 얼굴 색깔이 마치 붉은 물감을 뿌려놓은 것 같은 색으로 변하여있었다.

 

 

 

“질퍽…퍼. 퍽…퍼.. 벅.타!~닥. 퍼.. 벅…퍽퍽퍽퍽퍽!!!!!!!!!!!!”또 질퍽이는 소리가 보지구멍의 상태를 말하였다.

 

 

“조금만,..... 조금만 더..... 하웃...”동시에 조금만 이라는 말로 자신이 오르가즘이 극에 달하였음을 스스로 표현을 하였다.

 

 

 

“퍽..퍽..퍽...철퍽....퍽...벅 정민아 이렇게 하면 어떻겠니?”펌프질의 속도를 현저하게 느리게 하며 물었다.

 

 

“난 몰라, 미치겠어,... 아아아.... 난몰라.... 하앗..빨리 해 줘.”도리질을 치며 안달을 부렸다.

 

 

“퍽. 퍽…질퍽... 퍽.. 질. 퍽 .. 질퍽. 질퍽..너희 집에서 지난번에 하던 것처럼 하는데 그때는 너희 엄마가 없었잖아? 하지만 이번에는 엄마가 집에 있을 대 하는 거야”천천히 펌프질을 하며 말하였다.

 

 

 

“엄마..... 아!..... 난몰라.... 좀더... 그...만... 더...오빠 비쳤어?”신음을 내다가 여자 친구의 엄마가 있을 때 하자는 말에 반응을 보였다.

 

 

“퍽. 퍽…질퍽... 퍽.. 질. .. 질퍽 아까도 말했지? 너희 아빠보다 엄마가 밉다고”천천히 펌프질을 하며 물었다.

 

 

“으흑......아......아아아아.... 으으......윽 응”신음을 하면서도 대답은 하였다.

 

 

“그렇게 하는데 네가 집에서 하면서 지금처럼 신음을 내면 엄마가 들어오겠지? 질퍽…퍼. 퍽…퍼.. 벅.~닥. 퍼.. 벅…퍽퍽퍽퍽퍽!!!”다시 빠른 펌프질을 하며 물었다.

 

 

“아...아...아.....아......정말....대단해.....나....나....그러겠지. 몽둥이를 들고 말이야”웃으며 신음소리를 내며 대답을 하였다.

 

 

“질퍽…퍼. 퍽…퍼.. 벅.타!~닥. 퍼.. 퍽 네가 일어나 엄마를 붙들고 그럼 내가 너희 엄마 옷을 벗기며 협박을 하여 먹어버리는 거지 널 너희 아빠에게 먹히게 한 벌로 말이야”눈치를 살피며 말하였다.

 

 

“.....................”신음소리는 물론이고 대답마저 살아졌다.

 

 

 

“퍼. 퍽…퍼.. 벅.타!~닥. 퍼.. 벅…퍽퍽퍽퍽퍽! 너를 아빠에게 먹히게 한 벌을 주고 싶어”펌프질을 하며 벌이란 단어에 강한 악센트를 주며 말하였다.

 

 

“꼭 그렇게 하고 싶어?”여자 친구 정민이가 내 얼굴을 뚫어져라 쳐다보며 물었다.

 

 

“응 꼭! 너에 대한 복수를 하고 싶어”나도 펌프질을 멈추고 깊이 쑤시고 대답을 하였다.

 

 

“그럼 나 몰래 우리 엄마랑 하지 않을 거지?”반 승낙을 한 셈이었다.

 

 

“엄마 몰래 하다 들키며 다리몽둥이 부러트리고 보지구멍 갈기갈기 찢어버린다고 했는데도 엄마가 계모임으로 집을 비우거나 외갓집 행사로 시골에 가면 그날은 보지가 호강을 하는 날이었고 아빠의 좆도 호강을 하는 날이었다며?”웃으며

1
로그인 후 평가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2

시카고님의 댓글

재밌어요

변강쇠님의 댓글

화끈한 섹스네요

전체 5,152 건 - 1 페이지
제목
톡톡톡 3,298
미차운영자 3,319
미차운영자 2,733
미차운영자 1,867
고목 1,889
Handy77 3,722
고목 5,480
고목 4,377
고목 3,132
고목 4,743
고목 5,040
미차운영자 3,476
미차운영자 3,178
미차운영자 3,390
커스하악 6,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