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설

내 마지막 남자

2023.03.04 01:41 19,967 2

본문

as-59.jpg

이 글은 예전에 본 비디오의 내용을 재구성을 한 것이라는 것을 밝혀 둡니다.

허지만 내용만 그렇고 스토리 전개는 제 창작으로 쓰는 것 임을 알려 드립니다.

그 비디오 제목이 어느 미국 주부의 고백이라는 것으로 주인공의 이름이 제니퍼라고 기억을 합니다만 여기서는 차 순영으로 개칭을 하여 사용하고저 합니다.

내 나이 이제 45살이 지나가고 있는 가을 날에 나의 남편은 불의 사고로 나를 이 세상에 두고 저 먼저 저 멀리 떠나고 말았다.

나에게는 딸 하나만 있을 뿐이었고 친척도 하나 없는 그야 말로 사고무친이었다.

남편의 장례를 치루고 나서 49동안은 불의 사고로 이 세상을 등진 그의 영혼을 달래기 위한 제사를 지냈고 49날에 난 탈상을 했고 그이를 위하여 천도제를 지냈다.

천도제를 지내던 날에 딸 아이는 나에게 자신이 살고 있는 시골로 내려 오라고 하였다.

딸 아이는 시집을 간 지가 5년이 지났건 만 아직도 아기가 없고 사위도 아이를 그다지 원하지 않는다고 했다.

사위 역시 나에게 자신의 집으로 오라고 신신당부를 하고 내려 갔고 난 마음을 가눌 수가 없어 딸 아이에게 내려 간다고 소식을 보냈다.

그것은 겨울의 초입으로 들어 가는 시절이었다.

딸 아이 집은 시골의 전원 주택으로 나란하게 두 채가 있었고 다른 집에는 사위의 둘도 없는 친구가 살고 있었다.

내가 내려 간다고 하자 사위와 딸아이는 역까지 나를 마중을 나왔고 그들의 차에 올라 그들의 집으로 올 수가 있었다.

미영이도 그리고 사위도 나를 아주 친절하게 대해 주었다.

저녁을 먹고 나자 커피를 마시자고 하여 거실에서 커피를 마시는 데 피곤이 몰려 오는 것이었다.

" 나, 먼저 들어 가서 잘 게....."

" 그러세요..." 둘이는 그렇게 나에 대한 답변을 했고 그들의 대답을 뒤로 하고 난 이층에 배정을 해 준 나의 침실로 올라 갔다.

얼마 동안을 잠을 잔 것인지 알 수가 없으나 커피를 마시면 유난히도 잦은 소변 때문에 난 잠에서 깨었다.

그리고는 아래 층에 있는 욕실로 가기 위해 이층의 나의 침실 문을 열고 밖으로 나왔다.

아래 층의 거실에서는 딸 아이와 사위하고 부부 행위를 하고 있었다.

딸 아이를 엎드리게 하고서는 사위는 그 큰 자지를 딸 아이의 보지 속에 넣고서 쑤셔 주고 있었다.

" 아..아흑...아흑...여보..더..세게..박아 줘...아..아.."

" 어휴, 색꼴 같은 년...보지에서 물을 질질 싸면서도 난리를 부리네..알았어...너의 보지를 짓뭉개 주마...오늘 각오를 해......"

사위는 딸 아이의 엉덩이를 손 바닥으로 때리면서 미영이의 보지를 박아 주고 있었다.

그 모습을 보자 난 소변을 누러 간야 된다는 생각도 잊은 채로 나의 팬티 속으로 손을 집어 넣고서는 나의 보지 속에 손 가락을 넣고 쑤셔 대면서 딸 아이의 씹 질을 구경을 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나의 눈과 사위의 눈이 마주쳤다.

놀라서 난 내 방으로 돌아 왔다.

허나 나의 마음은 진정이 되지 않았다.

난 나의 보지 속에 손 가락을 넣고서 쑤셔 대면서 나의 유방을 애무를 하고 있었다.

몸이 달아 오르기 시작을 할 무렵에 나의 방문이 열리고 사위가 알몸으로 들어 선다.

" 나가게...이게 무슨 짓이야..나가게...미영이가 보면 어떻게 하려고......나가게...."

" 미영이가 가 보라고 해서 왔어요...엄마를 안아 주라고...."

" 미쳤어....그 아이가....미친 것이야...그러니 나가게....."

난 그에게 나가라고 했지만 그는 나에게로 다가 오더니 나를 뒤에서 끌어 안고서는 나의 젖을 애무를 하기 시작을 한다.

그의 손 길에 나의 이성은 점점 무너져 갔으나 난 계속해서 그에게 나가라고 말을 했다.

그러나 정작 난 나의 유방을 주물러 대는 그의 손길을 뿌리치지 못하고 있었고 그로 인한 자신을 얻은 사위는 나의 보지 둔덕에 손을 닿기에 이르렀다.

" 안 돼..아..아...안돼....아..아흑...아흑.."

사위가 나의 보지 둔덕에 손을 닿기만 했는 데 나의 입에서는 신음 소리가 나오기 시작을 한 것이다.

그의 손은 점점 더 아래로 뻗어 갔고 드디어 나의 꽃 잎에 도달을 하고 말았다.

이미 젖을 만큼 젖어 있던 나의 보지는 아무런 저항도 없이 그의 손가락이 침입을 하는 것을 방치하고 말았다.

" 순영이 보지가 젖어 있네...."

사위가 마치 자신의 여자 이름을 부르는 것 같이 나의 이름을 부르면서 나의 보지 안을 헤집고 다닌다.

사위에게 이름을 불러지자 난 알 수가 없는 희열을 맛 보고 말았다. 그러나....

" 난 자네 장모야..어떻게 이름을 부를 수가 있어?"

" 곧 내 자지에 의해 보지가 뚫릴 여자에게 장모라고 하기에 좀 그래서...난 내 여자에게는 존대를 하지 않아....순영이는 곧 나에게 매달려서 보지를 더 세게 박아 달라고 애원을 하게 될 거야..."

" 어떻게 그런 말을?"

그러나 그의 말은 10분도 가지 않았고 그의 말 대로 난 그에게 더 세게 박아 달라고 애원을 할 수 밖에 없는 처지로 변하고 말았다.

" 왜, 나에게 이름이 불러지니 더욱 흥분이 되는 것 같지 않아....이렇게 보지 물이 엄청나게 나오면서."

그 말은 사실이었다.

" 몰라....나 몰라....어떻게 해...."

" 그냥 몸이 가는 대로 그대로 맡겨...."

사위가 나를 엎드리게 하고서는 나의 뒤에서 그의 발기 된 자지를 나의 젖은 보지 속으로 밀어 넣는다.

"아..아악!! 너무 커...살살....살살.....너무 커.."

그의 자지는 말 자지였다.

그의 자지가 나의 보지 속에 들어 오자 난 너무나 벅 찬 느낌을 가지게 되었고 그 꽉 찬 느낌만으로도 난 절정에 도달을 할 것 같았다.

처음에는 고통스럽게 느껴지던 그의 자지가 점점 나의 보지 속을 헤집고 다니면서 난 말을 할 수가 없을 만큼 흥분을 하고 말았고 나의 입에서는 저절로 신음 소리가 흘러 나오고 말았다.

" 아이잉....난 몰라...어떻게...해...아잉...."

어느 사이에 콧 소리로 변한 나의 신음 소리와 함께 난 그의 박자에 맞춰서 나의 엉덩이를 앞으로 뒤로 움직여 대면서 그의 박자에 호응을 하고 말았다.

" 앞으로 나에게 형님이라고 해야 될 거야..엄마!"

" 미영아!! 미안해...미안해...."

" 괜찮아...내가 그이에게 시켰어....이렇게 살자...응...순영아!! 우리 이렇게 살아.....내 보지를 핥아 줄 래....."

하고서 미영이가 자신의 보지를 나의 얼굴에 디민다.

" 고마워...."

난 미영이의 보지를 핥기 시작을 했다.

딸아이의 보지를 핥으면서 사위의 자지에 보지를 뚫린다는 것이 나를 너무나 자극하였고 그로 인하여 난 절정에 도달을 하려고 하였으나 내가 절정에 도달을 할 것 같은 기미를 알고는 사위는 나의 보지에서 자지를 철수를 하는 것이었다.

" 안 돼...나..되려고..하는 데....안 돼..빼지마..."

난 애원을 했지만 그는 나의 보지에서 자지를 빼고 말았다.

" 정중하게 나에게 애원을 해...그러면 해 줄게.."

" 어떻게....."

" 내가 시키는 대로 해....여보 나의 보지에 당신의 멋 진 자지를 박아 주세요...."

" 여....보.....나...의...보지에.....당신의.....멋..진....자지를...넣어....주세요....그리고...내 보지가..찢어지도록...박아 주세요....예..여보...."

난 사위가 시키는 대로 말을 하고 말았고 내 말이 끝나기 무섭게 그는 나의 보지에 다시 자지를 박고는 그대로 나의 보지를 쑤셔 주었다.

" 아..아..아..여보..너무...좋아요...아..아...나..너무 좋아..이런...것..처음이야...아..아..아..아아아악!!!!"

난 오르가즘에 도달을 하고 말았다.

내 생애에 처음으로 도달을 한 오르가즘이었다.

난 아직까지 오르가즘이 이야기로 들었지 실제로 경험을 하지 못했고 자위 행위를 할 경우에도 지금같은 지독한 오르가즘을 느낀 적이 없다.

" 엄마. 느낀 거야?"

그대로 지쳐 쓰러진 나에게 건넨 딸 아이의 말이다.

" 으응. 나 처음으로 느낀 거야."

" 정말이야..."

" 으응. 이제 어떻게?"

" 뭐....어떻게 우리 이렇게 살자고 했잖아...내 남편이 엄마의 애인이 되는 거야...엄마의 남편이기도 한 거지..그러니까 엄마는 나에게 잘 해야 돼...알아?"

" 으응. 잘 할 게...."

" 엄마가 알아 둘 일이 있어..사실은 옆 집의 친구들하고는 스와핑을 하는 사이야...그 집의 여자인 연지하고 난 동성애도 해...그 집 남편인 인철이하고 난 언제든지 씹 질을 하는 사이니 엄마가 이해를 해 줘....알아...."

" 알았어.."

" 아니. 엄마도 이제부터 한 식구가 되는 거야..."

" 어떻게...."

" 진수씨에게 박히고 싶지 않아?"

" 박히고 싶어...진심이야.."

" 그럼 한 식구가 되야지..."

" 알았어...."

다음 날 아침에 사위인 진수는 나를 완전하게 자신의 여자로 대하여 주었다.

" 순영아!! 잘 지내.....여보 당신은 순영이를 좀 가르쳐야 할 거야..."

그렇게 이야기를 하고서 직장으로 향하였고 진수가 출근을 하자마자 옆 집에 사는 연지가 왔다.

연지가 오자 딸 아이가 나를 소개를 한다.

" 우리 엄마인 순영이야....."

" 안녕....난 연지라고 해...앞으로 잘 지내자..."

연지가 나에게 반말을 하는 것이다.

조금은 황당했지만 이미 모든 것을 아는 것 같아 그대로 넘어 가기로 했다.

" 조금 황당하게 들리지 그렇지만 우리 서로 격식이 없어야 남자를 공유하게 되는 거야..알아?"

" 알아....."

그러더니 연지가 미영이의 옷을 벗기더니 하는 말이

" 우리 오늘은 순영이 보지하고 항문을 같이 해 볼 까....어때...."

" 좋아....." 하더니 미영이가 나의 옷을 벗기기 시작을 하는 것이다.

난 그들의 손에 의하여 알몸이 되었다.

미영이는 나의 유방을 물고서는 빨기도 하고 핥기도 하고 물기도 하면서 나의 유방을 애무를 하기 시작을 했고 연지는 나의 보지를 핥고 빨고 보지를 애무를 하기 시작을 했다.

나의 흥분은 점점 고조되어 가고 있었다.

입에서는 신음 소리가 절로 나오기 시작을 했다.

" 아..아..아..아...나..몰라...아..아..좋아....좋아..."

어디서 구했는지 연지와 미영이의 앞 섬에는 인조 자지가 채워져 있었고 그들은 그 귀두에 바셀린을 바르고서는 나의 두 개의 구멍을 조준을 했다.

연지는 쇼파에 앉아서 나를 올라 오라고 하였다.

난 연지의 앞 섬에 채워진 인조 자지에 나의 보지를 가져다가 넣었다.

그러자 미영이가 나에게로 다가 오더니 나를 숙이게 하고서는 나의 항문에 인조 자지를 넣는 것이다.

" 아..아아...아악!! 너무 아파..아..아..아파....빼.."

" 가만히 있어..조금 후에 좋아서 발광을 할 년이..."

딸 아이 입에서 욕이 나왔으나 난 오히려 그 욕을 먹자 더욱 흥분을 하는 자신을 깨닫고 말았다.

" 아..아..아..아파요....살살.....해..줘..요..."

난 어느 사이에 딸 아이에게 존칭을 사용을 하고 말았다.

" 알았어....."

두 개의 구멍이 동시에 공격을 당하자 난 어제 보다도 훨씬 강한 절정을 느끼고 말았다.

내가 절정을 느끼다 이번에는 두 여자가 서로를 박아 주면서 나에게도 인조 자지를 달고 미영이를 박아 주라고 하여 그렇게 했다.

그렇게 두 여자들하고 씹 질을 하게 되었고 저녁에는 그 집 신랑인 인철과 진수 그리고 두 여자 그렇게 다섯 명이 서로 얽매어 섹스를 섹스를 하게 되었다.

그렇게 겨울로 접어 들고 있었다.

사위는 딸 아이와 섹스를 하고 난 뒤에는 어김없이 나의 방으로 와서 나를 만족을 시켜 주었다.

그에게 보지를 뚫리는 경우에는 난 언제나 새로운 느낌으로 절정에 도달을 했고 그가 나에게 원하는 체위는 무엇이든지 나를 들어 주었다.

그가 나의 두 개의 유방 사이에 자지를 넣고 쑤셔 줄 적에는 그의 귀두를 혀로 핥아 주기도 했고 그네를 만들어 태우고 섹스를 하자고 할 경우에도 난 그렇게 그의 요구를 들어 주었다.

그의 요구에 의하여 집에서는 알몸에 에이프런만을 걸치고서 생활을 하게 되었고 그가 원하면 설사 딸 아이가 있어도 난 그의 앞에 무릎을 꿇고서 그의 자지를 빨아 주었다.

그의 요구에 의하여 그가 보는 앞에서 미영이의 보지를 핥아 주기도 했다.

그들이 스와핑 그룹으로 놀러 가던 날에 난 집에 남아 있기로 했다.

우선 짝이 맞지 않은 관계로 난 집에 있어야 했다.

그 날에 난 슈퍼에 많은 물건을 배달을 시켰다.

늦은 시간에 배달을 시킨 물건이 왔다.

배달하는 남자는 대학교에 다니는 아르바이트 학생이었다.

저녁 시간에 배달을 한다는 것이었다.

딸 아이와 함께 있을 적에 몇 번 배달을 시킨 적이 있으나 홀로 있을 적에 시킨 것은 처음이었다.

그 날에 날씨는 몹씨 추웠으나 그가 입은 옷을 가을에 입는 옷이었다.

추위에 떠는 그가 너무나 안스러웠다.

따뜻한 커피라도 한 잔을 주어야 할 것 같았다.

" 커피 한 잔을 하고 갈 시간이 있나요?"

" 추운데 주시면 좋죠...."

그가 이를 드러내고 미소를 짓는다.

난 커피를 두 잔을 만들어 식탁에 올려 놓았다.

그가 앉아 커피를 마시면서 자신의 이야기를 한다.

고아이고 자신의 학비를 벌기 위한 아르바이트라고 했다.

커피를 마시고 일어 나던 그가 갑짜기 쓰러지는 것이었다.

놀란 나는 그를 부축을 하기에 이르렀다.

" 어머!! 왜 이래요?"

" 죄송 합니다. 현기증이......"

" 추위에 긴장을 했던 그가 따뜻한 커피를 마시면서 긴장을 풀자 현기증이 온 것이었다.

난 그 때까지 내가 입고 있던 옷에 신경을 쓰지 않았다.

나의 몸에는 홈 웨어 하나가 전부였던 것으로 그를 부축을 하면서 그의 얼굴에 나의 유방이 뭉개진 것이었다.

나의 몸에 전기가 온다.......

그 날은 그가 그렇게 갔고 난 딸 아이가 없는 틈을 타서 물건을 배달을 시켰고 그가 오면 커피를 마시면서 이런 이야기 저런 이야기를 하게 되었다.

딸 아이가 결혼 기념일을 축하 하기 위하여 몇일간의 여행을 떠난 날에도 난 배달을 시켰다.

그가 왔고 그는 커피를 타는 나의 뒤로 오더니 뒤에서 나를 끌어 안고서는 나의 젖 가슴을 만지는 것이었다.

그러더니 느닷없이 나를 돌려 세워서 나의 입에 키스를 하는 것이었다.

세상에 그렇게 달콤한 입술이 있다는 사실이 너무나 기가 막혔다.

그의 키스에 온 몸이 녹아 나는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키고 말았다.

그의 손이 나의 홈 웨어를 걷어 올리면서 나의 히프에 와 닿는다.

" 아..흑.....아......아....."

헛 신음이 나온다.

" 사랑해요.....순영씨!"

" 안 돼요...난 늙은 여자예요.....민우씨의 엄마뻘이 되는 여자예요.......안 돼요..."

" 나이가 무슨 상관이 있어요...사랑을 하는 데...난 순영이를 사랑해요......"

" 아..아..아...민우씨..아..아..."

민우의 손길에 나의 엉덩이는 점점 흥분을 하고 있었고 나의 보지 역시 흥분을 하기 시작을 했다.

그의 손이 나의 맨 엉덩이를 만질 적마다 나의 입에서는 신음 소리가 흘러 나왔다.

그가 나를 식탁 의자를 잡게 하고서 엎드리게 만들고는 나의 다리를 벌리게 하고는 엉덩이 사이로 자신의 발기된 자지를 넣는다.

이미 충분하게 젖어 있는 나의 보지는 아무런 저항을 하지 못하고 그의 자지를 받아 들이고 만다.

" 아..아..민우씨..아..아.....나..몰라...아..아....."

" 순영이. 사랑해......사랑해..."

" 아..아..난..몰라......요..."

그의 자지가 나의 보지를 박아 대기 시작을 한다.

보지에 불이 나는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킨다.

딸 아이보다도 더 어린 남자에게 보지를 뚫린다고 생각을 하자 나도 모르게 흥분이 도가니로 빠져 버리고 만 것이다.

" 아흑...아..아...아앙...아앙..아...아앙...더 세게....나의 보지를 박아 줘요...민우씨..아..아..사랑해요...."

나는 그를 사랑을 할 것 같았다.

아니 나의 보지를 열어 준 순간부터 그를 사랑하고 있었다.

사랑을 전제로 섹스를 하는 것하고 섹스를 위해 섹스를 하는 것은 많은 차이가 있었다.

나의 경우에는 말이다.

난 그 날에 민우씨의 품에 안겨 여자로써 처음으로 행복하다는 느낌을 가지게 되었다.

" 순영이 젖이 참으로 멋 있어...크고 탐스러워...먹고 싶다는 생각이 처음부터 가지고 있었어....."

" 그래요. 나도 당신이 너무나 멋이 있었어요...내가 젊었으면 프로포즈를 하고 싶을 정도로...."

" 순영아! 우리 같이 살면 안 될까?"

" 안 돼요.....그냥 이렇게 만나요...."

" 다음 주일에 내가 쉬는 데 우리 놀러 갈까?"

" 그래요..그런데 나 같이 늙은 여자하고 데이트를 하면 남들이 흉을 보지 않을 까요?"

" 나만 좋으면 되는 데..상관없어....아마도 아들하고 데이트를 하고 있다고 생각을 할 것 같은 데..하하하......하하하...그래도 난 좋다..."

그 날에 다음 주일에 만나기로 하고서는 민우씨는 돌아 갔다.

나의 생활을 조금씩 달라지고 있었다.

무엇보다도 생기가 넘쳐 있었고 무슨 일을 하든지 즐거움에 차 있었다.

딸 아이는 자신들과의 씹 질로 내가 생기를 찾았다고 생각을 하고는 예전보다도 더 잦은 씹 질을 할 것을 요구를 했고 난 즐거움 마음에 그들의 요구에 따라서 별의 별 체위도 마다하지 않고서 씹 질을 했다.

그리고 민우씨와 만나기로 한 주일이 다가 오고 있는 금요일 저녁에 미영이와 씹 질을 하고 난 뒤에 사위인 진수가 내 방을 찾았다.

언제나 같이 그는 나를 자신의 여자로 생각을 하고 있었다.

들어 와서 나의 침대에 걸쳐 않아서는 나에게

" 순영아! 내 좆을 빨아 주지 않을 래...."

그 말은 나에게 자신의 자지를 빨라고 하는 말보다 나를 더 창녀로 보는 말이라는 것을 난 알고 있었으나 난 그의 요구에 의하여 그의 발 아래에 무릎을 꿇고 앉아서는 딸 아이의 보지에 들어 갔던 그의 자지를 입에 물었다.

" 우리 강아지가 자지를 물었어...어서 빨아 먹어.."

난 그의 자지를 입에 넣고 빨기도 하고 그리고 그의 귀두를 혀로 핥아 주기도 했다.

그러면서 난 내 보지에 손 가락을 넣고서 쑤셔 대고 있었다.

보지 속에서 액이 흘러 나온다.

그가 침대로 누운다. 그리고는 나에게 올라 와서 자신의 자지를 내 보지 속에 넣으라고 명령을 한다.

난 그의 명령에 의하여 내 보지 속에 그의 자지를 넣고서 엉덩방아를 짓기 시작을 하였다.

어느 사이에 그에 의하여 길들여진 나의 육체는 마치 제 주인을 만난 것 같이 자유자재로 움직이고 있었고 움직일 때마다 나의 커다란 두 개의 유방이 출렁거린다.

나의 출렁이는 두 개의 젖을 진수의 손에 의하여 억압이 된다.

진수는 나의 유방을 두 손으로 꽉 움켜 쥔다.

" 아..아..아아..아앙....아앙..아파...살살...해..줘요.."

난 일상적으로는 진수에게 존대를 하지 않는데 이상하게도 그하고 섹스를 할 경우는 여지없이 존칭어를 사용을 하는 것이다.

그도 그런 것이 매우 좋은 것 같았다.

" 우리 같이 살 래?"

내 보지에 자지를 박아 대던 진수가 나의 귀에 대고서 한 말이다.

" 우리 같이 살고 있지 않나요?"

내가 반문을 하자 그는 아주 심각한 어투로 하는 말

" 바보야, 너하고만 살자는 거야..."

" 그럼 미영이는 어떻하고요?"

" 미영이는 새로운 남자를 만나라고 하지...."

"............................"

난 아무런 이야기도 할 수가 없었다.

내가 아무런 말이 없자 그는 나에게 생각을 해 보라고 하고서는 내 보지에서 자지를 꺼내고는 그대로 방을 나간다.

토요일 내내 난 힘이 없었다.

내가 와서 오히려 딸 아이의 행복을 파괴시키는 것은 아닌지.....그것이 두려웠다.

딸 아이가 연지하고 같이 놀라고 해도 난 할 수가 없었다.

연지하고 미영이는 둘이서 서로의 보지를 핥고 인조 자지를 박아대면서 즐거움을 만끽을 해도 난 참가를 할 수가 없었다.

생각 끝에 내린 결론은 민우하고 같이 사는 길뿐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다음 날에 난 아무런 말도 없이 이른 새벽에 집을 나왔고 민우와의 약속장소로 가기 위해 발길을 옮겼다.

청 바지에 파카를 입고 나온 민우는 너무나 늠름한 청년이었다.

우리는 놀이 동산으로 갔다.

겨울이지만 놀이동산에는 많은 사람이 붐비고 있었고 언 발란스인 우리 두 사람은 이방인이 될 수 밖에 없었다.

놀이 동산을 나와 우리는 조용한 교외의 사찰을 찾았다.

겨울이 깊어 가는 사찰에는 눈이 쌓여 있었고 누군가가 만들어 놓은 발 자국만이 우리 두사람을 반겨 주었다.

" 여기는 조용해서 좋아요....안 그래요..민우씨?"

" 그러네...조용하네..."

하고 말을 하더니 나를 끌어 안고서는 키스를 한다.

그에게 입술을 맡기었다.

키스를 끝내고 난 뒤에 난 그에게

" 후회를 하지 않을 자신이 있어요?"

이미 마음을 굳히고 나온 나이기에 그의 의중을 알고 싶었던 것이었다.

" 무엇을.....순영이하고 살림을 차리는 일을 말을 하는 것이라면 난 후회를 하지 않아....."

" 그럼 우리 저 법당에 가서 결혼식을 올려요...그럴 수 있어요.."

" 그럼..가자고..."

그가 앞장을 서서 걸어 가고 난 그의 뒤를 따랐다.

법당의 규모는 그다지 크지 않았고 법당에는 부처님 세 분이 좌정을 하고 있었다.

향을 올리고 나서 난 부처님에게 절을 하였다.

내가 절을 올리자 그도 나를 따라서 절을 올린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서로 마주 보았다.

" 나 차순영은 이 민우씨를 남편으로 섬길 것을 맹세를 하며 아플 때나 힘들 때나 언제든지 남편을 하늘 같이 모실 것을 맹세 합니다..."

" 나 이민우는 차 순영을 아내로 맞이하여 변하지 않고 사랑을 해 줄 것을 맹세 합니다.. 맞 절..."

그는 나에게 한 번을 절을 하고 난 그에게 네 번의 절로 우리들의 부부 의식은 끝이 났다.

절에서 내려 오면서 우리들은 신혼 여행을 가자고 합의를 보았다.

신혼 여행은 나의 집으로 가기로 했다.

난 우선 딸아이에게 내가 돌아 간다고 이야기를 해야 했다.

그이하고는 만나기로 하고서는 우선은 딸 아이 집으로 돌아 왔다.

" 어디를 가면 간다고 해야지..걱정을 했어..."

딸 아이가 핀잔을 준다.

" 미영아! 너에게 할 말이 있어..."

미영이를 내 방으로 오게 하여 난 집으로 돌아 간다고 했다.

갑작스러운 내 이야기가 미영이를 설득을 시킬 수가 없었고 난 민우와의 관계와 오늘 산사에서 결혼을 한 이야기를 모두 해 주었다.

처음에는 수긍을 하지 않았던 미영이도 내 이야기에 진실이 담겨 있는 것을 알고 그렇게 하라고 했다.

" 엄마. 잘 살아...어린 남편일수록 잘 섬겨야 돼.."

" 알았어..그 동안에 고마웠어..넌 내 딸이 아니고 우리는 친구야...그렇치..."

" 맞아..친구...잘 가 엄마..아니 순영아!!"

" 그래.잘 있어..미영아..."

난 그가 나의 마지막 남자이길 간절하게 빌어봅니다.


 

1
로그인 후 평가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2

jujuri님의 댓글

jujuri 2023.03.04 12:59

잘보고갑니다.

변강쇠님의 댓글

스와핑이 좋은가요 전 별로 라고 생각합니다

전체 5,416 건 - 1 페이지
제목
Handy77 772
일재리 856
adg245 1,219
Handy77 2,795
리치07 897
리치07 2,937
Handy77 3,073
대물 5,525
도그파이터 4,164
♡♡연화♡♡ 6,506
리치07 1,153
리치07 858
리치07 1,187
리치07 830
리치07 5,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