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설

엄마, 나, 새엄마

2023.03.24 11:22 25,138 2

본문

zs-2.jpg

내 가슴이 바람으로 가득 차 오른다.

차가운 바람이 불어와 뜨거운 내 가슴을 식혀주면 좋으련만 내 가슴을 식혀줄 바람은 불어올 줄을 모르고.....

줄거리 요약

나는 고등학교 이 학년이다.

엄마와 아빠가 있고, 위로는 누나가 하나 , 그리고 고모도 우리 집에 같이 산다.

아빠는 모 기업체의 부장으로 승진한지 이년 지금은 이사로 승진하기 위해서 밤낮 없이 일을 하시고 계신다.

나의 엄마는 제 작년에 돌아가셨다.

돌아가신 엄마는 나에게 너무나 잘해주셨다.

엄마가 돌아가실 때까지 난 엄마를 사랑했고 엄마도 날 사랑하셨다.

엄마와 나는 비밀이 없었다.

나의 학교생활과 엄마의사생활 그리고 엄마와 나의 신체적인 모든 것을 비밀 없이 지냈다.

엄마의 탐스러운 유방, 쭉 빠진 다리 그 위로 알맞게 살이 오른 허벅지며, 심지어 엄마의 신비에 쌓인 검은 수림과 그리고 수풀을 살며시 열어 재끼면 보이는 예쁜 참조개의 보지까지, 아니 그 조개를 열어 제치면 보이는 피조개의 속살처럼 빨간 보지 속살까지 난 엄마의 깊숙한 그것까지 모르는 게 없었다.

엄마 또한 내가 자위 행위 하는 모습까지 보면서 내 자지를 빨아주었으므로 나의 모든 것을 알고 계셨지만 엄마는 차 사고로 돌아가셨다 .

나와의 즐거움을 함께 하기 위하여 동해로 놀러 갔다 오시면서 차 속에서 서로 즐기다 운전 부주의로 돌아가셨다.

하지만 아무도 그 사실을 모른다.

나와 돌아가신 엄마와의 영원한 비밀이다.

아버지는 돌아가신 엄마의 1주기가 지나고 지금의 새엄마와 결혼하셨다.

엄마와 아빠의 나이 차는 16년이나 차이가 난다.

아빠 사무실에 비서로 일하던 현숙희 누나였다.

누나 남희는 새엄마와의 결혼을 처음에 반대를 했지만 난 처음부터 찬성을 했다.

옛날부터 새엄마는 우리 집에 자주 들랑거렸고 서로간에 모르는 사이도 아니었으며, 결정적으로 아빠는 우리를 보살필 시간이 없었다.

우리에겐 어쩔 수 없는 선택이라 결국 누나도 찬성을 했고 아빠의 결혼을 나중엔 축하해 주었다.

나와 새엄마와의 나이차이는 12년이다.

나는 잘빠진 새엄마의 섹시한 힢을 보면은 자지가 빳빳하게 일어선다.

옛날에 새엄마가 집으로 놀러 올 때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고 오는 모습을 한번씩 보면은 엄마보다 더 섹시하게 느껴졌다.

그런 날 밤이면 난 엄마를 껴 한고 누나를 생각하면서 씹질 을 한 적도 있었던 터라 난 결혼에 적극 찬성을 하였다.

이 이야기는 내가 중학교 일 학년에 입학하면서 시작된다.

물론 나는 초등학교 5학년 때 이미 자위를 하기 시작했고 엄마의 야한 팬티에 그 때부터 사정을 했었지만 그 일은

중간 중간에 회상하면서 쓰기로 하겠다.

1부 엄마와 나

내가 중학교에 입학한지 한 달이 된 어느 토요일이었다.

들에는 꽃들이 피어나고 싱그러움이 천지를 가득 메우려 하는 날 이었지만, 난 방에서 몰래 엄마 팬티와 씨름을 하고있었다.

엄마가 이렇게 야한 팬티를 세탁기에 넣어 둔 날은 전날 밤에 아버지를 유혹 하려한 날이 틀림없다고 난 생각하고 있었다.

하얀 색의 팬티는 엄마의 음부를 겨우 가릴 수 있었고 엉덩이는 가는 줄이 음부를 지나 회음을 거쳐 야누스를 자극하고 지나가는 팬티였는데 앞쪽으로는 레이스가 아름답게 달려 있었다.

엄마의 고고한 얼굴에 이런 팬티를 입는다고 생각하면 나의 자지는 불뚝 뿔뚝 일어서서 내 팬티를 벗어나려 하고 끝내는 자지구멍에서 맑은 물이 내 자지를 적셔 팬티를 끈적끈적하게 만들었다.

난 그런 생각을 하면서 그 날도 내 자지를 만지고 있었다.

엄마의 쭉 빠진 다리가 아빠가 아닌 나를 껴안고 빨간 엄마의 보지가 나의 자지를 감싸 안고 쭉 쭉 빨아 당긴다고 생각하면 나의 단단한 자지는 용트림을 하듯 꿈틀거리며 하얀 물줄기를 뿜어낸다.

정액을 방출하고 기운이 쭉 빠진 나는 나른한 기분을 만끽하면서 이불을 덮고 드러누웠다.

어릴 때 보았던 엄마의 음부 지금도 생각하면 검은 털로 덮여서 보일 듯 말듯 하던 빨간 속살들이 어렴풋이 생각이 났다.

어려서 엄마와 자주 목욕을 했는데 엄마는 그런 나와 스스럼없이 옷을 벗고

나와 목욕을 하였다.

내가 초등학교 4학년까지 집에서 목욕할 때는 엄마와 같이 옷을 벗고 목욕을 하였다.

그런 생각을 하면서 나는 깜빡 잠이 들었는데 어느 순간 썰렁한 기분이 들어서 잠에서 깨어났다.

그런데 그것은 엄마가 나의 이불을 들추고 있는 것이었다.

그리고 나의 자지를 덮고있는 엄마의 야한 팬티를 가만히 들추어내고 있었다.

엄마는 살짝 웃음을 띄우더니 나의 자지를 만져보셨다.

휴! 엄마의 한숨소리가 무척이나 크게 들렸다.

엄마가 이렇게 내방에 들어와서 자신의 팬티를 찾아가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5학년 초등학교를 마칠 때 처음으로 자위를 하였는데 난 얼마 안 가서 엄마의 팬티를 훔치기 시작했고 겨울방학이 끝나기 전 엄마는 내가 자위를 하고있는 것을 알게 되셨다.

그 후로 엄마는 팬티가 없어지면 오늘처럼 내방에 오셔서 팬티를 조용히 가져가셨다.

난 처음에는 미안하고 부끄러웠지만 엄마가 아무 말도 안 하시고 더욱 잘 대해주셔서 차츰 부끄러움도 없어졌고 이제는 엄마의 팬티를 뒤지는 일도 부끄럽지가 않았다.

어떤 때는 엄마가 야한 팬티를 세탁기 위에 올려놓으시는 날도 있는 것 같았다.

난 그러면 엄마의 팬티를 살짝 들 고와서 그런 엄마를 생각하면서 자위를 했다.

엄마는 참으로 도도해 보였다.

엄마의 얼굴에는 근엄함이 보였고 결코 쉽사리 범접할 수 없을 것처럼 보였다.

하지만 엄마는 아버지와 연애를 하는 동안 아버지에게 잘대 해주셨고

잠자리도 결혼 전에 같이했었다고 했다.

엄마는 검은색 나이트 가운을 걸치고 계셨다.

봄인데도 얇은 가운을 걸치고 계셔서 엄마의 속옷이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햇빛을 통해 어렴풋이 보였다.

가운을 통해 보이는 엄마의 몸매는 미스코리아보다 더 예뻤다.

들어갈 곳은 들어가고 나와야 할 것들은 적당히 나와서 여성스러움을 한껏 돋보여 주었다.

그런 엄마가 무명실처럼 보드라운 손으로 내 자지를 살며시 잡더니 이리저리 살펴보신다.

그리고 내 열기가 전해지는지 살짝 놀라면서 흠칫 하더니 자는 모습을 확인하시고는 다시금 가볍게 쥐었다.

그리고 앞뒤로 살살 흔들어 나의 자지를 성나게 만들기 시작하셨다.

난 잠에서 완전히 깨어났고 내 자지는 곧 흥분이 되어 점점 단단해지기 시작했다.

엄마는 살며시 침대 모서리에 풍만한 힢을 걸터앉으면서 나와 등을 지고 계셨다.

그리고는 밤꽃 냄새가 나는 나의 자지를 가까이 하시더니 냄새를 맡아보았다.

그러더니 긴 한숨을 내쉬었다.

그리고 한 손에 쥐고 계시던 엄마의 앙증맞은 팬티를 자신의 얼굴로 가져가더니 엄마의 보지가 닿았던 곳에 코를 대고 눈을 살며시 감으며 고개를 뒤로 제치고 냄새를 맡으셨다.

난 실눈을 뜨고 엄마의 그 모습을 보았다.

검은색 얇은 홈 드레스를 입고 아들의 정액이 묻어 있는 자신의 팬티를 얼굴에 대고 고개를 제치며 냄새를 맡고있는 엄마는 순간 고개를 돌리며 나를 향해 얼굴을 돌리셨다.

난 깜짝 놀라서 눈을 질끈 감았다.

아차! 내 얼굴을 찡그리면 안 되는데.....

난 얼굴을 잠자는 모습처럼 입을 약간 벌리며 눈도 살짝 감았다.

내 얼굴을 바라보던 엄마는 부드러운 미소를 지우시며 고개를 다시금 돌렸다.

그리곤 내 단단한 아들놈을 쓰다듬었다.

한순간 엄마의 몸이 내 허벅지를 향해 움직이는가 싶더니 내 단단한 아들놈에게 키스를 가볍게 한번 또 한번 하시더니 나의 불알을 입으로 살며시 머금고 살살 빨아대셨다.

이게 어찌 된 거지?

엄마가 왜 내 자지와 불알을 키스하고 빨아주는 걸까?

난 의구심이 생겼다.

그런 생각을 하는 중에도 나의 성난 자지는 더 이상 커질 수 없을 정도로 커지고 드디어 작은 구멍에서 투명한 액체가 흐르는 느낌을 받았다.

나의 불알을 살살 빨아대던 엄마가 약간 몸을 움직이는가 싶더니 엉덩이를 살짝 들어올리면서 엄마의 검은색 드레스를 살살 허리위쪽으로 끌어올 기 시작했다.

아주 짧은 시간이었지만 나에겐 무척 흥분되는 시간이었다.

엄마의 허벅지가 보이는가 싶더니 뽀얗고 탐스러운 엄마의 엉덩이가 나의 두 눈에 들어왔다.

엄마의 탐스러운 엉덩이에는 있어야 할 팬티가 보이지 않았다.

근데 엄마의 하얀 손이 움직이고 엉덩이가 더 들어올려지며 몸이 앞쪽으로 숙여지자 팬티가 내 눈에 들어왔다.

내가 갖고 사정을 하던 팬티와 똑같은 팬티를 입고 계셨던 것이었다.

엄마의 입은 이제 나의 단단해져 끄덕끄덕 혼자서 움직이는 자지를 살살 빨아대고 있었다.

그러면서 한 손은 엄마의 음부를 팬티위로 살살 비비면서 만지기 시작했다.

훅! 아! 흐흐흐 흥!

엄마가 자위를 하는 뒷모습을 바라보니 난 점점 흥분이 더해가고 나의 모든 감각은 엄마가 빨아대는 자지 끝 귀두로 몰리기 시작했다.

그런 한순간 엄마의 손은 드디어 팬티를 옆으로 밀어젖히고 보지 털이 수북한 숲을 헤치고 빨간 피조개 빛 속살을 더듬다가 어느 순간 보지의 위쪽 음핵을 살살 돌리면서 만지고 계셨다.

허리위로 말려 올라간 검은 드레스 그리고 하얀 엉덩이에 걸려있는 앙증맞은 작은 팬티를 옆으로 젖히고 검은 숲을 헤쳐 자신의 음부를 아들 앞에서 등지고 만져대는 엄마!

난 순간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드디어 정액을 자지 끝 분출구로 토해내기 위한 용트림을 하기 시작했다.

내 자지를 살살 부드럽게 빨아대던 엄마도 느낌을 알아챈 듯 갑자기 빨아대는 강도를 더하고 한 손은 빠르게 음핵을 만지고 간혹 손가락을 보지에 쑤셔 넣었다.

그때마다 엄마의 힢과 허리 위 몸이 부르르 떨리는 것을 느꼈다.

마침내 내 자지는 정액을 토해내기 시작했다.

난 정말 이렇게 짜릿하게 쾌감을 느껴 본 것이 처음이었다.

그 동안 수많은 자위행위를 하였지만 이런 쾌감은 없었다.

아! 머리 속이 하얗게 되고 정신이 아찔한 것 같았다.

난 쾌감이 주는 정신적 포만감에 가만히 몸을 한번 떨었다.

나른한 기분이 움직이고자 하는 내 몸을 못 움직이게 하는 것 같았다.

난 실눈을 뜨고 엄마를 바라보았다.

엄마는 나의 정액을 입으로 반쯤 받아 마시다가 나머지는 입 밖으로 흘리셨는지 입 언저리와 검은색 드레스옷자락에 정액을 묻히고 계셨다.

그리고 나를 정면으로 바라보면서 팬티를 젖힌 체 보지를 만지며 나의 손을 자신의 허벅지에 대주었다.

난 깜짝 놀라 손을 빼려다가 잠든 척 하려고 하였다.

순간 엄마의 입에서 나를 부르는 소리가 들려다.

난 깜짝 놀랐다.

그만 잠자고 엄마의 보지 좀 만져주지 않을래?

하 흐 흑!

넌 엄마의 이 빨간 보지를 만져보고 싶어 했잖아!

난 너무나 놀랐다.

엄마가 어떻게 내 생각을 다 알고 계실까.

난 더 이상 엄마의 말소리를 듣고 있을 수가 없었다.

난 부끄럽고 흥분되는 복잡 미묘한 생각을 하면서 몸을 일으키려 하였지만 쉽게 일어나지지 않았다.

단지 내 손만이 살살 엄마의 탐스러운 허벅지를 천천히 쓰다듬고 있었으며 점점 위로 향하며 열락에 빠져있는 엄마의 행위에 동조하기 시작했을 뿐이었다.

엄마가 내 손을 잡고 검은 수림으로 인도하자 난 검은 수풀을 손바닥으로 살살 비벼댔다.

숲속에는 옹달샘이 넘쳐흘러 끈적거리는 미끈한 액체가 벌써 수풀을 적셔놓아서 차가운 느낌으로 내 손바닥에 느껴졌고 난 그곳이 어딘지 대충 느끼며 점점 그곳을 중심으로 문지르다가 순간 그곳을 더 느끼기 위하여 손에 힘을 주고 밀었다.

보드라운 그러면서도 끈적거리는 엄마의 음부가 느껴졌다.

대음순이라는 것이겠지 난 속으로 보지의 명칭을 뇌까리며 점점 대담하게 만졌다.

손가락 하나를 대음순을 벌리고 여자의 쾌감이 잘 발달되었다는 공 알을 만졌다.

이곳인가?

난 콩알보다 더 크게 느껴지는 곳을 살살 손가락으로 만졌다.

아~........ 흑, 좋아! 음~ 너무 좋아! 아.......... 흑........

엄마의 비음이 내 귀를 때리며 점점 흥분이 일기 시작했다.

내 고추는 벌써 서서히 일어나기 시작했고 내 몸은 뜨거운 열기에 땀이 흐르기 시작했다.

난 손놀림을 점점 빠르게 하였다.

헉! 너무 좋아,

그래 그렇게! 좀더 깊게

아~ 엄마!

나 몰라!

헉.... 헉...... 헉 !

엄마의 신음소리는 점점 더해지면서 허리를 살살 돌리기 시작하자 탐스런 엄마의 둥근 엉덩이가 출렁거렸다.

난 공 알을 만지다가 물이 주르륵 흘러나오는 보지 속으로 손가락을 넣어보고 싶은 생각에 가운데 손가락을 갑작스럽게 보지 속으로 밀어 넣었다.

헉! 아 ~ 몰라!

아 응~ 응~ 응~

난 신음을 들으며 한없이 부드럽고 젤리보다 더 물컹거리는 엄마의 보지 속에 손가락을 움직였다.

헉! 헉! 이 ~ 나쁜 놈!

널~ 죽일 거야!

허-억~ 엄마! 나.....죽....겠어.

더~ 더........ 움직여 줘!

아~흑...... 나쁜 놈!

엄마의 입은 신음으로 가득 차고 허리는 내 손가락의 움직임에 따라 춤을 추듯 움직였다.

난 더 이상 드러누운 상태를 유지하고 싶지 않았다.

아니 이제는 몸이 내의지대로 움직여주었다.

난 상반신을 일으켜 엄마를 마주보고 앉았다.

그리고 엄마의 유방을 덥석 물었다.

엄마는 그런 나의 머리를 꼭 끌어안았다.

숨이 막혀왔다.

내 입에서도 숨소리가 거칠게 흘러나왔다.

헉 헉 후.....욱! 아............... 엄............마!

첨으로 엄마를 불렀다.

한 손은 여전히 엄마의 끈적거리는 보지 속을 휘젓고 다른 한 손은 탐스럽고 포근한 엉덩이를 끌어안고 엄마의 움직임을 느끼며 난 참을 수 없는 흥분을 느끼며 부르르 떨며 엄마의 요구와 행위에 동조하며 즐기기 시작했다.

흑! 허~억 나쁜 노~옴 아! 나를 이렇게 흥분 시키다니!

넌 ~ 넌 아........흑!

엄마야 ! 흑 허......억

하...........악 헉......... 헉

쭈~걱.....쭉! 쪽! 찔~꺽 찔~꺽!

엄마와 나의 신음,

보지 속을 빠져 나오는 손가락의 마찰음이 방안을 가득 메우고 있었다.

잠시 후 내가 그랬던 것처럼 엄마의 몸이 부르르르 떨리더니 신음이 크게 울리며

엄마가 내 목을 꼭 껴안고 허벅지를 꽉 조이면서 내게 메 달려 왔다.

허 ~ 억, 아~ 아~ 아!

음~ 아! 너무 좋아!

엄마의 눈은 하얗게 탈색되어 감미로운 표정을 하고 있었다.

한참의 시간이 흘러갔다.

난 엄마와 이렇게 된 것이 꿈만 같았다.

우리모자는 한참을 끌어안고서 침대에 누어있었다.

내가 아들과 이렇게 하게 된 것은 내가 오랫동안 남편과의 성생활을 즐기지 못한 탓도 있지만, 아들의 자위행위를 알게 된 뒤로 언젠가 한번 아들과 이렇게 해보고 싶은 생각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난 남편과 아들이 없을 때는 전화 방에 전화를 걸어서 남자를 만나기도 하고 폰섹을 하기도 하였다.

남자와 만나면 그 남자에게 나의 예쁜 보지를 빨게 하였다.

물론 나도 그 남자의 성기를 입으로 빨아주는 오랄 섹스를 해주었다.

하지만 남자의 성기를 내 몸 속에 넣게 하지는 않았다.

내 보지에 두 번째로 들어올 수 있는 자지는 이미 정해져 있기 때문에 난 넣고 싶어도 참았다.

그 두 번째 주인공은 난 내 아들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내 아들이 어서 크기만을 바랬다.

남자들은 내 보지를 빠는 것만으로도 대단한 영광으로 알게 되었다.

내 외모의 살찌지 않은 탄력적인 피부와 몸매는 그들이 결코 쉽게 만질 수 있는 몸도 아닐 뿐더러 나 같은 여자와 그런 행동을 한다는 것이 그들에게는 영광이라는 인식을 심어준 후에 오랄 섹스를 하였기 때문에 그들은 언제나 나의 순종적인 종들로 행동을 했다.

남편이 직장에서 승진을 하기 위해 일에 점점 메 달려가자 나와의 잠자리 횟수는 눈에 뛰게 줄어들었다.

난 그이를 이해하기 위해 여러모로 생각도 하고 다른 소일거리를 찾아보기도 하였다.

그러던 중 눈에 띤 것이 남성 휴게 방에 전화를 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전화도 무료이고 낮선 남자와 통화를 한다는 것이 상당한 쾌감을 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른 남자와 얼굴을 알리지 않고 대화도 하고 장난도 하고......

은근한 호기심에 전화를 하였고 거기서 처음으로 낮선 남자와 폰섹을 하게 되었다.

스스로 혼자 하는 자위보다 다른 남자의 음성을 들으면서 하는 자위는 불륜을 저지르지 않고 하는 것 같아 정신적으로도 안정을 찾을 수 있었다.

하지만 쾌감만은 불륜을 저지르는 듯 크게 다가왔고 전화하는 횟수가 점점 늘어나고 급기야 다른 남자를 만나보고 싶은 맘에 나는 약속을 하고 몰래 만나기 시작했다.

남자들은 나에게 잘 대해주었고 나는 그들과 깊은 관계를 맺기 시작했다.

처음 만난 남자는 대학생이었는데 나의 외모에 반해 공부도 하지 않고 매일 나에게 전화를 하고 만나줄 것을 강요하며 나를 만나면 나와 관계를 맺으려 하였다.

하지만 나는 순간 순간을 재치로 모면했다.

어느 날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며 서로가 흥분을 하고 관계를 맺을 수밖에 없는 일이 벌어지고 어두컴컴한 영화관 뒤에서 학생의 자지를 빨아주고 그와 키스를 하고 나의 보지에 자지가 들어오려는 순간 나는 다시 한번 냉정하게 이성을 찾아 도망치다시피 하여 위험을 모면한 적이 있었다.

나는 냉정 하려고 애썼다.

자신이 즐기되 즐기는 선을 스스로 설정하고 그 선을 지켰다.

나는 그것을 지키며 내가 만나는 남자들에게 나 스스로 만든 법칙을 적용시켰다.

여러 명의 남자들이 나의 빨간 보지를 빨았고 손으로 주물러 댔지만 나는 아직 보지를 벌려주지 않고 오히려 아들과의 만남을 준비하였다.

마침내 어젯밤에 난 아들이 세탁기를 뒤지는 모습을 보고 얼른 야한 속옷으로 갈아입고 폰섹을 한 뒤 내 속옷을 세탁기에 벗어놓았다.

아들은 나의 욕구를 모르는 채 나의 의사대로 내 팬티를 집어갔다.

그리고 침대에 누워 자위를 하는 모습을 나는 몰래 훔쳐보았다.

아들이 나의 이름을 부르며 좃 물을 내 하얀 팬티에 쌀 때 나는 흥분을 하여 내 손가락을 보지 깊숙이 넣어 보지 물이 내 손가락을 흥건히 적시도로 흔들었던 기억이 났다.

엄마와 나의 관계는 그렇게 시작되었다.

엄마는 그날이후 나의 방에 자주 놀러 오게 되었다.

엄마가 놀러 올 때는 긴 잠옷에 안에는 티 팬티를 입고 부라는 젖 무덤을 떠받치는 야한 차림을 왔다.

잠옷을 입은 엄마의 모습은 옷을 벗은 상태보다 더 유혹적이었다.

우리는 그 상태를 즐겼으며 엄마의 잠옷은 항상 허리위로 올라가서 내 굳건한 물건을 받은 후에 우리의 장난은 끝이 났다.

집에서만 이어지던 우리의 장난은 서서히 새로운 즐거움을 찾기에 이르렀고

마침내 우리는 밖에서 스릴을 즐기기 위하여 버스와 전철을 이용하거나

백화점과 영화관에 그리고 등산과 낚시 등을 하면서도 스릴을 즐기며

섹스를 하기에 이르렀다.

난 차를 타면 항상 엄마의 음습한 보지를 만지는 일에 열중했고 엄마는 운전에 방해가 되지 않는 한도에서 보지를 벌려주었다.

난 특히 차 안에서의 섹스를 좋아했다.

엄마는 차 안이 불편하다고 했지만 난 작은 공간에서 즐기는 섹스가 무척이나 흥분되고 엄마의 불안해 하는 모습이 너무나 귀엽게 느껴졌다.

차를 타고 시동을 걸면 난 안전벨트를 엄마에게 메어주면서 키스를 했다.

그리고 한 손은 엄마의 사타구니를 만지면 엄마는 살며시 사타구니를 벌리고 그때부터 나의 손장난은 시작되었다 .

청바지를 입은 엄마의 허벅지 위쪽은 탱탱하고 탄력이 있었다.

특히 사타구니는 보지가 툭! 튀어나올 정도로 옷을 끼워 입는 통에 그 촉감은 너무나 좋았다.

엄마의 사타구니는 10분도 못되어 흥분으로 인하여 젖어왔고 난 그런 상태가 되면 청바지 의 자크를 열고 작은 팬티 안에 손을 넣고 흥건히 젖은 보지를 만졌다.

그런 상태가 되면 운전하기 힘든 엄마는 차를 도로 옆으로 주차 시키고 다리를 쫙 벌리고 내가 해주는 자위 행위에 오르가즘을 느낄 때까지 나의 손장난에 의한 섹스를 즐겼다.

빨간 보지에서 두툼한 둔덕으로 하얀 물을 토해낼 때 난 얼른 보지에 입을 대고 그 주변을 핥아대면 엄마의 몸은 부들거리며 경련을 일으켰다.

백화점에서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가면서 엄마의 힢에 손을 대고 가는 것은 예사였다.

난 남의 눈을 의식하지 않고 엄마의 몸을 만졌으며 엄마는 그런 나의 손 맛을 즐겼다.

옷을 살 때면 탈의장에 들어가 엄마의 예쁘고 윤기 나는 허벅지와 뜨거운 열기를 내뿜는 보지를 손으로 주물러 주다

흥분이 되면 나의 성난 물건을 엄마의 쩍 벌어진 보지에 대고 나의 물건을 밀어 넣고 흔들어댔다.

한번은 매장의 아가씨가 우리의 섹스장면을 보고 깜짝 놀라 얼굴을 붉히는 장면을 보고, 난 엄마의 귀에 대고 아가씨 얘기를 하였더니 엄마는 더욱 흥분하여 보지에서 다른 날보다 더 많은 물이 흘러 내렸다.

난 백화점 매장을 나오기 전에 그 아가씨의 힢을 슬쩍 만져주었다.

그러지 그 아가씨는 움찔 놀라며 가만히 있었다.

난 용기를 내어 그 아가씨의 유니폼치마를 슬쩍 들어올리고 그녀의 보지를 만져 보았다.

그러자 아가씨의 팬티는 흥분을 하여 보지 물이 적셔있었다.

난 아가씨의 보지에 손가락을 넣어 몇 번 흔들어 주었다.

아가씨는 매장의 옷걸이를 잡고 가만히 있었다.

난 그 아가씨가 흥분을 하자 가만히 탈의실로 가자고 귀에 대고 말하고 잠시 후 나와 아가씨는 탈의실에서 진한 사랑을 나누었다.

그녀의 팬티를 벗기자 그녀의 허벅지에는 보지 물이 흘러내리고 있었으며 난 허리를 숙여 그녀의 허벅지를 살살 핥아 주었다.

그러자 그녀는 다리를 벌려 내가 그녀의 보지를 빨기 좋도록 다리를 벌려주었고 난 혀를 뾰족이 하여 그녀의 보지를 찔러 주었다.

그녀는 곧 흥분하여 나의 얼굴에 그녀의 음수를 흘러 내렸다.

난 그녀의 보지를 깨끗이 빨아주었고 그녀는 다시금 흥분을 하기 시작했다.

난 성난 나의 굵은 자지를 그녀의 보지에 깊숙이 찔러 넣어 흔들어 주었다.

그녀는 엉덩이를 흔들며 나의 행위에 동조하였으며 난 그녀의 허리를 잡고 나의 자지를 그녀의 자궁 깊숙이 찔러 넣어 그녀의 보지에 나의 뜨거운 정액을 뿌려댔다.

나와 그녀가 탈의실에서 나오자 엄마의 얼굴은 나를 곱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며 매장의 아가씨를 째려보고 있었다.

나 웃음이 나왔지만 모르는 채 가만히 있었다.

엄마의 행동은 질투 그 자체였다

차 안에서 난 엄마의 질투에 찬 투정을 받아야 했다.

엄마의 운전은 난폭했고 내가 엄마의 허벅지를 만지려 하면 손으로 거부의 행동을 보였다.

그날 난 집에 돌아와 세시간을 엄마에게 봉사했다.

그리고 겨우 엄마를 진정시킬 수 있었다.

엄마에게 안마를 해주었다.

엄마는 안마를 받지 않겠다고 했지만 난 엄마를 침대에 겨우 눕히고 엄마의 옷을 하나하나 벗겼다.

앙탈을 부리는 엄마가 너무나 귀여웠다.

엄마 내가 잘해줄게 제발 가만이 있어요.

흥 아까 그년 한 테나 가보시지~

엄마의 늙은 몸이 뭐가 필요해~

아냐 엄마의 몸은 아까 아가씨보다 더 예뻐 난 단지 엄마가 날 사랑하는지 확인하고 싶었을 뿐 야

엄마는 내 맘을 너무나 몰라준다. 그러지 말고 이 아들의 최상의 서비스를 한번 받아봐요~

싫어~ 난 싫단 말야~ 몰라 몰라~ 네가 미워 죽겠어~

엄마의 흐느낌이 들렸다.

난 얼른 그런 엄마의 입술에 내 입술을 포개었다.

그리고 입을 벌려 나의 혀를 넣었다.

그러자 엄마는 마지못해 입을 벌리고 나의 혀를 맞이했다.

읍 ~ 으 읍 아 흡~ 쭈~ 욱

헉~ 헉~ 아음~ 읍 쪼~ 옥 쪽 쪽~

난 키스를 하며 엄마의 미니스커트를 걷어올려 앙증맞은 엄마의 팬티위로 엄마의 음부를

마사지 하듯이 만져주었다.

그러자 엄마의 다리가 서서히 벌어지고 나의 손 맛을 즐기기 시작했다.

난 서서히 엄마의 팬티를 옆으로 제치고 엄마의 보지 속에 나의 손가락을 밀어넣었다.

미끈덩한 음습한 보지에서는 벌써 음수가 흐르고있었다.

난 손가락을 부드럽게 위아래로 쑤셔넣었다.

그러자 키스를 하던 엄마의 입에서 드디어 신음이 흘러나왔다.

그리고 숨이 가빠오자 입술을 열어 깊은 숨을 몰아 쉬었다.

헉 헉 ~ 학 ~ 하~악 좋아~ 넌 날 미치게 한다.

이 나쁜 놈 너… 너는 나를 엄마를……

이렇게… 미치게… 하면…서 그게 좋았단 말야~ 응!

엄마 미안해 다시는 안 그럴게

엄마 좋아~

난 엄마의 보지를 이렇게 쑤시는 것이 느낌이 너무 좋아 ~

그러면서 서서히 팬티를 내렸다.

그리고 잠시 후 엄마를 알몸으로 만들고 정성껏 안마를 해주었다.

목을 엄지와 중지로 서서히 누르다가 손을 어깨로 그리고 허리로 내려가면서 성감을 자극하는 마사지를 하였다.

히프를 비비듯이 쓸어주다가 허벅지 안쪽을 비벼주었다.

엄마는 자연스레 허벅지를 벌리고 난 손을 엄마의 항문과 보지 사이인 희음 부분을 중점으로 마사지하였다.

하~윽! 흐…윽~ 드디어 보지에서는 물이 쉴새 없이 흘러내린다.

난 그 모습을 보다가 내 긴 혀로 엄마의 보지를 빨아댔다.

쯔읍~ 쩝 쭈욱~ 쩝쩝~

헉~ 헉 ~ 아응~ 난 몰라~ 나 미쳐 자기야~

헉 헉~ 쯔~읍 쭉 쭉~

엄마보지는 너무 예뻐!

보짓 물도 맛있고.

몰라 자기야~ 응 응~ 나 미치겠어~

그만 빨아 나 되려고 해~

엄마 싸고싶음 싸~

나 엄마보지 물 마시고싶어 내입에 질펀하게 싸줘~

아잉 자기야 ~ 부끄럽단 말야~

고만해~ 학 학~ 허~ 억 나…… 나온단 말야

마셔줘~ 자기야~ 아흑~ 아~ 응 응 ………

질펀하게 싼 엄마의 보짓물을 난 갈증이 난 것처럼 쭉 쭉 마셔댔다.

엄마는 기분이 좋은듯 축 늘어져 있었다.

난 다시금 혀를 이용하여 엄마의 몸을 살살 마사지해댔다.


 

1
로그인 후 평가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2

변강쇠님의 댓글

새엄마 예기는 초반에 조금 나오더니
친엄마 예기로 끝을 맺는군요(이미 죽은 사람의 예기를 않는게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개인적인 바램 이였어요
후편이 있을까요?

songey님의 댓글

songey 2023.07.20 13:47

매장 여직원 꼬셔 박은 오래전 내 경험, 예서 글로도 접하니 넘 흥분되네..

전체 5,369 건 - 1 페이지
제목
Pthose23 2,829
리치07 761
리치07 413
리치07 639
리치07 917
리치07 2,674
♡♡연화♡♡ 6,027
리치07 1,699
리치07 969
리치07 900
리치07 1,194
그리너리 6,026
그랑프라스 656
늙은할배 4,412
늙은할배 3,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