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설

아버지와 나 2

2023.03.25 11:23 15,708 2

본문

zs-11.jpg

폭신폭신한 침대 속으로 들어간 나는 결렬한 욕구를 꾹 참고 있다. 저 잊을 수 없는 쾌감을 내 육체가 갈망하여 욱신거리고 있기 때문이다.

억제하려고 하면 할수록 그에 거역하려는 듯이 하반신이 뜨거워지는 것이다.

오늘밤도 나는 그 꺼림칙한 쾌락을 찾아서 아버지의 침실로 발을 옮겨, 살며시 문을 열어 살금살금 다가가서 아버지가 자고 있는 침대 속으로 들어갔다.

"아아, 지수야, 안돼.........."

아버지는 숨죽인 목소리로 나를 나무라지만 그것은 본심이 아닐 것이다.

아버지는 친딸인 나와 남들이 손가락질하는 꺼림칙한 관계를 갖게 된 것에 대해 부친으로서 죄의식을 느끼고 있는 것이다. 그래도 나와의 달콤한 관계는 아마 마약처럼 그만둘 수 없는 꺼림칙한 매력처럼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아버지의 말에는 개의치 않고 나는 네글리제를 벗었다. 그리고 아버지의 몸을 손가락으로 가볍게 마사지하기 시작하자 사타구니의 고기 막대기가 당장에 부풀어오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아버지의 잠옷을 벗기고 나는 그 몸 위로 뒤로 돌아 올라탔다. 한 쪽 손을 발기되어 뿔뚝뿔뚝 숨쉬고 있는 육봉 밑으로 손을 받쳐서 귀두를 내 바기나에 댔다.

꿀물에 흠뻑 젖어서 널름거리고 있는 내 바기나에 아버지의 늠름한 육봉을 밀어 넣는다.

촉촉이 젖어 있는 바기나로 육봉을 물고 그것이 서서히 질 벽을 가르며 삽입됨에 따라 그 마찰 감에 나는 저도 모르게, "아, 아아, 너무 좋아요, 아빠........." 하고 쾌감에 사로잡힌 신음 소리가 내 l입에서 새 나왔다.

지금의 나로서 이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고 있는 아버지............ 그 아버지의 거대한 고기 막대기가 내 몸속 깊숙이 들어오는 그 음란한 모습의 밑을 보자, 더욱 고조되었다.

굵고 용맹하고, 늠름한 육봉이 질 깊숙이 들어와서 자궁 선단에 닿을 정도로 귀두가 까칠까칠한 질 벽을 마찰하고 있다.

"아이, 좋아. 아빠..........너무 좋아요...................너무 굵어서 나 죽을 것 같아.............아아, 아빠........."

너무나 치닫는 쾌감에 나는 무의식중에 허리를 들어 움직인다. 그리고 더욱 짙은 쾌감을 느낄 수 있도록 다시 마찰하는 것이었다.

나의 움직임에 맞추려는 듯이 아버지는 "지수야, 아아, 너무 좋다............아아, 지수야.........."하고 신음하면서 큰손으로 내 허리를 꼭 받쳐서 힘껏 아래위로 그리고 좌우로 흔들면서 넣었다, 뺏다 격렬하게 스트로크 하는 것이었다.

"앗, 아빠.............좋아, 아아..........나 어떡해 아빠...........아아."

나는 정신없이 큰소리로 외쳐대며 몇 번이고 쾌락의 수렁에서 괴로워 몸부림쳤다. 그 동안 아버지는 자못 사랑스러운 듯이 손으로 내 전신을 구석구석까지 어루만져 준다.

그 애무로 나는 쾌감이 점점 고조되고, 젖어서 착 달라붙은 꽃잎을 아버지의 불두덩에 철썩철썩 밀어붙이는 것이었다.

아버지는 내 행위에 장단맞춰 주려는 듯이 천천히 한쪽 손을 아래로 돌려서 내 비너스의 풀숲을 손가락으로 쓰다듬으며 양쪽으로 가르는 것이었다.

나는 모두 아버지 하는 대로 내맡겼다.

멋지게 크리토리스를 애무하고 있는 아버지의 자극에 나는 더욱더 흥분되면서 서로 정면으로 달아와 아버지의 입술을 빨았다.

세상 체면 따위는 완전히 잊어버리고 아버지와 그 딸은 서로 빨고, 핥고, 격렬한 팍스와 서로 육체를 밀착시켜 비벼대고, 미친 듯이 음란한 음욕에 취해 있었다.

"오오, 나의 사랑스런 지수야........."하고 아버지가 말한다. 나는 그에 답하여 "사랑해요, 아빠. 더 힘껏 깊이 넣어 줘."

헛소리처럼 되풀이하고 있는 사이에 아버지의 육봉은 더욱 커져서 사나워지는 것 같았다.

그러자 아버지는 자신의 허리를 약간 띄우고 자신의 귀두 부분을 바기나에 끼워 힘껏 밀고 들어왔다.

"앗, 아앙............아빠.............나, 나 너무 좋아.........."

내 질 구에서 뺏을 때는 그야말로 펑하는 소리가 날 정도로 그것은 꽉 끼여 있었다.

핑크빛 꽃잎을 다시 밀고 들어오는 아버지의 단단하고 굵은 고기 막대기는 나의 점액이 듬뿍 묻어 있을 것이다. 그것이 단숨에 밀고 들어올 때 그 뜨거운 쾌감에 나는 견달 수 없어 밀어내려고 했다.

"아아앗.........안 돼...........아아, 아빠, 아 죽겠어........아아........."

찰싹 눌려 있는 미끈미끈한 두장의 고기조각은 아버지의 육봉을 꽉 물고 쾌감에 부르르 떨며 필사적으로 꽉 조이려 하고 있다.

"오오, 지수야............왜 이렇게 잘하니, 아아.............너무 좋다........."

육봉이 보지 속으로 들어갔다 나왔다 할 때마다 서로가 힘껏 허리를 움직여서 숨을 거칠게 쉬며 치모가 닳아 없어지지 않을까 할 정도로 강렬한 씹을 하고 있는 겁니다.

아버지의 굵은 팔이 일단 내 몸을 힘껏 껴안았을 때 꽃잎을 중심으로 쾌감의 경련이 일어났다.

"아앗, 앗...............나, 나, 나와...............아, 아, 빠..............으으윽........."

동시에 나는 보지를 아버지의 사타구니 사이에 밀어붙이며 눈 깜박하는 사이에 오르가즘에 올랐다.


 

1
로그인 후 평가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2

변강쇠님의 댓글

아버지와의 근친 멋지네요

개선장군님의 댓글

바로 이런것이 인생이다 남자와 여자는 나이와도 신분과도 가족도 친인척도 따지도 계산하기전에 맘이통하고 몸이 결합되면 신비의체험을한다 예쁜 딸의보지에 아빠의 육봉이 미련없이 거침도 없이 힘자랑 하듯이 드나들면서 박아대고 딸은 가랭이를 힘껏 벌려서 그 아빠의 육봉을 원없이 받아주면서 짜릿함과 황홀함을 맘껏 느끼면서 몽롱한 정신으로 내 뱃는 야하고 음심이 가득한 패설의 비명을 질러가면서 하는 이 사랑 넘치는  부녀의 씨 ㅂ부녀의빠구리 부녀의 성관계를 누가 이 멋지고 아름다운 아빠와 딸의 최고의 ,love sex 를 막거나 방해할 건가 정말 이들은 멋진씨 ㅂ 을 하고있네요

전체 5,369 건 - 1 페이지
제목
Pthose23 2,876
리치07 773
리치07 419
리치07 649
리치07 929
리치07 2,707
♡♡연화♡♡ 6,046
리치07 1,701
리치07 972
리치07 902
리치07 1,196
그리너리 6,047
그랑프라스 664
늙은할배 4,423
늙은할배 3,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