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설

목욕시간

2023.06.09 09:52 21,507 0

본문

qe-221.jpg

내가 그녀의 엄마와 재혼을 했을 때 리사는 여덟살이었다.

우리는 곧 새로운 집을 얻어 이사를 해왔고, 새로운 생활이 시작되었다.

리사, 처음에 그녀는 자신의 어머니를 보호하려는 마음이 지극했는데 특히 격렬한 말다툼 끝에 자신의 엄마에게 손찌검을 하려는 자신의 친아빠에게 대들기까지 하던 무서운 아이었다.

그 모든 일들은 시간이 흐르자 아련한 기억속으로 모두 사라졌고, 이제 우리는 평범한 가정으로 안착이 되었다.

리사와 나는 이년이 지나자 매우 가까워지게 되었다.

그 사이에 그녀의 엄마는 병을 얻었고, 따라서 그녀는 약을 먹고 자거나 집안일을 돌보는 것으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

리사는 이제 열살이 되었는데 나하고 레슬링을 하면서 놀만큼 자라났다.

가끔씩 그녀는 빌어먹게도 나를 자신의 목욕시중을 드는 노예로 만들었는데 솔직하게 말하자면 나도 그것을 즐기고 있었다.

그녀는 나를 능가하는 감각적인 힘을 가진 것처럼 보였다.

어느날 저녁 그녀는 자신의 욕실안으로 나를 불러 자신을 씻겨달라고 요구해왔다.

내가 욕실안으로 들어갔을 때 그녀는 욕조안에 누워있었는데 그녀의 가느다란 몸은 물속에 잠겨져 있었고, 조그만 젖가슴은 물밖으로 뽀족하게 솟아나와 있었으며 나를 괴롭히는 그녀는 털없는 보지는 나의 코앞의 물속에 잠겨져 있었다.

리사는 자신의 몸을 응시하는 나를 쳐다보았다.

그녀는 자신의 몸을 가릴 어떠한 조치도 하지 않았고, 그 대신 자신의 다리를 천천히 열었다 닫었다하는 것이었다.

나의 자지가 살아나며 꿈틀거리기 시작하자 나는 그것을 감추기위해서 욕실바닥에 무릎을 꿇어야 했다.

비누를 손에 들고 그녀의 아랫배에 문지르기 시작하자 그녀는 나에게 미소를 지었다.

"으음......좋아."

나의 손이 그녀의 아랫배를 문지르며 피부를 마찰시키면서 손가락의 일부가 자신의 벌거숭이 보지둔덕을 스치기 시작하자 그녀는 애타는 듯한 응얼거림을 나타냈다.

나의 자지는 이미 단단하게 발기되었기에 하체를 욕조측면에 바싹 붙였는데 리사가 손을 올려 나의 어깨를 만졌다.

이제 나는 손을 위로 올려 그녀의 작은 젖가슴에 비누를 칠하기 시작했는데 주로 그녀의 젖꼭지위에 오래도록 머물렀다.

리사는 다시 탄식을 했는데 그것을 보며 나는 생각했다.

'더 이상 진행하면 그녀가 비명을 지르거나 아니면 내가 폭발하게 될거야.'

지금 내가 가장 원하는 것은 바지속에서 자지를 꺼낸 후 리사의 털없는 보지를 빨면서 그녀에게 나의 자지를 어떻게 빨아야 하는지 가르치는 것이었다.

그러나 그것을 참기로 했다.

일부러 그녀의 보지를 씻는 것을 회피해가며 그녀의 몸을 씻었는데 만일 내가 그녀의 클리토리스를 문지르게 된다면 틀림없이

큰일이 벌어질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더 이상 씻기가 어려워 내가 일어서며 리사에게 목욕이 끝났다고 말하자 그녀는 조금 실망한 듯이 나를 쳐다보는 것이었다.

내가 문밖으로 걸어나가려고하자 그녀가 일어나 자신의 허리에 양손을 짚으며 말했다.

"헤이! 아직 당신의 일이 완전히 끝나지 않았어요!"

그순간 나는 등뒤에 있는 그녀에게 꼼짝하지 못했다.

젠장, 내가 지금 몸을 돌린다면 그녀는 틀림없이 나의 발기된 바지 앞섬을 보게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제 나의 몸을 말려줘야지요! 어서 나에게 타월을 갖다줘요."

그녀를 향해 내가 몸을 돌리자 그녀의 눈이 나의 얼굴에서 곧장 나의 부푼 바지위로 내려갔다.

리사를 미소를 지으며 욕조에서 걸어나왔는데 양손을 들어올리며 자신의 다리를 벌리는 것이 아닌가?

맙소사, 그녀는 먹기에 충분해 보였다.

나는 타월을 가지고 그녀의 앞에 서서 그녀의 가느다란 몸을 닦기 시작했다.

그녀의 다리를 닦기위해서 무릎을 꿇었는데 그녀의 복부를 닦고 그녀의 사타구니로 접근할 때에는 학질에 걸린 것처럼 나의 손이 떨게 되었다.

곧 나의 눈은 그녀의 아름다운 보지위에 고정되었다.

그러나 한순간 그녀가 몸을 돌려 등을 닦도록 만들었다.

리사에게 약간 두려움을 느낀 나는 등르 닦아준 후 타월을 벽에 걸며 닦는 일을 끝내고자 했다.

"아직 다 않끝났어요. 당신은 나의 보지를 씻겨야 하고 그것을 말려줘야되요!"

그말을 듣는 순간 나의 자지는 바지속에서 아우성을 쳤고, 나는 다시 그녀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그러자 리사는 자부하듯이 자신의 다리를 크게 벌리더니 자신의 조그만 엉덩이를 마치 나에게 박아달라는 식으로 나에게 내밀었다.

"그 아래는 닦을 수 있잖아?"

"못해요! 당신이 시작했으니 당신이 끝내야죠!"

리사는 나를 호색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었기에 이러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것이다.

그녀가 나를 몹시도 호색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나는 도저히 그 상황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나는 그녀의 요구대로 해주기로 결심했다.

비누를 가져와서 그것을 손에 칠해 두터운 거품을 만들었다.

나는 그녀의 뒤에 서게 되었는데 그녀의 부드럽고 싱싱한 보지로부터 조금 떨어진 곳에서 나의 자지가 껄덕거리고 있었다.

그녀의 부드러운 피부를 향해 손을 뻗어 이제는 그녀의 맨들맨들한 보지를 손으로 문지르게 되었다.

맙소사, 나는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도저히 믿고싶지 않았다.

꿈이 현실로 다가선 것이다.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느끼지도 못했고, 그녀의 보지에서 손을 떼는 순간 나의 아려오는 음낭을 완화시키기 위해서 화장실로 달려가서 자위를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다.

이제 리사는 자신을 다시 만져달라고 요구했다.

나는 다시 긴장으로 떠는 손을 아래로 뻗어 그녀의 작은 엉덩이에 비누칠을 하기 시작했다.

"아래쪽."

"알았어."

초조하게 대답하며 손을 아래로 내려가서는 그녀의 사타구니로 들어갔는데 그녀의 보지언저리에 손이 닿게 되었다.

그러자 리사가 불안정하게 발꿈치를 들어올렸고, 따라서 그녀의 알몸이 나를 향해서 쓰러지는 것이었다.

한순간 그녀는 호흡을 멈추었는데 곧 평정을 되찾았고, 어깨 너머로 고개를 돌려 나를 보더니 부드럽게 미소를 지는 것이었다.

나의 오른손이 그녀의 엉덩이위로 이동하여 천천히 그녀의 주름진 항문쪽으로 비누를 칠해가며 흔적을 남겼다.

그리고 점잖게 그녀의 항문근처를 손가락으로 매만지며 천천히 그녀의 보지쪽으로 이동해갔다.

이제 리사는 완전히 뜨거워져 있었다.

내가 다시 자신의 보지를 애무하며 비누칠을 하게되자 그녀는 숨을 껄떡거리며 넘기기 시작했고, 손바닥으로 보지를 덮은 후

가운데 손가락으로 갈라진 계곡을 따라가다가 항문으로 다시 접근했는데 이번에는 그녀의 보지와 항문을 동시에 눌러댔기에

리사는 충분한 쾌감을 느낄 수 있었을 것이다.

그녀는 경험하고 있는 감각적인 느낌을 잃어 버린 체 꼼짝 하지 않고 그렇게 나에게 몸을 맡겨왔다.

차가운 물을 조금 떠서 그녀의 엉덩이와 김이나는 보지위에 그것을 뿌렸다.

그러자 그녀가 펄쩍 뛰며 짹짹거렸다.

"이런 멍충이!"

그녀의 지독한 말을 듣게되자 나는 조금 충격을 받았다.

곧 그녀는 킬킬대더니 물을 떠서 나에게 끼언는 것이었다.

"이제 끝내도록 해요!"

그녀가 강력하게 요구했다.

이말은 이제 그녀의 젖은 사타구니를 건조시키라는 뜻이라고 생각했지만 한순간 나는 그녀가 이제 자신에게 박아달라는 뜻으로 상상하게 되었다.

리사는 몸을 돌린 후 엉덩이로부터 흘러내린 물로 젖은 자신의 털없는 보지를 나에게로 향한 자세를 취했다.

나는 그녀의 엉덩이를 타월로 닦은 후 그녀의 보지로 타월를 가져가서 비벼댔다.

그녀를 완벽하게 닦지 못한 나는 그녀의 뒤에서 무릎을 꿇었다.

맙소사, 이제 그녀의 보지는 바로 나의 눈앞에 있게 되었다.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던 나는 앞으로 고개를 숙여 그녀의 작은 엉덩이에 키스를 하였고, 곧이어 나의 입술은 그녀의 항문으로

접근하여 외곽을 함아대기 시작했다.

그러자 리사는 끙끙거리며 나의 얼굴에 엉덩이를 내밀어 댔다.

"핱아줘요, 아빠..."

그녀의 애원은 너무 늦었다.

나는 이미 핱고 있었기에.....

나의 혀가 그녀의 항문에서부터 그녀의 달콤한 보지까지 함으며 지나갔고, 그녀의 애액은 나의 미각을 더욱 돋구며 더욱 마시고 싶도록 만들었다.

나의 혀가 그녀의 클리토리스를 찾은 후 그것을 입으로 빨기 시작하자 그녀는 몸을 부들부들 떨어댔다.

나의 코는 그녀의 항문를 누르고 있었고, 나의 혀는 그녀의 질속에서 흘러나오는 처녀쥬스를 찾기위해서 그녀의 보지속을 탐색했다.

그녀의 뜨거운 질속으로 나의 혀가 들어가 더듬어대자 그녀의 보지가 나의 혀를 조여왔다.

리사가 나의 얼굴에 자신의 사타구니를 비벼대는 동안 나의 손은 바지속의 자지를 꺼내 그것을 스트로킹하기 시작했다.

그녀의 애액과 나의 침이 섞여 그녀의 털없는 보지를 매끄럽게 만들었다.

나는 혀를 계속해서 그녀의 질속으로 찔러 넣으며 그녀가 오르가즘에 이르도록 몰고갔다.

한순간 그녀의 몸이 경직되었고, 연속적으로 경련을 일으키며 그녀는 나의 입속에 사정을 하기 시작했다.

나는 그녀의 작은 히프를 움켜쥐고 나의 얼굴에서 그녀의 엉덩이가 떠나가지 못하게 만들었다.

그녀가 첫 번째 절정에 파묻혀있는 동안에도 나의 혀는 여전히 그녀의 질속에 들어가 있었다.

내가 그녀에게서 떨어져 나가자 그녀는 힘겨운 호흡을 하며 축 늘어졌다.

반사적으로 나의 눈이 욕실안에 있는 거울을 향했다.

나의 얼굴은 그녀의 보지쥬스로 젖어있었다.

'젠장, 이것이 무슨 일이지? 내가 의붓딸을 싸게 만들었나?'

시선을 아래로 내려보니 나의 단단해져 껄떡거리는 자지가 그녀의 몸에 닿아있는 것이 보였다.

나는 자지를 쥐고 조금 스트로킹을 한 후 그녀의 매끄러운 보지위에 귀두를 문질러댔다.

그러자 리사는 자신의 감각적인 클리토리스를 나의 자지에게 문질러대는 것이었다.

나는 조금 더 그녀의 보지에 문질러대다가 곧 그녀의 작은 구멍속에 그것을 넣어갔다.

그것은 너무 컸다!

나의 자지는 너무 컸기에 그녀의 작은 구멍속에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하지 않았다.

리사는 이것을 깨달았는지 아무말없이 몸을 돌려 나의 앞에 무릎을 꿇은 후 나의 살기둥을 핱기 시작했다.

"이제 나의 입속에 싸세요, 아빠"

그렇게 말하고 그녀는 나의 껄떡대는 자지를 빨고 핱아댔다.

나에게는 어떠한 설득력도 필요하지 않았다.

나는 곧 그안에 사정할 준비가 되어있었다.

리사는 입술사이에 나의 귀두를 물은 후 혀로 나의 심홍색 귀두를 괴롭히기 시작했는데 걸물을 핱아대며 거품을 형성시켰다.

누구인가 붉은 깃발을 들고 흔드는 사람에게 황소가 덤벼들 듯이 그녀는 빠르게 그것을 해나갔다.

그녀는 최선을 다해서 자신의 입속에 나의 자지를 삼키더니 얼굴을 전후로 움직이며 나의 살기둥위로 입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리사는 나의 자지를 한 손으로 붙잡은 체 빨고 있었는데 다른 손으로는 자신의 갈망하는 보지를 비벼댔다.

이것은 나를 더욱 호색하게 만들었다.

나의 음낭은 아려왔고, 나의 자지는 보다 단단하게 커졌다.

리사의 뒷통수를 손으로 붙든 나는 열살짜리 그녀의 입속에 나의 자지를 찔러대기 시작했다.

내가 사정하기 전에 리사는 오르가즘에 도달했다.

그녀는 재빨리 손을 바꾸더니 손가락에 묻어있는 자신의 씹물을 빨아먹었다.

잠시 후 나의 무릎이 꺽이고, 나의 눈은 초점을 잃었다.

그리고 갑작스럽게 나의 자지끝에서 정액이 터져 리사의 입속으로 나의 뜨거운 정액이 날아갔다.

리사는 처음 분출된 정액을 무사히 받아 목구멍 너머로 넘겼지만 그 다음부터는 그녀의 입으로 들어가지 못하고 그녀의 가슴을 적시게 되었다.

나는 이번 사정으로 그녀에게 완전히 굴복당했다.

나는 그녀를 들어올려 우리의 혀가 함께 춤추는 진한 키스를 나누었다.

우리의 침은 우리의 사랑쥬스와 섞이게 되어 서로의 목구멍으로 넘어갔다.

그녀는 손을 아래로 뻗어 정액에 젖은 나의 자지를 자신의 부어오른 보지위에 문지른 후 나의 허리에 자신의 다리를 감아 우리의 생식기가 함께 짖눌리게 만들었다.

우리는 다시 키스를 하였고, 잠시 후 욕실에서 나왔다.

그 후로 이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

리사와 나는 거의 이년동안 관계를 가져왔는데 그렇더라도 나는 여전히 아내를 사랑한다.

그녀의 딸은 여전히 나에게 최고로 좋은 펠라치오 파트너였다.

이제 열두살이 된 그녀의 멋진 털없는 보지속에 들어가는 나의 자지를 나는 얼마후에 보게될 것이다.


 

2
로그인 후 평가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17 건 - 1 페이지
제목
ㄱㄴㄷㄹ 1,411
Handy77 3,826
일재리 3,466
adg245 2,154
Handy77 4,053
리치07 1,295
리치07 4,031
Handy77 4,079
대물 6,636
도그파이터 4,918
♡♡연화♡♡ 7,375
리치07 1,300
리치07 974
리치07 1,349
리치07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