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킹카의 8가지 테크닉

2021.06.10 13:05 2,403 0

본문

                                                                                                              사이즈업크림9d499aca17d46b156a398aeaa9d27390_1623297966_0854.jpg
킹카의 8가지 테크닉


자신에게 여성을 사로잡는 매력이 어느 정도 있는지 체크하는 관문. 남자의 매력은 외모나 지위, 재력만이 아닌 건 다 알터. 삶에 있어 자신감이 있고, 여성을 즐겁게 해주는 일이 가능하며, 마냥 아첨만 하지 않는 자세가 있다면 매력이 될 수 있다. 이 테스트를 통해 자신이 왜 인기가 없는지, 무엇이 부족한지 알게 될 것이다. 

아래 15개 질문에 Yes or No로 답하자. 
1_ 자신의 생활 태도에 자신이 있다. 
2_ 일이 적성에 맞고 재미있다고 느낀다. 또는 그렇게 할 예정이다. 
3_ 작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이 보통 사람의 2, 3배 있다고 생각한다. 
4_ 계획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 
5_ 사람들과 논쟁하는 것을 좋아한다. 
6_ 돈이 되지 않는 일이라도 직감적으로 즐겁다고 생각하면 떠맡는다. 
7_ 자신은 훌륭하고, 자유롭게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8_ 상대가 아무리 미인이라도 시선을 마주하고 이야기한다. 
9_ 데이트할 때 상대방보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추진한다. 
10_ 여성이 좋아할 만한 연애나 다이어트에 관한 것을 많이 알고 있다. 
11_ 여성보다도 우선시 해야 할 중요한 것이 있다. 
12_ 배웅, 마중, 연락 등 여성에 대해 성실한 편이다. 
13_ 여성이 좋아하는 것을 많이 알고 있는 편이다. 
14_ 여성의 손과 다리 등 신체의 일부나 액세서리 등을 칭찬한다. 
15_ 여성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편이다. 


테스트에서 나온 Yes의 개수로 당신의 매력 지수를 알수 있다. Yes의 개수가 적은 사람은 인기도가 낮고 많은 사람은 인기도가 높다. 바로 여성의 코드와 맞기 때문이다. 


0~2개 : 연애 말고 공부나 일로 승부해라! 
여성이 바라는 남성의 리더십이나 남성적인 매력의 기본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당신. 표면적으로는 상냥함과 성실함 뿐. 여성은 이러한 타입에게 상냥하게 대하거나 설레임 있는 연애를 하지 못한다. 연애보다 당신의 한결같은 성격을 이용해 일이나 공부에 정성을 쏟는 노력을 기울이는 건 어떨까! 

3~6개 : 노력은 가상하나 타이밍이 부족해! 
연애에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타입이지만 중요한 순간에 타이밍을 놓쳐버리는 결점을 가진 당신. 변하기 쉬운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타이밍. 멀어지려 할 때 돌아서게 만드는 타이밍은 연애의 성공 비결인데 이 부분이 허술하다. 여성에게 마냥 칭찬하며 아부하는 태도보다는 우선 자신의 퀄리티를 높여 여성을 끌어들이는 매력을 갖추자.

7~9개 : 생색내거나 바라지 말 것! 
여성이 바라는 것을 고루 갖춘 당신. 그렇지만 별것도 아닌 것에 생색을 내는 경우가 종종 있으므로 여성으로부터의 신뢰도가 떨어지기 쉽다. 또한 모처럼의 매력이 엉망이 되어버리기 쉬우니 조심하길. 또한 상대에게 어떤 보답을 기대하고 선물을 주거나 베풀어서는 안 된다. 좀더 여성을 리드할 수 있는 태도를 마스터하자.

10~12개 : 매력적이지만 아직 2% 부족하다! 
찜한 여성에게 매력으로 어필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는 당신. 주위 사람들로부터 인기 있는 남자로 부러움을 받고 있을 것이다. 단지 그 매력이 지속되지 않기 때문에 마무리가 약한 것이 흠. 지속적이며 마무리할 수 있는 테크닉을 기르자. 

13~15개 : 호감과 매력이 묻어나는 남자 
인기 있음을 의식하지 않아도 자연히 상대의 마음을 끄는 행동과 말이 되는 당신. 침묵하고 있어도 여성이 접근해오는 틀림없는 남자다. 자신의 매력을 유지, 보수 및 업그레이드하면서 지속시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듯. 또한 여자가 다가온다고 해서 양다리나 바람 등은 금물이다.



01 트러블 해결사 
어떤 상황이나 장소에서 트러블이 생겼을 때 적절하게 중재할 수 있는 사람은 훌륭한 외모를 갖추고 있지 않아도 매력적으로 보인다. 여성이 남성의 역량을 평가하는 기준 중 하나가 바로 이 트러블 해결사로서의 자질이기 때문. 뮤지컬 표를 끊었는데 도착하니 이미 시작한 후라거나 우연하게 시비가 붙었을 때의 대처 능력, 그 상황에서의 여유나 표정관리 등을 할 줄 아는 능력이 있는지 체크해보자! 

02 책임을 질 줄 아는 남자 
“내 잘못”이라고 말할 수 있는 남자는 실로 파워를 간직하고 있는 사람이다. 그녀와의 데이트 도중 길이 막히는 것을 탓하며 짜증을 내는 남자를 옆에 있는 여자는 어떻게 생각할까. 그보다는 길이 막히는 여유를 틈타 다른 놀이를 하거나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며 위트를 발휘하는 건 어떨까? 어떤 사람이 데이트를 끝까지 책임감 있게 진행하는지 생각해보길. 언젠가 유행했던 ‘내 탓이오’라는 캠페인을 기억해보자. 그녀에게 훨씬 상냥한 남자가 될 수 있다. 

03 자연스럽게 농담을 건넬 줄 아는 남자 
미모의 여자를 만났을 때 ‘예쁘다’, ‘스타일리시하다’ 등의 칭찬만 늘어놓기 일쑤다. 이런 식의 아부성 발언은 자신의 매력이 낮음을 어필하는 것과 마찬가지. 단지 미모에 압도되어 기죽지 않고 당당하게 자신감을 표시하며 한편으로는 자연스러운 농담을 건넬 줄 아는 남자는 인기인이 될 수 있다. 회화의 기술은 상당한 고수가 아니고서는 어려운 게 사실이지만 연애에서 꼭 필요하다. 그녀가 허용할 농담 수위를 조절해서 농담을 할 줄 아는 남자라면 100% 성공률을 자랑하게 될 것이다. 

04 자신을 낮추는 남자 
겸손한 남자는 여자로부터 호감을 사는 타입임에 틀림없다. 상황에 맞게 자신을 낮추고 겸손한 자세를 갖춘 남자는 여성에게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다. 이러한 남자들은 프라이드가 높은 경우가 많은데, 이것은 즉 자만심이 높지 않다는 뜻. 겸손한 남자는 ‘친절’을 동반하는데, 특히 자주 마주치는 여성에게 든든하게 잘 지내기 좋은 타입으로 인기 있는 남자다. 

05 긴장하지 않는 남자 
여자는 외모만큼 목소리도 중요하게 생각한다. 즉 목소리가 긴장하지 않은 저음이고 어깨에 그리 힘이 들어가 있지 않으며 자세가 편안한 남자는 인기 있다. 은근한 자신감을 표현하는 일종의 표현이기 때문이다. 특히 편안하게 저음으로 이야기하는 것은 교제를 할 때 아주 중요하다. 일단 새로운 사람이나 맘에 드는 여자를 만났을 때 주춤하거나 불필요한 긴장을 버리자. 그러면 당신의 진면목을 보여줄 수 있다. 

06 매너 있고 강한 모습으로 어필하는 남자 
‘인기 없는 남자의 법칙 중 상냥하기만 한 남자는 인기가 없다’고 말한 지난달 기사를 기억하는지. 그러나 상냥함에 남자다운 털털함을 가미한다면 인기 있는 남자로 거듭날 수 있다. 드라이브 중 상대방이 화장실 가고 싶다고 말하기 전에 자신이 화장실에 가고 싶은 척하며 배려를 하거나, 식당에서 요리를 선택할 때 상대가 좀 머뭇거리며 어색해 한다면 “배가 고파서 빨리 먹고 싶으니까 메뉴 선택은 나에게 맡겨 줘” 식의 작지만 매너 있는 행동은 여자를 감동하게 한다. 

07 동갑내기 여친에게 친절한 남자 
자신이 얼마나 여유 있는 사람인가를 표현하는 것은 외모 여하, 그리고 자신에게 이익이 될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을 막론하고 친절하게 대하는 것에서 비롯된다. 아름다운 사람에게 친절한 것은 쉽지만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타입에게 친절하기란 쉽지 않은 것처럼 상대에 연연하지 말고 친절을 베풀 줄 아는 여유를 갖자. 여유가 있는 큰 그릇이 될 만한 사람이라는 뜻도 된다. 마음이 넓다면 특별히 노력하지 않아도 인기를 얻을 수 있다. 

08 만능 엔터테이너 
‘만능’이란 단어는 빼도 되겠다. ‘엔터네이너’라는 뜻은 여성을 즐겁게 해줄 수 있는 1만6천 가지쯤의 요소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뜻하는 것. 연애에서는 상대를 좋아하는 마음에서 자신만 기뻐해버리는 것은 안 된다는 뜻이다. 모 휴대전화 광고에 나오는 카피처럼 사랑은 기획이고 연출이다. 그녀와의 데이트를 하나의 무대라고 생각하고 스토리와 장소 구성을 해보자. 소리내어 대본을 읽으며 미리 리허설을 하는 것도 잊지 말기 바란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64 건 - 1 페이지
제목
만신성림 192
vqftnh 1,338
미차운영자 4,885
미차운영자 3,550
미차운영자 2,652
미차운영자 3,048
미차운영자 3,311
미차운영자 2,259
미차운영자 2,195
미차운영자 2,808
미차운영자 2,510
미차운영자 2,030
미차운영자 2,074
미차운영자 2,060
미차운영자 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