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성욕이 강하면 장수한다

2021.06.11 12:21 2,504 0

본문

                                                                  컨셉

608438246d075ebe30a8f14dc96e22e2_1623381703_3863.jpeg
성욕이 강하면 장수한다


혹시 성욕이 강한 사람일수록 장수한다는 말을 들어 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성욕은 식욕과 더불어 생존본능의 표현인데 원기가 약해지면 성욕은 물론 그다지 뭘 먹고 싶다는 생각도 들지 않을 것입니다. 

정상적인 남성이라면 정소에선 하루에 약 1억개 정도의 어마어마한 정자를 만들어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엄청난 스테미너라고 할 수 있죠. 그렇게 만들어진 정자들이 배설의 욕망에 시달리는 것은 당연하겠구요. 

그러므로 쌓일수록 배출하려는 남성의 성욕은 강해질 수 밖에 없으며 이러한 배설 욕구는 건강한 남자들에게 무척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몸이 안 좋을 때에는 물론 이러한 배설욕구에 시달릴 까닭이 없을겁니다. 

대체적으로 남성들은 여성보다 자위를 일찍 경험하는 것이 보통인데 이것은 남성들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자연적인 성적충동과 이에 대처하는 과정에서 경험하게 되는 일이지만 극성 엄마들이 섹스중독증 운운하여 아이들을 당황하게 하는 수가 있습니다. 

여성들의 경우엔 태어날 때부터 난자세포를 품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여성들은 사춘기에서 부터 갱년기가 될 때까지 대략 33년 정도의 가임기간 동안에 약 400개 정도의 엄선된 난자만을 배출한다고 합니다. 

수십만개의 난세포 중에서 고르고 골라 선택된 난자인 만큼 상대를 선택하는 데도 신중할 수 밖에 없을 겁니다. 한 달에 한 번씩 그중에서도 단 한개만을 골라 성숙해서 배출시키려면 말입니다. 

보통 남자들은 사정과 동시에 쾌감을 느끼지만 여성들도 배란하면서 동시에 쾌감을 느끼는 것은 아니고, 다만 배란기때 성욕이 최고조로 높아질 따름인데이 역시 번식의 본능에 의해서라고 생각됩니다. 

수정란이 만들어질때에 예전에 배운 짧은 지식으로는 난자에게는 달리 선택권이 없었습니다. 무조건 맨 먼저 도착한 운동신경이 매우 우수한 정자만을 무조건 받아들어야 하는 마치 남존여비 같은 숙명적인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운동신경이 우수한 정자라고 해서 최고의 유전자를 가졌다는 생각은 매우 속단적인 것이 아닐까요. 가령 머리좋은 사람이 운동도 잘하는 것은 아닌 것과 마찬가지로 말입니다. 

흔히들 20세기는 아인슈타인으로 시적해서 스티븐호킹으로 막을 내렸다고 말을 합니다. 그렇다고 아인슈타인이나 스티븐호킹이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땄다는 이야기는 들어보지 못했지 않습니까. 

누구나 품을 수 있는 의문 아닙니까. 다행히도 현재까지 밝혀진 바에 의하면 난자에게도 선택권이 있어서 자신이 원하는 정자만을 받아들인다고 합니다. 즉 힘만 쎈 정자는 1등을 했더라도 난자의 마음을 빼앗지 못한다면 아무런 소용도 없답니다. 

일반적으로 남성은 성을 능동적으로 즐기며 성 그 자체를 즐기는데 반하여 여성은 수동적으로 받아들이기는 하지만 대체적으로 여러번의 오르가슴을 지속적으로 느낄 수 있는 썩 훌륭한 씨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육체적인 결합이 없었다고 해서 사랑이 없을 거라고 단정짓는 것은 무리일 것입니다. 때로는 전혀 관계를 맺지 않는 남녀 사이에서도 불타는 사랑을 확인할 수 있지 않습니까. 

여성들은 상대와 정신적 일체감을 느꼈을때 성욕을 느낀다고 합니다. 그때문인지 좋아하지 않는 상대와의 성행위에서는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인간에게 있어서 성욕이란 생명력으로 가득 찬 근원적이고도 원초적인 본능일 것입니다. 죽음을 목전에 둔 사람일지라도 성욕 앞에서는 자유롭지 못하다고 합니다. 

평생동안 성관계를 하면서 살아 온 부부 간에도 미움과 증오가 깊게 뿌리내린 경우를 볼 수 있는데 이것은 뇌하수체 호르몬의 영향으로 분비되는 '테스토스테론' 이라는 호르몬이 성욕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사람이란 누군가를 사랑하고 있을 때에는 활기차게 일할 수 있는 반면에 성을 즐기려는 뇌가 활성화되지 않으면 단명한다고 합니다. 즉 인간의 성이란 사랑과 밀접한 관련을 맺고 있으며 이는 장수와 직결된 문제이기도 하다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섹스중독자들이 장수한다는 이야기는 결코 아니니 이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64 건 - 1 페이지
제목
만신성림 189
vqftnh 1,336
미차운영자 4,884
미차운영자 3,549
미차운영자 2,652
미차운영자 3,045
미차운영자 3,308
미차운영자 2,258
미차운영자 2,194
미차운영자 2,807
미차운영자 2,508
미차운영자 2,028
미차운영자 2,074
미차운영자 2,059
미차운영자 2,331